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호구포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558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6)

선생님 스토리

생년생시 묻지 않습니다

 

“이름과 나이면 충분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를 보실 때 생년월일과 생시를 묻지 않으십니다. 진짜 점사에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선생님의 논지셨죠. 신령님께서 주는 공수가 있기 때문에 태어난 날과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말씀이었습니다. 또한 그에 더해 관상과 기운을 보는 것이 선생님 점사의 비결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선생님께선 전화 상담을 하며 이름 석자와 나이만 가지고도 공수를 주시곤 합니다. 이에 손님들도 깜짝 놀라시죠. 진짜 점사에는 잡다한 정보는 필요하지 않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 그리고 실력이 저 역시 놀라웠습니다.


 

북녘에서 내려왔기 때문에

 

“고달픈 분들의 마음에 공감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북한에서 내려와 한국 땅에 자리를 잡고 지금의 남편분을 만나 결혼하셨습니다. 아이를 낳고 가정을 이루고 지금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고난을 겪었던 세월이었다고 설명하셨죠. 북한에서의 어린 시절부터 탈북 과정의 험난함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한국에 내려와 살다 보니, 안정된 한국 사회에서도 고통과 고난을 겪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힘듦의 종류는 달랐지만 그 마음은 절절히 공감되고 이해된다고 하셨죠. 그래서 더 어렵고 힘든 분들에게 마음이 쓰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이를 살리고자 하는 마음

 

“그게 이 길에 들어선 계기였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한국에서 가정을 이루고 자녀분을 낳으시면서 이제 고난이 끝났다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유 없이 아드님이 많이 아프셨고, 병원에서 살다시피 하면서 왜 이런 시련이 또 찾아왔는지에 대해 하늘을 원망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신병은 내림굿을 통해 풀어야 하기에 선생님께선 무속업의 길에 들어서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아들만 살려주면 무슨 일이든 하겠다는 처음의 맹세를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상담하고 계신다고 하셨죠. 선생님의 진심이 담긴 맹세가 더 많은 분들에게 닿길 저 역시 바라게 되었습니다.


 

반드시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편안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고난을 많이 겪어본 사람일수록, 큰 성공과 야망보다는 마음이 편안한 삶을 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통스럽지 않게 살고 싶다는 소망은 누구든 바랄 수 있는 기본적인 바람이지만 생각보다 이루기 어려운 소망일 수도 있다고 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돕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분들도 자신처럼 고난의 인생을 지나 편안한 삶에 다다를 수 있도록 돕겠다는 다짐이셨죠. 반드시 성불을 보게 하겠다는 선생님의 다짐이 제 마음 속에도 깊이 다가왔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 분은 제 친구의 남편이셨는데, 주식투자 고민으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관심 있는 종목을 말씀하시면서 투자를 해도 될 지 물어보셨고, 저는 점사를 본 후에 투자해도 좋다고 대답해 드렸습니다.

 

저는 점사에서 알 수 있었던 손님의 운세를 통해 보다 구체적으로 투자에 관해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착실하게 투자하셨고, 주식으로 이득을 많이 보셔서 정말 고마워 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20살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재수를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공부가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면서 진학을 포기하고 일을 해볼까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손님의 운세를 보았더니 인생에 아무런 복도 없었고, 오직 공부운만 들어와 계신 분이었습니다.

 

그래서 공부마저 포기한다면 아무런 인생의 낙이 없는 상황이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손님을 위해 기도를 해드렸고, 공부에 흥미를 붙일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원하던 대학에 진학한 후에 전공에서 적성을 찾으셨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의 이야기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