뒤로가기
인천 계양구 금이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서운고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인천 계양구 금이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후기

40후기더보기

인천 계양구 금이 선생님

후기를 남긴 40명 중 28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44

 (22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8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3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3

직장/시험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임 O O

재상담
42세 여성·전화상담·2022.07.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삼재도 끝났는데 일이 너무 안풀려서 복받아 보겠다고 집에서 혼자 물떠놓고 빌었는데 어디서 보니 그런거 하면 잡귀가 붙을수도 있다고 해서 처리하기도 무서워서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상담하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재물운과 하고있는 일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상담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부드럽고 다정하시고 잘 웃어주시고 편안한 분위기로 상담해주셨어요. 안되는건 안된다며 단호박 날리시면서도 웃으세요 제가 고집도 쎄고 진상끼가 있어서 원하는 대답 나올때까지 묻고 또묻고 징징 거리면서 또물어보는데 화한번 안내시고 " 응~안돼~^^"하세요. 진상부릴게요 하고 시작했지만 그래도 죄송했고 끝까지 화안내고 웃어주셔서 감사했어요 마지막에 상담전화 끊기고 채팅으로 마무리해주시며 빌고 싶으면 절에 가서 절하라고 하시며 밤엔 행사하니까 낮에 가라고 해주셨는데 제가 알겠다고 감사합니다 해놓고 근데 행사 구경해도 되냐고 또 물어보고... (장난치는 거 아니고... 나름 진지했어요ㅜㅜ 그런거 구경하면 복받을수 있나 싶어서👉🏻👈🏻)하.....다시 생각 해보니까 남의 조상이 나한테 무슨 복을 주겠어요? 근처 잡귀나 안붙으면 다행이겠지 😭내가 선생님이면 진심 화났을 건데 화한번 안내시고 "그런거 절대 구경 하지마시라"며 다시 당부해주셨어요. ㅜㅜ 진짜 좋은 분 같았어요 🥰 집에 늘어져 있는거 너무 좋아하고 낯선장소로 가는거 낯선 사람만나는 거 낯선 사람과 얘기하는거 사람많은곳 진짜 안좋아하는데 내일 꼭 근처 절에 찾아 갈게요!! 결국 나를 위한 행동이지만 선생님께 죄송한마음으로 꼭 실천에 옮길께요 그리고 제주변에 있는 제게 도움을 주는 고마운 분들 중 한분은 아마 선생님이신것 같아요🙏🏻 곧 만날수 있기를 간절히 빌겠습니다 🙏🏻😊

인천 계양구 금이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인천 계양구 금이 선생님

2022.07.24

귀한 분 OO님,
ㅎㅎ 안되는건 안되는 겁니다 기주님!!! 꼭 명심하시고 간절히 원하는건 이루어져요 희망놓지마시고 꼭 마음편한날이 빨리오길 바랍니다^^ 밖에 나가셔야 좋으니 집순이모드는 일주일에 한번만 하시길 바랍니다

선생님 소개

큰 나무가 있습니다

“그늘 같은 존재가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선생님을 찾아뵙는 단골손님들도 선생님과의 상담이 그늘에서 쉬어가는 것처럼 편안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선생님께선 신의 말씀을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 대 사람 관계에서 편안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선 자신의 사주에 큰 나무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에게 그늘 같은 존재가 되어주고 싶다고 하셨죠. 여행자들이 큰 나무 아래에서 잠시 쉬어가듯이 손님들 역시 선생님과의 상담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십니다.

가족같이 생각합니다

“저에게 의지하셔도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이 손님의 가족이 되어서 상담하고 싶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을 찾아오는 손님 중에는 가족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고민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의 또 다른 가족이 되어 이야기를 들어주고, 의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니다.

선생님께선 가까운 가족의 고민을 들었을 때 연민이 먼저 떠오르는 것처럼, 해결책을 먼저 제시하는 것이 아닌 공감을 최우선으로 하는 상담을 위해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야만 그에 걸맞은 해결책을 내어줄 수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얼굴만 봐도 압니다

“들어오시면 바로 고민이 보입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신당에 들어올 때의 얼굴만 봐도 고민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음의 근심은 얼굴에서 보이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손님들은 신당에 들어가자마자 자신의 고민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을 보며 놀라웠다고 전하셨습니다.

손님의 고민이 무엇인지를 잘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먼저 고민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점사를 보고 해결책을 드리는 것이 가장 좋은 상담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삶의 경계에서

“심정지 이후 신이 들어오셨습니다.”

선생님께선 평범하게 살던 중 갑작스레 심정지가 일어났고 심장이 몇 초간 멈췄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심정지 이후 꿈에서 계속 신령님이 보여 점집에 가서 상담받았는데 갑자기 신이 들어오셔서 심정지가 온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죠.

굿을 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삶의 경계를 넘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신내림을 결심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갑작스러운 심정지와 신내림을 겪으면서 무속인의 삶을 살게 되었고 이것이 자신의 운명이라고 생각하신다고 말씀을 마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남편분이 술만 드시면 다른 여성을 쫓아다니시는 것 때문에 상담하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를 찾아오시기 전 다른 점집에 다녀오셨지만 큰돈을 잃으시고 효과는 보지 못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조그마한 합의 비방을 하시면 해결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제 말씀대로 합의 비방을 하셨고 며칠 뒤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합의 비방 후 남편분이 술을 드셔도 집에 잘 들어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에도 남편분이 가족과 더 시간을 보내시게 되었고 다시 일도 시작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6개월 이후 손님이 남편분과 같이 찾아오셔서 저에게 감사를 표하셨습니다. 지금도 저를 가끔 찾아오셔서 상담하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30대 후반 남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사주를 보니 삼재도 껴있었고 현재 사업을 하고 계시는데 전망이 그리 좋지 않았던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재수 운이 터지는 부적을 쓰자고 말씀드렸습니다.

부적을 써본 적이 없었지만, 그날따라 말이 나와 부적을 쓰게 되었습니다. 신령님께 기도를 드리고 부적을 쓴 뒤 잠시 쉬고 있었는데 손님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고민이었던 계약금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사업은 부적을 쓴 이후로 지금까지 계속 잘 되고 있습니다. 손님께선 그 일 이후로 매년 저를 찾아오셔서 이전과 같이 재수를 틔워주는 부적을 쓰고 계십니다. 매년 손님의 사업이 잘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년 전 40대 초반 남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대기업에 다니고 계셨는데 승진이 잘 안되는 상황이었습니다. 다른 점집에서 굿을 하셨지만 아무런 성불도 보지 못하고 저를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부적과 초를 켜면 승진이 따라올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선 제 말씀대로 부적을 쓰고 초를 켜셨고, 3개월 뒤에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이번에 부서가 새로 신설되어 승진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점집에서 굿까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성불하지 못했는데 제 덕분에 부적과 초만으로도 승진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표하셨습니다. 지금도 가끔 저를 찾아오셔서 일상 속의 고민을 상담하고 가시곤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