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평 벨라 선생님

3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평 벨라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11,098
평점 : 10.0점
3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96%
재상담 아이콘재상담5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7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77)

선생님 스토리

위로하지 않겠습니다

 

“힘내라는 빈말은 공허할 뿐입니다.”

 

선생님께서는 함부로 힘내라는 위로를 전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힘든 사람에게는 ‘힘내라, 기운내라’는 빈말이 더 공허하고 싫다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께서도 절절하게 힘든 시간의 터널을 지나오셨기에 하실 수 있었던 말씀입니다.

 


선생님께서는 한 손님에게 ‘아이 때문에라도 몸을 잘 챙기라’는 공수를 무심코 건넸다가 손님이 펑펑 울어 깜짝 놀라신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유산한지 얼마 되지 않으신 손님이셨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힘 내라’는 말이 얼마나 공허한지 알기에 그 손님에게 힘내라는 말 말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챙기라는 말 밖에 할 수 없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정한 위로를 건네는 방법은 공허한 말이 아니라 진정한 걱정과 교감이라는 철학이 바탕이 된 상담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우지 않고 읽어냅니다

 

“배우지 않고 이해되는 것이 신점타로입니다.”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을지 고민하고 계셨을 때, 부모님은 극렬하게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양가에 내림굿을 받은 이후 인생이 안 풀리고 심하게는 돌아가신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도 최대한 내림굿 없이 업을 풀어낼 방법을 찾아보셨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타로 카드를 보셨을 때 배움이 없었음에도 점사를 보듯 리딩을 풀어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에도 선생님께서는 따로 배운 바 없이 신령님께서 주시는 공수를 통해 상담하고 계시죠. 배우지 않고도 아는 것이 진짜 신점타로라는 선생님의 말씀이 정말로 실천되고 있었습니다.

 


신가물이었습니다

 

“그래서 카드로 업을 풀어가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가물로서, 업을 닦아야 하는 것은 필연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업을 닦는 것이 꼭 획일적인 내림굿일 필요는 없다고 말씀하셨죠. 사람마다 방법이 다르겠지만, 카드를 통해서 더 많은 사람을 구하고 도울 수 있다면, 그 사람에게는 그게 최고의 방법이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카드를 들었을 때, 가장 잘 맞히고 잘 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진 같은 화경과 빗나가지 않는 공수가 카드라는 매개체를 통해 발현되는 것이죠. 이 역시 강대한 신기를 바탕으로 한 진짜배기 신점타로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교감

 

“교감할 수 있어야 진짜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교감이 좋은 상담을 만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선 영적인 부분으로 느껴지는 손님의 감정과 상황에 공감하는 것이 필요하고, 나아가 진짜 위로를 전하기 위해 인간의 마음으로 공감하는 것 역시 필요하다고 하셨죠.

 


이를 위해서는 손님들 역시 진정으로 고민에 몰입하여 카드를 뽑아내셔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진짜 교감을 통한 상담의 퀄리티 상승과 손님에게 전할 수 있는 위로 두 가지 모두 달성하겠다는 말씀이셨죠. 이처럼 선생님께선 ‘교감이 기반이 된 공감’으로 최고의 상담을 선사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달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오늘 헤어졌다’는 말씀을 하신 뒤 하염없이 울기 시작하셨습니다. 저는 한참을 기다리다가 아무런 질문도 듣지 않은 채 카드를 뽑고 신령님의 공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손님에게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일주일만 조용히 기다리시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죽으려 하지도 말고 어떻게든 일주일만 버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어떻게 가만히 있겠느냐며 연락해서 매달리기라도 해봐야 하지 않겠냐고 반문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일주일간 가만히 있으시라고 권해 드렸고 손님은 그로부터 5일만에 다시 연락을 주셔서 남자분에게 연락이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남자분은 먼저 사과하시면서 다시 만날 것을 원하셨고 두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결혼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의 이야기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9개월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전화 상담을 통해 저에게 ‘금전운이 어떻게 될 것인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신점타로를 보니 손님의 내년 금전 운세가 좋다고 나오는데, 이상하게 기분이 나빴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내년에 금전운이 좋다고 나오는데, 이미 금전이 많이 들어온 것을 알고 계시지 않느냐, 개인사업을 하시는 분 같은데 스스로도 운세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웃으시면서 자기가 사실은 무당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알고 보니 손님에게 앞으로 굿, 치성 등의 일정이 많이 잡혀 있던 상황이었고, 금전이 많이 들어올 예정이었습니다. 손님은 그 상황을 알면서도 직업까지 속이고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손님은 제가 맞히자 신기하다며 전화를 끊었고, 기분이 과히 좋지는 않았던 상담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다니던 병원을 그만두고 이직을 하려던 중이셨고, 이미 두 군데 면접을 보고 기다리시던 중이었습니다. 손님은 한방병원 한 곳과 종합병원 한 곳의 면접을 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일은 한방병원이 편하지만 종합병원이 월급은 더 높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손님은 그럼에도 한방병원에 가서 좀 더 편하게 일하고 싶어하셨고, 한방병원에 붙을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신점타로를 보니 한방병원은 떨어지고 종합병원에만 붙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몸이 힘들더라도 종합병원에서 버텨야 오래도록 일하며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종합병원에서 일한다면 향후 좋은 이직운이 또 들어온다는 내용도 나왔습니다. 손님은 이러한 내용을 들었지만 그래도 종합병원에는 가고 싶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일주일 뒤 다시 연락을 주셔서 한방병원에서는 연락을 받지 못했고, 종합병원에서 제발 와 달라며 간절히 부탁했다는 내용을 전해 주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종합병원으로 이직하셨고, 지금은 잘 적응해서 열심히 일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평 벨라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