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남 창원 고운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상남도 > 경남대학교 차량 5분 거리

경남 창원 고운 선생님

사주

3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99후기더보기

경남 창원 고운 선생님

후기를 남긴 99명 중 8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26

 (5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50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43
스타일 태그 아이콘

이해하기 쉬워요

33

가족/총운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성 O O

22세 여성·전화상담·2022.08.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체적인 사주, 내 미래는 어떠한지 궁금해서 고민끝에 사주 선생님들을 찾아보다가 후기도 좋고 인상도 좋아보이셔서 망설임 없이 선택하였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는 20대 이며,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저의 선택으로 시작한 일이고 항상 저의 선택을 믿고 실행했었는데 그러다보니 어려움을 겪을때마다 주로 홀로 선택을 해야하는 순간이 올때가 많았습니다.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이렇게 사는 게 맞나 나는 언제 꽃이 피려나 돈도 안모이고 별에 별 걱정이 많았습니다. 혼자 생각에 꼬리를 무니 답은 쉽게 나오지 않고 결국 새벽까지 잠을 못이루는 악순환이 반복 되었습니다. 날이 갈 수록 이런 제가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서론이 길었는데 집에서 편하게 통화로 사주를 들을 수 있는 천명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사주를 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좋게 나와도 부딪혀보자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결론은 많은 선생님들 중 신중하게 고른 경남 창원 고운 선생님과 통화 후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그냥 좋은 말만 해주는 것과는 결이 달랐어요 말씀해주시는게 부드럽고 차분하시고 생각나는대로 비유하자면 단단한 두부십니다 학문이 깊으신것이 느껴졌고, 이 분께 상담을 받아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힘든 일이 있을 때도 주저없이 찾아올거 같습니다 선생님들이 많으셔서 어떤 선생님께 상담을 받아야 하는지 고민중이시거나 저 처럼 천명 사주가 처음이시라면 추천드리고싶어요. 마음의 안정이 옵니다 물론 사주가 안좋다면 그대로 말씀해주시기에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으나 사주의 결과를 떠나 과정이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르는 지식은 알기 쉽게 풀어서 잘 설명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들을 수 있었고, 성격도 참 좋으시고 통화 내내 깊은 배려와 삶의 지혜가 느껴져 더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말씀해주신 사주 내용 잘 기억해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이런 의지 조차 닳아갈때쯤 만나 생각이 이렇게 바뀐것을 보니 신기하고 감사할따름입니다

경남 창원 고운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경남 창원 고운 선생님

2022.09.01

귀한 분 OO님,
고맙습니다. 장문의 리뷰를 남겨주셨군요. 저는 짧든 길든 사주 상담 역시 모두 인연이라 믿습니다. 좀 더 나아가서는 늘 좋은 인연이고 싶고, 작은 것 하나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찍 사회로 나아가 힘든 시간도 많이 맞닥뜨리겠지만 본인만의 유연함으로 잘 헤쳐 나가리라 믿습니다. 잠 못 이루고 새벽에 상담을 하셨는데 나름의 걱정이 많다는 반증입니다. 사주를 보아하니 잠 못 자는 건 괜한 걱정입니다. 날마다 편안한 밤, 양질의 수면으로 건강도 잘 챙기세요. 아주 잘 하고 계십니다 💯

선생님 소개

온전한 집중으로

“완벽한 집중을 유지하며 상담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단작구고지심’이라는 사자성어를 말씀하셨습니다. 무슨 뜻인지 여쭤보자 의사가 사람을 볼 때에는 오직 사람만 봐야 하듯이, 오직 한 마음으로 집중해서 문제를 대해야 한다는 뜻이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한 사람을 상담하고 그 사람의 인생을 맞닥뜨릴 때 이 사자성어를 항상 떠올리며, 온 마음을 담아 그 상담에 집중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상담을 진행하실 때에도, 글자 하나도 놓치지 않는 정성과 집중이 인상깊었습니다.

당신의 인생이 전환점을 맞이할 때

“힘들고 아파도 괜찮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서삼경 중 하나인 맹자를 들어 인생의 순환을 설명하셨습니다. 맹자에는 ‘하늘이 장차 큰 일을 맡기려 할 때, 그 사람을 힘들고 수고롭게 하여 돕는다’는 내용의 구절이 있습니다. 정말 바닥까지 내려갔다면, 그로 말미암아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내용이죠.

선생님께서는 이처럼 인생이란 돌고 도는 것이라면서, 지금 아프고 힘들더라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전환점을 모색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탐색의 과정을 최대한 돕겠다고도 말씀하셨죠. 손님이 진정으로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이 그 말씀에 담겨 있었습니다.

상담에는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제가 가진 것을 모두 쏟아 붓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에 있어서는 가진 것을 아끼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일푼으로 찾아와 상담비를 내기 어렵다는 분을 상담해주신 적도 있고, 상담시간과 질문의 개수에도 어떠한 제한을 두지 않으시죠. 뒤에 예약만 없다면 손님이 먼저 지치실 때까지 상담해 주십니다.

실제로 선생님을 만나 뵙자, 이 분은 오로지 한 마음으로 상담에 전념하시는 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손님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어 주시고 최선의 풀이만을 전달해 주시는 분이셨죠. 천명을 통해 찾아 주실 손님들을 대표하여 제가 먼저 감사하다 인사드렸습니다.

죽은 지식, 살아있는 지혜

“책만 가지고는 완성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책만 가지고 배운 사주는 죽은 지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풍부한 삶의 경험과 맑은 마음을 유지하고자 하는 명상 수행이 함께 병행되어야 죽은 지식이 살아있는 지혜로 변한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실제로 대학 졸업 후 대기업에 다니며 삶의 다양한 모습들을 체험하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 사주를 가르쳐 주신 스승님의 뜻을 따라 명상 수행과 기도에도 전념하고 계셨죠. 그것이 선생님이 가진 지식을 지혜로 바꾸는 비결이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3개월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분과의 관계가 좋지 않아서 이혼까지 생각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제게 ‘짧은 연애기간으로 서로를 알지 못한 채 결혼을 한 탓인지 결혼 이후에 달라진 모습에 실망을 거듭했고, 믿음은 바닥까지 추락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사주를 통해 두 분의 궁합을 보았더니,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과 서로를 바라보는 태도가 화근이었습니다. 그래서 서로 어떻게 상대방을 대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후 아내분이 남편분을 보내셔서 남편분도 사주 풀이에 대해 들으러 오셨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각각 서로 무엇을 잘못하셨는지에 대해 말씀드렸고, 두 분 모두 반성하셨습니다. 추가로 생활 풍수의 일환으로 침실의 방향 등을 알려드렸습니다. 상담은 잘 마무리 되었고, 최근 손님에게 예전보다 훨씬 잘 지낸다는 내용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년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공공기관 무기계약직으로 근무하는 중년 남성이셨고, 최근 주식과 코인 투자로 손해를 많이 보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사주를 살펴보니 손님의 재물운이 모두 무덤으로 들어가버린 상황이었습니다.

흐름이 굉장히 좋지 않아서 어떤 투자를 하던 잃을 수밖에 없는 형세였습니다. 그런데도 손님은 투기 성향이 굉장히 짙게 있는 분이셨고, 그런 성향이 상황을 악화시켰습니다. 그러나 손님의 투기적인 성향은 바꿀 수가 없었기 때문에 투자하기 적절한 시기에 대해 조언을 드렸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지금 손해를 보고 계신 투자금은 마음을 접고 남은 부분이라도 현금화하시라고 말씀드린 뒤에, 몇 달 지나서 투자를 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말씀하셨고, 시간이 지나서 다시 찾아오셔서 제 덕에 손실을 최소화했다며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최근에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의 사주를 보았더니 관이 없는 분이셨습니다. 관이 또 아예 없는 것은 아니어서 백수도 아니었고, 한 직장을 계속 다니는 것도 아닌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직장, 저 직장을 옮겨 다니며 방황하시는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아직도 자신의 진로를 확고히 정하지 못했다면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상담 받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주에 따르면 ‘수직적인 조직보다, 수평적인 조직, 시간의 제약이 없는 일’이 손님에게 맞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나이에 따른 운세의 변화를 생각하여 42세부터는 창업을 하셔야 잘 풀릴 것이니, 일을 하다가 언제라도 혼자서 창업할 수 있는 곳에서 경력을 쌓으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공감도 되고 위안도 받았다며 기뻐하시면서 돌아가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