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시흥 일광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송운초등학교 도보 4분 거리

시흥 일광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선생님 소식

안녕하세요 시흥일광 입니다 실시간 켜 있을시에는결재후에 바로 전화하세요~

점 을보는것은 미래를 위한 투자입니다 
고객님을 위한 불을 밝혀주는 선생님이 되겠읍니다 
건강 부귀 영화를 위해 기원합니다 
2022.09.29

상담 후기

38후기더보기

시흥 일광 선생님

후기를 남긴 38명 중 2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35

 (14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3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1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1

재회/취업·이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최 O O

재상담
29세 여성·전화상담·2022.08.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퇴사한 이전 직장 남자때문에 연락드렸습니다 마음을 전하면 피하고 피하면 집착하고 따라오고 근데 제 마음은 무너져 내려서 정말 살고싶지 않더라고요ㅠㅠ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덕분에 많이 진정됐습니다ㅠ 그럼에도 마음이 아픈건 어쩔 수가 없네요ㅠ 이제는 다 내려놓고 떠나고 싶은데 저 잘 할 수 있을까요? 마음이 너무 심란하네요ㅠㅠ 이제는 좋은 사람 좀 만나고 싶습니다 제발ㅠㅠㅠ

시흥 일광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시흥 일광 선생님

2022.08.31

귀한 분 OO님,
후기감사합니다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다시 좋은 인연 만납니다 기도 할께요 꼭 소원성취하세요 ^^😀

선생님 소개

당신이 만족하실 때까지

“더 챙기고 신경 쓰는 것이 제 역할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더 관심을 갖고, 왜 만족하시지 못했는지 그 이유를 살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굿을 하거나 치성을 드렸을 때 손님이 만족하시지 못한다면 완벽하게 만족하실 때까지 살피고 돕는다는 것이 확고부동한 상담 철학이셨죠.

선생님께서는 신제자로서도, 인간으로서도 이렇게 책임지려는 자세는 꼭 필요한 덕목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자신이 한 행위와 말에 대해 책임질 수 있어야 한다는 말은 단순한 당위론이었습니다. 그러나 일상에서 이를 실제로 실천하고 계시기에 그 말씀의 무게감이 남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용기를 북돋는 한마디

“당신의 힘이 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자영업자 분들 중에 매출 감소로 고난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하셨죠. 재난지원금 등은 언 발에 오줌 누기일 뿐, 진짜로 상황이 개선되지는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이전보다도 훨씬 더 ‘용기를 불어넣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삶을 살아갈 용기를 드리는 것은 결국 내일에 대한 희망이기에 손님의 상황을 개선할 공수를 구하기 위해 신령님께 빌고 또 빌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환경에 맞춘 해결책

“진짜 작동할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마다 처한 환경이 모두 다르고, 그것들을 고려해야 진짜로 작동할 수 있는 해결책이 나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아무리 애를 써도 파산신청을 한 사람이 재벌이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상황에서 최선과 평안을 찾는 것은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생계를 유지할 수입과, 등을 누일 공간이 있고, 화목한 가족들이 있다면 불행의 구렁텅이에서 빠져나올 수 있겠죠. 선생님께서는 이처럼 ‘주어진 상황 속 최선’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왜 이런 어려움이 찾아왔는지

“그 이유를 알아야만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려운 일들이 있다면 그 원인을 직시하자고 말씀하셨습니다. 돈이 없는 이유를 생각하지 않고 돈이 없음만을 탓한다면 평생 가난할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죠. 다른 일들도 마찬가지라는 설명을 통해 원인의 직시가 필요함을 강조하셨습니다.

그 중에 신령님만이 보고 아실 수 있는 이유도 있기에 신점이 존재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었습니다. 인간이 해결할 수 있는 일들은 인간의 도움을 받고, 그렇지 못한 것에 신점의 도움을 받자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을 알 수 있었던 말씀이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6개월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이 사랑하는 남성분이 떠나간 것 같다며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들어보니 남자분과 헤어진 것도 아니었고 잘 연락이 닿지 않을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보았더니 사업이 바빠 연락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3개월만 지나면 바쁜 일이 끝나고 남자분이 다시 예전과 같아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반신반의하며 돌아가셨지만, 남자분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자주 연락하시고 다정해지셨습니다. 손님은 이후에도 여러 번 상담을 받으며 안정적으로 연애하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5년 전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남편분은 시화공단에서 공장을 운영하고 계신 사장님이셨습니다. 손님은 남편의 사업이 예전 같지 않아서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남편분의 대운이 끝나서 재물운이 많이 쇠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재수굿을 권했고, 손님도 원하셔서 재수굿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손님 남편분의 사업이 조금씩 회복되며 예전처럼 잘 운영되었고 다시 많은 돈을 만지게 되셨습니다. 손님과 남편분 모두 정말 고마워 하셨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매년 인사를 오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4년 전에 입시를 앞두고 있는 아드님을 둔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법조인을 목표로 법학과를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고려대, 서강대, 중앙대에 지원하겠다며 공부하던 중이셨고, 손님의 어머님은 붙을 수 있겠는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원래는 고려대 법대에 붙는 게 가장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점사 내용으로는 고대에만 붙을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그대로 말씀드렸고, 실제로 수험생들의 하향 지원 때문에 고려대에만 합격하고 서강대와 중앙대는 떨어지시게 되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서강대와 중앙대에 떨어지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고대를 기다리시라고 말씀드렸고, 실제로 일이 그렇게 이뤄지자 손님이 놀라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후 그 손님의 아드님은 고려대에 입학하셨고, 결국 사법고시에 합격해 변호사가 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