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호구포역 도보 5분 거리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후기

10후기더보기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후기를 남긴 10명 중 7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3

 (6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5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직설적이에요

4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속이 시원해요

4

진로·적성/건강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 O O

재상담
여성·전화상담·2022.07.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마음 아픈 시간을.. 어찌해도 뿌연~안개로인해 앞을 도무지 볼 수도 알 수도 없는 느낌을 해결해보고자 프로필이 약간은 색다르신 쌤이 눈에 띄어 상담을 요청했는데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백두 선생님!! 프로필에서도 느껴지는 제가 사는 지역이 아닌좀 먼~곳에서 오셔서 다른 어떤분들께서도 얻지 못하고 듣지 못한 공수!!를 들을 수 있지않을까~하며 쌤께 상담을 요청했는데 쌤의 프로필에 이름만으로도 공수가 나오신다했는데 정말이네요. 한편 신기하기도하면서 이것저것 조미료를 첨가하지않은 다른분들께 느끼지못한 이것저것 거를것없는 깨끗하고 정확한 공수!!를 말씀하시는 분인 듯 합니다. 가감없는,, 현 상태를 정확히 말씀하신다는 확신에 상담을 지속적으로 요청해 지치셨을 듯 해 상담거부!!^^ 하실까싶어 쌤께 노크하기가 죄송스러워지는데.. 앞으로 보이고 느끼고 들리시는 바 대로의 깨끗한 공수!! 요할시 다시금 쌤께 도움받고자 하구요~~ 멀리서 오셔서 그 누구보다도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 살아가시기를.. 그리고 힘들어 쌤을 찾는 많은분들에게 정확하고 바른 쌤의 말씀!! 으로인해 힘을 찾게 해주시는 천명의 몇 안되신 따뜻함과 능력을 갖추신 분으로 자리하시기를 기원하며.. 감사한 마음!! 리뷰로 전하며 물러갑니다. 늘~화이팅!! 하세요~ @^^@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인천 남동구 백두 선생님

2022.07.07

귀한 분 OO님,
좋은 상담 되셨다니 너무 기쁩니다 항상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노력할게요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선생님 소개

생년생시 묻지 않습니다

“이름과 나이면 충분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를 보실 때 생년월일과 생시를 묻지 않으십니다. 진짜 점사에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 선생님의 논지셨죠. 신령님께서 주는 공수가 있기 때문에 태어난 날과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말씀이었습니다. 또한 그에 더해 관상과 기운을 보는 것이 선생님 점사의 비결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선생님께선 전화 상담을 하며 이름 석자와 나이만 가지고도 공수를 주시곤 합니다. 이에 손님들도 깜짝 놀라시죠. 진짜 점사에는 잡다한 정보는 필요하지 않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 그리고 실력이 저 역시 놀라웠습니다.

북녘에서 내려왔기 때문에

“고달픈 분들의 마음에 공감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북한에서 내려와 한국 땅에 자리를 잡고 지금의 남편분을 만나 결혼하셨습니다. 아이를 낳고 가정을 이루고 지금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고난을 겪었던 세월이었다고 설명하셨죠. 북한에서의 어린 시절부터 탈북 과정의 험난함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한국에 내려와 살다 보니, 안정된 한국 사회에서도 고통과 고난을 겪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힘듦의 종류는 달랐지만 그 마음은 절절히 공감되고 이해된다고 하셨죠. 그래서 더 어렵고 힘든 분들에게 마음이 쓰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이를 살리고자 하는 마음

“그게 이 길에 들어선 계기였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한국에서 가정을 이루고 자녀분을 낳으시면서 이제 고난이 끝났다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유 없이 아드님이 많이 아프셨고, 병원에서 살다시피 하면서 왜 이런 시련이 또 찾아왔는지에 대해 하늘을 원망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신병은 내림굿을 통해 풀어야 하기에 선생님께선 무속업의 길에 들어서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아들만 살려주면 무슨 일이든 하겠다는 처음의 맹세를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상담하고 계신다고 하셨죠. 선생님의 진심이 담긴 맹세가 더 많은 분들에게 닿길 저 역시 바라게 되었습니다.

반드시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편안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고난을 많이 겪어본 사람일수록, 큰 성공과 야망보다는 마음이 편안한 삶을 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통스럽지 않게 살고 싶다는 소망은 누구든 바랄 수 있는 기본적인 바람이지만 생각보다 이루기 어려운 소망일 수도 있다고 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돕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분들도 자신처럼 고난의 인생을 지나 편안한 삶에 다다를 수 있도록 돕겠다는 다짐이셨죠. 반드시 성불을 보게 하겠다는 선생님의 다짐이 제 마음 속에도 깊이 다가왔습니다.

상담 사례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 분은 제 친구의 남편이셨는데, 주식투자 고민으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관심 있는 종목을 말씀하시면서 투자를 해도 될 지 물어보셨고, 저는 점사를 본 후에 투자해도 좋다고 대답해 드렸습니다.

저는 점사에서 알 수 있었던 손님의 운세를 통해 보다 구체적으로 투자에 관해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착실하게 투자하셨고, 주식으로 이득을 많이 보셔서 정말 고마워 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년 전 20살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재수를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공부가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면서 진학을 포기하고 일을 해볼까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손님의 운세를 보았더니 인생에 아무런 복도 없었고, 오직 공부운만 들어와 계신 분이었습니다.

그래서 공부마저 포기한다면 아무런 인생의 낙이 없는 상황이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손님을 위해 기도를 해드렸고, 공부에 흥미를 붙일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원하던 대학에 진학한 후에 전공에서 적성을 찾으셨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의 이야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