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남 양산 해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경남 양산 해아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614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

선생님 스토리

단단한 뿌리가 거목의 시작입니다

 

“스스로 단단해 지셔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스스로 단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무속인의 역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무속인이 필요치 않은 사람으로 거듭나게 도와드려야 한다고 하셨죠. 아무리 주변 환경이 불안하더라도 뿌리가 단단하면 흔들리지 않는 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스스로 단단해질 수 있는 믿음’을 드리겠다 말씀하셨습니다. 공수를 통한 개선과 변화가 손님에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심어줄 수 있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이셨죠. 손님 중심으로, 손님의 진정한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늦더라도 천천히 가겠습니다

 

“인생도 점사도 한 가지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내림굿을 통해 받은 자신의 제자명을 천신제자라 소개하셨습니다. 급하지 않게, 천천히 가는 신제자라는 뜻이라 말씀하셨죠. 선생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그러한 이름을 받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전에 두 번이나 잘못된 점사를 받아 신병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고통받으셨습니다. 그러다 현재 부산 명지동에서 이북만신으로 활동 중이신 지금의 신어머니를 만났다고 말씀하셨죠. 현재는 제대로 된 내림굿을 받은 9개월차의 애동제자이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이 그러했던 것처럼, 늦더라도 올바른 방향으로 가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의 고난과 고통으로 힘든 분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말이라고 하셨죠. 선생님 스스로도 그러했기 때문에 힘들고 늦은 분들을 꼭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당장 도움되는 점사

 

“당장 힘들 땐 당장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당장 도움이 되는 점사를 추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먼 미래도 좋지만, 정말 힘들어 오신 분들에게는 지금 당장의 작은 변화가 먼 미래의 큰 행운보다 더 크게 다가온다는 말씀이었죠. 그래서 조금의 힘듦이라도 덜어낼 수 있는 당장의 변화가 소중하다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미래에는 좋을 것이니 참고 견디라’는 말처럼 공허하고 힘든 말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가까운 미래의 좋은 일을 봐 드리길 원하고, 또 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간절히 빌어주십니다. 손님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계신다는 점이 느껴지는 상담 지론이었습니다.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해결합니다

 

“신령님이 전하는 말씀에 수단은 중요치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와 화경을 통해 주로 상담하신다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또 배우자나 자녀 문제를 상담하는 경우에는 타로 카드를 꺼내라는 공수를 자주 받는다고 하셨죠. 그럴 때에는 신점타로를 통해 상담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보이는 것을 전하건, 들리는 것을 전하건, 타로 카드를 사용하건 그 모든 일은 결국 손님의 성불을 위한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그 종착지가 손님을 위한 곳이라면 관계 없다는 손님 중심적 철학을 갖고 계신 분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달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이 있으신 분이셨고, 이혼을 하고 싶어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무려 20년간 결혼 생활을 하셨지만, 과거에 남편이 했던 잘못들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고 마음을 어지럽히는 상황이었습니다.

 

남편분은 폭언과 욕설 외도를 일삼았고, 손님은 참다가 이혼을 결심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재산 문제와 남자분의 속마음을 알고 싶어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남자분이 자기 잘못을 100% 알고 있었고, 이혼하게 되면 여자분이 혼자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음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남자분은 자기 욕심에 이혼을 해주지 않고 계셨습니다. 저는 이러한 내용을 말씀드리면서 이혼을 추천해 드렸고, 처음 가진 이혼에 대한 결심을 끝까지 굳게 가져가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지금 이혼 절차를 밟고 계시고 힘들 때마다 저를 찾아와 상담을 받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주일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고액 과외 전문 과외 선생님이셨습니다. 들어보니 코로나 때문에 운영하던 학원을 폐업하고, 고3 전문으로 새벽까지 집에서 공부방을 운영하다가 코로나가 끝을 보이자 다시 학원을 알아보고 계셨습니다.

 

그러다가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학원을 보고 마음에 들어 인수를 생각하던 중 저를 찾아오신 경우였습니다. 제가 그 말을 듣고 점사를 보자 신령님이 거미줄을 치고 빛 한 줄기 들어오지 않는 학원의 모습을 비춰주셨습니다.

 

화려하게 꾸며져 있긴 하지만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었고, 학원을 시작하면 잘 될 수가 없는 자리였습니다. 그리고 손님에게 이 학원이 실제로 운영되던 곳이 아니라 인테리어만 해 놓은 곳일 것 같으니 한 번 알아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손님의 운이 1년 반 뒤에 들어오니 그 때 학원을 인수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겉치레만 화려한 학원에 빠져 큰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붙잡아준 저에게 감사해 하시면서 상담을 마쳤습니다. 저는 손님이 1년 반 뒤에 훨씬 좋은 학원을 인수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올해 초 20대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요리사를 꿈꾸며 열심히 요리를 배우고 계셨는데,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요리사의 꿈을 이룰 수 없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아들이 건강을 잃은 뒤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망가지고 있다며 울며 하소연하셨습니다.

 

들어보니 아드님은 건강을 챙기지 않고 오히려 술, 담배를 가까이 하고 계셨고, 손님은 아들을 걱정하는 마음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아드님과 함께 오기를 권해 드렸고, 손님은 다음 날 아드님을 데리고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아드님이 마음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설득했습니다. 또한 공수를 받아서 큰 식당의 요리사가 아니라 요리 유튜버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아드님은 마음을 다잡고 유튜브 진행을 위한 세팅을 시작하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방황을 잡아주고 꿈을 풀어낼 수 있는 길을 추천해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아드님 역시 정신을 차리게 해 주어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저 또한 아드님이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긍정적인 공수를 드릴 수 있었음에 보람 되었던 이야기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남 양산 해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