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동래 명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동래 명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안락역 도보 8분 거리
조회수: 2,382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6)

선생님 스토리

아홉 번째 무속인

 

“집안 대대로 무속인 집안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친어머니의 굿을 구경하러 갔다가 신기가 폭발해서 무속업의 길에 들어설 수밖에 없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머니와 할머니 이외에도 집안에 무속인이 6분이나 더 계셨기 때문에 언젠가는 무속인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있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무속인이 된 이후에도 집안의 어르신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어머니뿐만 아니라, 집안 어른들과 무속업계의 다른 선생님들에게도 항상 배움을 구하셨던 선생님의 노력이 무속업계의 어른으로 자리매김하신 지금의 선생님을 만들었습니다.

 


머릿속에서 들리는 대로

 

“이리저리 재고 신경 쓰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대화를 나누다가도 즉각적으로 공수를 던지십니다. 머리속에 들리고 느껴지면 하나도 거르지 않고 그대로 전해주시죠. 그렇기 때문에 더 놀랍고, 소름돋는 점사가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리 저리 고민하고 재는 점사는 자신에게 맞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신 직설적이라도 공수대로만 상담하고, 잘 맞히는 점사를 원하는 분들이 많이 와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죠. 하고 싶은 말, 들리는 말을 모두 전해주시는 분이시기에 신령님과 혼연일체가 된 듯한 신통한 점사가 가능하신가 봅니다.

 


느끼고, 알고, 봅니다

 

“강하게 느껴지면 그대로 일어납니다.”

 

선생님께서는 신기가 강력하시고 지기를 잘 느끼시는 분이십니다. 20여년 전 애동 시절에 지기를 느끼고 병원에 가길 권했던 손님에게 자궁암이 있어 자궁 적출을 하게 된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 때 더 강하게 권유하지 못했던 것이 지금까지도 안타깝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저와 상담을 할 때에도 ‘어깨가 안 좋지 않냐’며 컴퓨터 좀 그만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어깨가 심하게 아파서 한의원에서 침까지 맞았기 때문에 선생님의 신기가 강력함을 미루어 알 수 있었던 순간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살겠습니다

 

“제 인생의 유일한 좌우명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깔끔하고 시원하게 살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를 아끼지 않고 모두 드려 손님과 선생님의 속이 모두 시원해지는 점사를 추구한다고 설명하셨죠. 공수 외적으로도 손님과의 관계에서 실망이나 아쉬움을 남기지 않는 점사가 목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도 선생님께서는 시원시원한 성격에 막힘 없는 공수를 주는 분이셨습니다. ‘하루하루 깔끔하게 살겠다’는 선생님의 좌우명이 선생님을 가장 잘 설명하고 있었죠. 이렇게 언행이 일치하시는 분이기에 더욱 믿음이 갔던 상담 및 인터뷰였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헤어지신 이후에 남자친구를 잊지 못해 다시 만날 방법을 찾고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본 후 절대 이어질 인연이 아니니 포기하시라고 말씀드렸으나 손님은 포기하지 못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이 정말 간절히 ‘이 남자 아니면 안 된다’고 방법을 구하시자, 저는 손님의 간절한 마음을 보고 다시 이어지실 수 있도록 치성을 해드렸습니다. 치성 뒤에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다시 이어졌고, 6개월만에 남자분과 결혼하게 되셨습니다.

 

손님은 지금까지도 남자분과 결혼생활을 잘 이어가고 계십니다. 그 모습을 보면서 인연이 아님에도 간절하니 인연이 만들어질 수 있다는 것을 느꼈던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 4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죽기 일보직전에 삶을 포기하다시피 하고 마지막 동앗줄을 잡는 심정으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을 보면서 차마 더 내려놓으시라는 말씀을 드릴 수는 없었습니다.

 

대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된다고 위로를 해드리면서, 손님을 위한 비방을 해드렸습니다. 손님은 하나씩 다시 쌓아보자는 제 말을 믿어 주셨고, 저를 따라 기도를 다니셨습니다. 손님은 거의 3년간 힘들게 고생하셨고 재기하기 위해 노력하셨습니다.

 

손님은 결국 현재는 번듯한 중소기업 사장님이 되셨고, 여러 개의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 손님은 지금까지도 재기를 도와준 저에게 늘 고마워하시고, 제 신도가 되셔서 항상 열심히 기도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19살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중앙대 의대와 연세대 치대를 놓고 고민하고 계신다며 어디를 가야 할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평소에 미성년자 점사는 보질 않기에 돌아가라고 말씀드렸지만 손님은 딱 하나만 이야기해 달라며 계속 매달리셨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행기 타고 가는 곳을 가라’라는 공수가 나왔고, 이에 손님에게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한참을 고민하시더니 영국을 가면 되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그렇게 하시라고 말씀드렸고 손님을 일단 알겠다며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수능이 끝난 뒤에 손님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들어보니 손님은 부모님 모르게 해외 대학에도 지원해 놓은 상태였고, 합격 후에 부모님을 설득하여 유학을 떠나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제 덕에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 가게 되었다며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동래 명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