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울산 남구 규리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울산 남구 규리 선생님

타로타로
위치 아이콘태화강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1,425
평점 : 9.6점
3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4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3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4)

선생님 스토리

손님의 이야기를 들어드립니다

 

“어느 방향이 더 좋은 방향인지 함께 고민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가 심리상담과 밀접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고 계십니다. 인생에서 방향을 잡지 못하거나 답답하고 힘들 때, 타로점을 많이 찾아오기 때문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손님의 이야기를 들어드리고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것이 타로의 장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에게 100%의 정답을 드릴 순 없겠지만, 마음속에 있는 무언가를 끄집어낼 수 있는 역할을 해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 방향이 있을 때, 어느 방향이 더 좋은 방향인지 이야기해드릴 수 있다고 강조하셨죠.


 

손님의 입장에서

 

“손님이 생각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과 상담할 때 손님이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슨 일로 왔는지 먼저 물어보기보다는, 힘들게 왔다는 것을 인지해드리고 자기 자신만의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에 대한 기운을 먼저 알아채서 손님이 가진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조금 더 디테일하고 깊숙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서 손님의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드리고, 문제점에 대한 상담을 시작하는 편이라고 강조하셨죠.


 

지금, 타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귀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절대 혼자 방황하고 힘들어하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도 어딘가에는 분명 손님에게 힘을 실어줄 무언가가 있다고 말씀하셨죠. '지금, 타로'라는 말처럼 다음이 아닌 바로 지금 사랑하고, 건강하고, 행복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요즘 세상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무쌍하게 변화하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에 해결한다는 마음보다는 지금 바로 문제점을 해결하고 행복해지는 방향을 찾으라고 말씀하셨죠.


 

타로, 소통의 도구

 

“타로를 통해 마음을 열고 소통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영업직에 20년 정도 계시면서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이 본인에게 상담을 많이 요청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로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는 편이었다고 하셨죠. 그러다 우연히 타로를 보게 되었고 그림 카드 안에 많은 내용이 담겨있다는 것이 신기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타로를 공부하기 시작한 선생님께선 가족을 시작으로 타로 상담을 시작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화가 없던 가정이 타로를 통해 마음을 열면서 소통을 하게 되었다고 하셨죠. 이를 계기로, 선생님께선 타로를 본업으로 이어가기 시작하셨고 지금은 7년째 상담에 임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올해 5월에 결혼을 준비 중인 손님이셨죠. 손님은 남자친구와 싸우고 1달 넘게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서 결혼 자체가 잘못될까 걱정이라고 고민을 이야기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손님이 자기중심적이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적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앞으로 평생을 함께할 남성분에 대해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씀드렸죠. 그리고 손님의 잘못을 인정하고 먼저 사과하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일주일 뒤, 손님은 다시 저를 찾아오셔서 처음으로 남성분에게 사과했고, 남성분은 그런 손님에게 감동을 받아 눈물까지 보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분은 대화를 통해 관계를 회복했고 5월에 있을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셨죠.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커피숍을 운영하시는 6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커피숍이 개업 때만큼 장사가 잘 되지 않고, 의욕이 앞서 잘못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을 후회한다며 가게를 내놓은 상황이었죠. 그래서 저에게 내놓은 가게가 나갈지 여쭤보러 찾아오신 거였죠.

 

손님은 가게에 들어오실 때 받은 권리금 5천만 원도 모두 챙겨서 나오려는 생각을 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절대 그렇게는 가게를 팔 수 없다는 결과가 나왔고 저는 권리금을 대폭 낮춰야만 여름쯤에 가게가 나갈 것이라고 말씀드렸죠.

 

이후 가을쯤 손님은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고심 끝에 권리금을 대폭 낮췄고 욕심을 버린 후에야 가게를 처분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은 이 일을 계기로 저에게 타로 교육을 받으셨고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제자가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일주일 전 20대 중반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들의 취업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죠. 손님은 2가지의 직종 중 어디로 가는 것이 좋을지 모르겠다고 고민을 이야기하셨습니다. 현대중공업은 아버지의 낙하산이었고, 아들은 기술직(태강)으로 취업해서 관리감독직을 원하고 있었죠.

 

제가 카드를 보니 현대중공업은 아버지와의 마찰로 오래 하지 못하고 금방 그만 두어야 한다는 결과가 나왔고, 기술직은 처음에는 힘들지만, 아들의 발전이 있는 곳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아들분이 가고자 하는 진로를 밀어드리기를 추천해 드렸죠.

 

손님은 카드를 보며 한참 생각하셨고 저와의 상담 덕에 마음을 정리할 수 있으셨습니다. 손님은 돌아가 아들과 대화를 나눴고 결과적으로는 아들의 진로를 지원해주기로 약속하셨죠. 손님은 아들이 원하는 진로에 투자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 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울산 남구 규리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