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전 중구 문희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대전 중구 문희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판암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889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67%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4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

선생님 스토리

손님의 마음까지도

 

“눈물로 마음을 나눕니다.”

 

선생님께서는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손님의 마음을 알아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고단했던 삶을 알아주고 때론 헤아려주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손님과 서로 눈물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을 정도로 손님의 상황에 공감하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선 함께할 손님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늘 기도하고 수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각자의 삶을 견뎌내는 누군가가 찾아온다면 신령님의 답으로, 인간의 의지로 늘 함께하며 세상을 알아가고자 한다고 강조하셨죠.


 

보이는 대로, 들리는 대로

 

“신령님의 기운을 전달해 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점을 통해 일반 사람은 보이지 않는 신령님의 기운을 손님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죽은 조상신의 영기를 몸으로 받아, 인간의 힘으로 해결되지 않고 답을 얻지 못하는 일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신령님의 기운을 보이는 대로, 느끼는 대로, 들리는 대로 상담을 통해 전달해 드린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으로 인해 가정에 안정과 여러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보면서 늘 행복하시고 신기하다고 말씀하셨죠.


 

무속인이 되어

 

“단 한 번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3살 때부터 몸으로 신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6살 때부터 '아기 손이 약손'이라는 소문이 나, 전국에서 선생님을 찾아왔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사람들을 보면 아픈 곳을 알았고 그 아픔이 자신의 몸으로 왔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길었던 신병 끝에 어머님의 업을 이어받아 무속인이 되셨습니다. 하지만, 무속인이 된 것을 단 한 번도 후회하지 않았다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선 다시 태어나도 무당으로 살아가고 싶을 만큼 무속인의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계십니다.


 

신령님과 교감을 통해

 

“사주 없이도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수십 년 세월 속에 자리 잡은 신령님의 능력으로 사주 없이 점을 볼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선 상담 예약을 받으신 이후 미리 점을 예감하고 상담에 임하십니다. 신령님과 미리 교감하며 그 뜻을 몸으로 받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지금까지 살아왔던 세월 속에 눈물과 두려움도 많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을 알아가며 때론 한없이 무너진 적도 많았다고 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신령님과 교감을 통해 비슷한 상황에 처한 손님의 이야기를 들어드리는 제자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7년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일찍 결혼하셔서 25년째 결혼 생활을 하고 계시는 손님이었죠. 손님은 20살에 짝사랑했던 남성분을 못 잊은 상황에서 우연히 연락을 다시 하게 된 후, 그 남성분을 다시 만나도 될지 저에게 여쭤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본 후 그 인연은 딱 그때까지였기 때문에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1년 뒤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남성분을 만나고 보니 감옥 생활, 폭행 등 정상적이지 않은 삶을 이어왔던 사람이었다는 걸 알게 되셨다는 거였죠. 손님은 다른 것은 아무것도 보지 않고 만남을 이어가 봤지만, 남는 것은 상처뿐이었다며 저에게 하소연하셨습니다.

 

저는 끊어진 인연은 다시 붙지 않는다는 말씀을 드리며 손님에게 따끔하게 충고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정신을 차리시고 남성분과 다시 만나지 않으셨습니다. 손님은 충고를 해드린 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셨고 지금까지도 저의 신도로 지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일찍 결혼하시고 남편분의 그늘에서 어렵게 살고 계신 중에 금전을 포함한 모든 것에 답답함을 느껴 저에게 상담을 요청하셨죠. 손님은 금전이라도 평탄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여쭤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기운을 읽어보니 건물, 부동산 쪽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부동산 투자를 추천해 드렸고, 적은 돈이라도 모아서 투자를 하라고 권유해 드렸습니다. 상담 이후 손님은 오래된 연립주택을 알아보셨고 사도 될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터를 보고 꼭 사라고 추천해드렸죠.

 

이후, 손님이 사신 주택은 큰돈으로 다시 돌아왔고 지금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많은 부를 가지게 되셨습니다. 손님은 젊은 시절 고생을 이렇게 받을 수 있을지 몰랐다면서 재물을 얻게 해드린 저에게 정말 감사해하셨죠.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일찍이 부모님과 등을 지고 유흥가 쪽을 많이 돌아다니신 분이었죠. 손님은 마음의 상처가 많았고 새로운 길을 가고 싶어 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이미 일찍이 신이 왔고 신 가물이 맞았습니다. 신병을 겪고 일찍이 방황을 한 경우였죠. 저는 신내림을 받기를 권해드렸고 손님은 이미 많은 점집에서 비슷한 이야기를 들으셨는지 금방 수긍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내림굿을 하도록 도와드렸고 손님은 현재 경상도 지역에서 무속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과는 달리 편하고 행복하게 일을 하고 계시죠. 손님은 새로운 인생을 찾게 도와드린 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전 중구 문희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