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일산 총각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도보 4분 거리

일산 총각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3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49세 여성·전화상담·2022.05.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새로오신쌤들을 보다가 우연히 눈에띈 쌤~갑자기 급 땡겨서 예약을 잡고 상담시작~현상황을 넘 잘알고 계셨구 내성격과 상대방성격을 비교하면서 풀어주셨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이젠 정말 전쟁선포라고 맘을 단단히 잡고 준비하라는 쌤 말씀이 마니 긴장탔지만 넘 정확한 공수셨습니다 사이다 팩폭~좋아하는 저로서는 짧지만 간단명료한 할머니 공수가 넘~넘~신뢰가 가네요 역시 내공있는 쌤들은 상담이 부담없고 편안하단걸 다시 한번 느끼며 쌤 말씀대로 존심한번 부려보겠습시다 ^^

선생님 소개

양심적인 상담

“손님에게 일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를 주실 때 현실적인 공수를 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에서 나오는 그대로를 전달하고 항상 안쓰러운 마음으로 손님을 만난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손님의 형편을 생각하고 손님에게 일을 강요하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일을 꼭 해야만 하는 손님이더라도 형편이 되지 않는다면 이를 강요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신 선생님께서 직접 기도를 해주시거나 작은 성의만 보인다면 그보다 더 큰 정성을 들여준다고 말씀하셨죠.

신령님의 능력으로

“손님의 아픔, 근심, 걱정을 함께 해결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먼저 다가가 마음을 열고 손님의 아픔을 헤아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아픔을 헤아리고 다독여드리며 손님의 마음을 열어서 속마음을 공유하는 그 과정이 정말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손님에게 아픔이나 근심, 걱정이 있다면 그것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것이 신점이라는 업의 가장 큰 가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사람의 힘이 아닌 선생님께서 모시고 있는 신령님의 능력으로 가능한 것이라고 강조하셨죠.

상담의 지향점

“병으로 아픈 사람들을 고쳐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마음의 병이나 몸의 병으로 생긴 근심, 걱정을 모두 털고 새로운 인생을 살게 해드리는 것이 상담 모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픈 사람들을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고 있는 것이라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선 신내림을 받기 전 만났던 사람들을 도와주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을 받은 이후에는 그런 사람을 무속인의 시선으로 보니 안타깝고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의 얼굴만 봐도

“어디가 아프신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약사 신령님을 모시고 계십니다. 그래서 손님이 들어오시는 것만 봐도 어디가 아프신지 정확하게 알고 점사가 나온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손님의 몸을 만지기만 해도 손님의 병이 낫는 경우도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제가 상담을 하러 들어가는 순간 어디가 아픈지 정확하게 알고 계셨습니다. 깜짝 놀라서 선생님을 쳐다보고 있던 저에게 선생님께선 흔히 있는 일이라며 아픈 몸을 치유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셨죠.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5년 전 40대 부부가 함께 찾아오셨습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서로 잠자리가 맞지 않아서 고민이라는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서로 잠자리가 맞지 않아 바람이 난다는 점사가 나왔습니다. 알고 보니 실제로 남편분께서 바람이 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우선 부적을 통해 비방을 해드렸죠.

이후 다른 여성분을 좋아하시던 남편분은 아내에게 점점 다정해지며 가정에 충실해지기 시작하셨습니다. 그 이후부터는 부부 사이가 완만해지고 남편분의 기가 꺾여 아내에게 잘하는 상황이 오게 되었죠.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0년 전 10대 후반 수험생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학 진학을 앞둔 상황에서 어느 쪽 대학교를 선택해야 할지가 고민이라며 저에게 상담을 요청하셨죠. 수험생분이 가고 싶어 하는 학교는 서울 쪽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점사를 보니 서울보다는 지방 쪽을 가는 것이 좋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전라도에 있는 대학에 원서를 넣어야 합격할 수 있다고 추천해 드렸죠. 수험생분은 결국 전라도가 아닌 서울에 위치한 대학을 쓰셨고 합격하지 못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이 굿을 하시며 1년을 정성 들인 결과, 서울 쪽으로 원서를 써도 합격한다는 점사가 나왔습니다. 결국 수험생분은 2년 만에 서울에 위치한 대학교에 들어갈 수 있으셨죠. 현재 그 수험생분은 박사 학위를 밟으며 서울에서 공부하고 계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