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평택 선녀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송탄역 도보 3분 거리

평택 선녀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136후기더보기

평택 선녀 선생님

후기를 남긴 136명 중 11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91

 (76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89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52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50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25세 여성·전화상담·2022.06.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하반기 가을에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불안한 마음도 커지더라구요. 현 상태도 점검하고 말씀해주시는 조언도 듣고 싶어서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올해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어서 압박감이 컸는데, 다행히 하반기부터 잘 풀릴거고 공부가 머릿속에 잘 들어오고 있다 고.. 공부 잘 하고 있다고 해주셔서 정말 기뻤어요 😭 무엇보다 남은 기간 열심히 하면 점수 좋게 잘 나올거라고 해주셔서 진짜 안심하고 빡세게 하면 될 것 같아요ㅠㅠ 🥹 흐앙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머리도 안개낀 것 마냥 몽롱할 때도 많고, 많이 안 먹어도 가스 차고 소화도 잘 안 되는 상황이라 조심하고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밥 잘 못 먹냐고 물어봐주셨을 때 순간 눈물이 왈칵 쏟아질 뻔 했어요..ㅠㅠ 그리고 처음에 같이 볼 사람이 있냐고 딱 말씀해주셨는데 제가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어서 그 말씀을 주신 것 같아 신기했어요! 제가 시험 준비하는 상황에서 만나게 된 친구라 스스로 흐트러질까봐 많이 예민하고 걱정도 많았는데 연애운 들어올 때 원래 만나야하는 거고 진짜 좋은 친구고 잘 만난 거라고 해주셔서 걱정이 사라졌어요..! 그냥 저만 공부 열심히 잘 하면 되겠어요 🥲 남자친구 얘기하실 때 갑자기 약간 동녀님(?) 목소리 나오시면서 그 친구 너무 괜찮고 잘 만났는데 제가 까탈스럽다고 그러면 안된다고 살짝 혼났는데ㅎㅎ 시험준비하느라 남자친구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잡힐 때까지 심적으로 불안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앞으로는 잘 해줘야겠어요!ㅎㅎ 정말 감사했던 상담이었고, 저희 엄마, 할머니처럼 친근하지만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평택 선녀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평택 선녀 선생님

2022.06.24

귀한 분 OO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소개

바른 길을 위한 32년간의 노력

“32년간 고독하게 걸어왔습니다.”

선생님께서는 32년 전 내림굿을 받았지만 신어머니와는 애동제자 시절에 인연이 끊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림굿을 주관해주신 감사함과는 별개로 손님들에게 지나치게 금전적 부담을 지우는 모습에 같이 갈 수 없었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그 날부터 지금까지 오롯이 홀로 서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도와줄 사람이 없어 어렵고 힘들긴 했지만 옳고 그름이 분명한 일에 뒤로 물러설 수는 없었다고 하셨죠. 정도(正道)를 지킨다는 선생님의 철학이 참 대단하다 느꼈던 순간이었습니다.

모든 해결의 첫걸음은 진단입니다

“원인 모를 병을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점의 장점이란 ‘원인을 알 수 없는 고통’의 원인을 짚어낼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30여년 전쯤, 군대에 갔던 20대 아들이 이유 없이 아프다며 찾아온 분들이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 아드님이 군부대에서 산소를 파내는 일을 하다 병을 얻었다 진단하셨죠.

대학병원에서도 잡아내지 못했던 병이었지만, 선생님께서 직접 전라남도 장성까지 가서 해 주신 굿 덕분에 씻은듯이 나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과학의 영역 너머에서 발생한 일에는 과학으로는 알아낼 수 없는 원인이 있죠. 바로 그런 경우에, 선생님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할 것입니다.

점사의 완벽한 삼박자

“보고 듣고 압니다.”

선생님께서는 화경으로 보고, 공수로 듣고, 지기로 느끼는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야 온전히 손님과 손님의 문제를 알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그 삼박자가 함께 이뤄져야 최선의 해결책도 드릴 수 있다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아픈 곳은 지기로 느끼고’, ‘문제는 화경으로 보고’, ‘해결책은 공수로 듣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만이 느낄 수 있는 감각이기에 궁금하고 또 신기했던 설명이었죠. 보고 듣고 느끼시기에 확실하게 해결하는 상담이 가능하신가 보다 생각했습니다.

일러주시는 대로, 공수 나오는 대로

“그대로만 말씀드리기에 틀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오로지 신령님의 말씀대로만, 일러주시고 공수 주시는 대로만 해결책을 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간의 생각대로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이 선생님의 평소 지론입니다. 그럴 거면 의사, 변호사나 심리 상담소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말씀이었습니다.

무속인이 무속인으로서 존재하고 상담할 수 있는 것은 결국 신령님의 입이 될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이셨죠. 모든 점사와 상담에 공수를 실어야 한다는 선생님의 지론이 더욱 놀랍고 신비한 점사를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년 전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분과 동거를 하며 살고 있는 분이셨는데 남자분에게 다른 여자가 생겨서 그 분이 헤어지자고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한참동안 울면서 남자분이 자기에게 돌아올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공수를 받아 손님에게 ‘합의가 가능하니 치성을 드리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간절히 원하셔서 치성을 올리고 비방을 해드렸습니다. 결국 손님의 남자친구분은 다른 여자를 정리하고 손님에게 돌아왔습니다.

두 분은 지금까지도 잘 지내고 계시고, 손님은 남자친구를 다시 되돌려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이 손님은 그 이후로 제 신도가 되셨고, 자주 방문하셔서 기도를 올리고 점사를 보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전기공사 사업을 하는 분이셨고, 일감이 떨어져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이 일감 오더를 따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오더를 딸 수 있게 도와드린다고 말씀드렸고, 손님도 도움 받기를 원하셨습니다. 저는 공수를 받아 치성을 해드렸고, 100일 기도를 하며 손님을 위해 간절히 빌어드렸습니다. 결국 손님은 지난 5년간 한 번도 따내지 못했던 큰 계약을 따냈습니다.

그 계약이 물꼬가 되어 지금은 춘천에서 사업을 크게 운영하고 계시는 분의 이야기입니다. 손님은 사업에 큰 도움을 준 저에게 늘 감사해하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 30대 후반 아드님을 둔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진로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고, 아드님은 판, 검사가 되겠다며 공부를 하는 중이셨습니다. 손님은 10년간 절에 열심히 다니며 기도를 올리셨지만 큰 소득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로스쿨 입학 시험이 끝나고 영남대와 경북대 총 2곳을 지원한 상황에서 합격할 수 있을지를 알아보러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공수를 받아 합격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고, 아드님은 두 곳 모두 합격하셨습니다.

저는 손님과 손님 아드님에게 경북대에 갔을 때 더 잘 풀릴 것이라고 말씀드렸고, 손님의 아드님은 지금 졸업 후 변호사가 되어 로펌에 들어가 계십니다. 손님은 아들의 합격을 도와준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고 이후 제 신도가 되셔서 아드님의 미래를 위해 초를 켜고 빌고 계십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이후 의사인 여자분을 만나 결혼하셨고, 향후 경력을 쌓아 판사로 임관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정진하고 계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