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시흥 일광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시흥 일광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송운초등학교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1,146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5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

선생님 스토리

당신이 만족하실 때까지

 

“더 챙기고 신경 쓰는 것이 제 역할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더 관심을 갖고, 왜 만족하시지 못했는지 그 이유를 살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굿을 하거나 치성을 드렸을 때 손님이 만족하시지 못한다면 완벽하게 만족하실 때까지 살피고 돕는다는 것이 확고부동한 상담 철학이셨죠.

 


선생님께서는 신제자로서도, 인간으로서도 이렇게 책임지려는 자세는 꼭 필요한 덕목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자신이 한 행위와 말에 대해 책임질 수 있어야 한다는 말은 단순한 당위론이었습니다. 그러나 일상에서 이를 실제로 실천하고 계시기에 그 말씀의 무게감이 남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용기를 북돋는 한마디

 

“당신의 힘이 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자영업자 분들 중에 매출 감소로 고난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하셨죠. 재난지원금 등은 언 발에 오줌 누기일 뿐, 진짜로 상황이 개선되지는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이전보다도 훨씬 더 ‘용기를 불어넣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삶을 살아갈 용기를 드리는 것은 결국 내일에 대한 희망이기에 손님의 상황을 개선할 공수를 구하기 위해 신령님께 빌고 또 빌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환경에 맞춘 해결책

 

“진짜 작동할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마다 처한 환경이 모두 다르고, 그것들을 고려해야 진짜로 작동할 수 있는 해결책이 나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아무리 애를 써도 파산신청을 한 사람이 재벌이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상황에서 최선과 평안을 찾는 것은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생계를 유지할 수입과, 등을 누일 공간이 있고, 화목한 가족들이 있다면 불행의 구렁텅이에서 빠져나올 수 있겠죠. 선생님께서는 이처럼 ‘주어진 상황 속 최선’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왜 이런 어려움이 찾아왔는지

 

“그 이유를 알아야만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려운 일들이 있다면 그 원인을 직시하자고 말씀하셨습니다. 돈이 없는 이유를 생각하지 않고 돈이 없음만을 탓한다면 평생 가난할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죠. 다른 일들도 마찬가지라는 설명을 통해 원인의 직시가 필요함을 강조하셨습니다.

 


그 중에 신령님만이 보고 아실 수 있는 이유도 있기에 신점이 존재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었습니다. 인간이 해결할 수 있는 일들은 인간의 도움을 받고, 그렇지 못한 것에 신점의 도움을 받자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을 알 수 있었던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개월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이 사랑하는 남성분이 떠나간 것 같다며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들어보니 남자분과 헤어진 것도 아니었고 잘 연락이 닿지 않을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보았더니 사업이 바빠 연락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3개월만 지나면 바쁜 일이 끝나고 남자분이 다시 예전과 같아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반신반의하며 돌아가셨지만, 남자분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자주 연락하시고 다정해지셨습니다. 손님은 이후에도 여러 번 상담을 받으며 안정적으로 연애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년 전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남편분은 시화공단에서 공장을 운영하고 계신 사장님이셨습니다. 손님은 남편의 사업이 예전 같지 않아서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남편분의 대운이 끝나서 재물운이 많이 쇠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재수굿을 권했고, 손님도 원하셔서 재수굿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손님 남편분의 사업이 조금씩 회복되며 예전처럼 잘 운영되었고 다시 많은 돈을 만지게 되셨습니다. 손님과 남편분 모두 정말 고마워 하셨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매년 인사를 오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4년 전에 입시를 앞두고 있는 아드님을 둔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법조인을 목표로 법학과를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고려대, 서강대, 중앙대에 지원하겠다며 공부하던 중이셨고, 손님의 어머님은 붙을 수 있겠는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원래는 고려대 법대에 붙는 게 가장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점사 내용으로는 고대에만 붙을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그대로 말씀드렸고, 실제로 수험생들의 하향 지원 때문에 고려대에만 합격하고 서강대와 중앙대는 떨어지시게 되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서강대와 중앙대에 떨어지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고대를 기다리시라고 말씀드렸고, 실제로 일이 그렇게 이뤄지자 손님이 놀라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후 그 손님의 아드님은 고려대에 입학하셨고, 결국 사법고시에 합격해 변호사가 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시흥 일광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