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평택 옥황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평택 옥황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평택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1,252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6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

선생님 스토리

소방관과 무속인의 공통점

 

“작년까지는 소방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제 내림굿 1년차의 애동제자이십니다. 작년까지는 소방공무원으로 일하던 분이셨죠.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내림굿을 받지 않은 풍파가 어머니까지 덮치려 하기에 부랴부랴 내림굿을 받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원래 꿈이었던 소방관이라는 직업을 내려놓는 것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만족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방법이 다를 뿐 사람을 구하고 살리는 일이라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라고 하셨죠. 어떤 자리에 있건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선생님의 마음가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젊은 할머니처럼

 

“챙겨드리지만 간섭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젊은 할머니’처럼 다가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그 말씀을 듣고 ‘할머니면 어르신인데 젊은 할머니는 어떤 할머니인지’ 여쭤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면서 손님들에게 시골 할머니처럼 이것저것 챙겨드리는 것이 즐겁다고 말씀하셨죠.


 

그러나 꽉 막히고 고지식한 상담은 싫다고 하시면서 편하고 즐거운 상담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떠오른 이미지가 ‘젊은 할머니’라는 말씀이었습니다. 편하고 젊은 스타일이지만 동시에 정이 많은 선생님의 성품을 미루어 알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고 경청하는 소통

 

“조상님과 신령님을 모시는 기본 태도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조상님과 신령님을 모시는 기본 태도’로서 ‘존경과 경청’을 강조하셨습니다. 존경하고, 경청하는 마음으로 조상님과 신령님을 대해야 더 많이 말씀해주시고, 손님에게도 더 많은 공수를 전달할 수 있다는 설명이셨죠.


 

결국 손님의 성불에 더 도움이 되려면 영을 대하는 태도부터 바로잡아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철학이었습니다. 건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건물의 뼈대라면, 신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태도라는 선생님의 설명에 ‘기본’을 강조하는 철학이 녹아 있었습니다.


 

먼 미래와 가까운 미래

 

“모두 짚어드려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공수를 드릴 때 장기간의 먼 미래와, 단기간의 가까운 미래 모두 알려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친구가 대신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졌다며 자기 친구를 살려 달라고 찾아왔던 한 손님의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손님의 친구분이 깨어날 수 있다는 공수를 드렸다고 합니다. 몇 달 동안 의식이 없던 친구가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기간 내에 깨어났죠.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그 친구가 완전히 정상적으로 움직이려면 5년동안은 보살펴야 한다고 전해주셨습니다.

 

그 손님은 선생님께 기한이 정해진 일이고, 희망만 있다면 5년이고 10년이고 기다릴 수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셨다고 합니다. 장기간과 단기간의 점사를 나누어 주시고, 손님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 선생님의 점사 일화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달 전 20대 중반 커플이 찾아왔습니다. 두 분은 당시 갈등을 겪고 있었고, 어떻게 하면 잘 풀어나갈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상담을 하다가 여자 손님이 신병을 앓게 된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부분을 말씀드렸습니다.

 

남자 손님은 왜 여자분이 평소에 힘들어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이었고, 그게 갈등의 원인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통해 손님이 신병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또한 여성분의 신병이 심하지 않고 충분히 누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이 역시 해결해 드렸습니다.

 

또한 이후에 나온 이별수 공수에도 불구하고 도법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두 분은 현재 서로 더욱 끈끈한 관계가 되어 예쁘게 만나고 계십니다. 손님들은 신병과 이별을 막아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고, 제 신도가 되셔서 초를 켜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11월에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재물운을 보려고 찾아오신 상황이었고, 저는 점사를 본 후에 남자친구분과 같이 주식을 하고 있지 않느냐고 여쭤보았습니다. 손님은 맞다면서 남자친구와 함께 주식투자를 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공수를 통해 이제는 주식 투자를 그만두셔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까지는 재미를 보았겠지만 앞으로는 재미보기 힘들 것이라는 내용이 나와 손님에게 말씀드렸고, 손님도 역시 안 그래도 주식을 모두 팔아버려야 하나 고민중이라고 대답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주식을 모두 매도하셨고, 최근에는 제 말을 듣고 주식을 팔길 잘했다며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식이 떨어지는 것을 보니 아찔하면서도 그 때 팔길 잘했다며 정말 감사하다고 항상 말씀하시는 손님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공무원 임용 시험을 본 분이셨고, 저는 점사를 본 후에 ‘그동안 고생했습니다, 결과는 긍정입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눈물을 참으며, 정말이냐고 다시 한 번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합격한 후에 다시 보자고 대답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참았던 눈물을 흘리시면서 5년간 준비하며 정말 많이 힘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을 달래 드리면서 노력이 보답받은 것이라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정말로 며칠 뒤 합격 소식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합격을 말해준 저에게 고맙다며 다시 한 번 눈물을 흘리셨고, 저도 손님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평택 옥황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