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다솜 선생님 썸네일

3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노원 다솜 선생님

신점
4호선 노원역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26,422
평점 : 9.6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88)

선생님 스토리

20년차 명인의 말도 안되는 적중률


“베테랑 중의 베테랑”, 많은 명인 분들이 다솜 선생님을 높이는 호칭입니다. 대전, 광주, 부산, 원주를 거쳐 지금은 서울에서 법당을 운영하고 계시죠. 선생님을 찾아 뵙고 싶어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 이제는 모두가 찾아오기 쉬운 서울로 정착하셨다고 합니다.



오랜 연차만큼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시는 점사는 놀랍도록 정확합니다. 많은 명인 분들을 찾아뵈었던 저도,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뒤통수에 충격이 오더라구요.


“여자친구 이쁘네… 그런데 우리 나라 사람이 아니네요. 능력 있으시네요”


외국인 여자친구분과 만나고 있는 제 친구가 상담을 시작할 때 선생님께서는 이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독실한 신자에서 점술인으로


선생님께서는 원래 기독교 신자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랜 기간 신내림을 거부했지만, 결국 점술인의 길을 택하게 되셨다고 하더라구요.



이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본디 타 종교를 믿는 사람에게는 신령이 접근하기 힘듭니다. 해당 종교에 대한 믿음 때문에 신기가 발현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서는 100년에 한 번 나올 만한 강대한 신기를 타고나셨고, 따라서 이에 걸맞는 높은 지위의 신령님께서 찾아오시게 된 것이죠.


2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계속해서 정확한 점사를 내실 수 있었던 이유에는 이러한 배경이 깔려있습니다.



가장 힘들었던 사람이 전하는 공감과 눈물


가장 기구했던 삶을 살아본 사람만이 타인의 아픔에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습니다. 본디 기독교인이셨던 선생님께서는 3년간 신을 거부하셨고, 그 대가로 원인불명의 두통과 복통, 3번의 폐업, 장기간의 정신과 상담을 겪으셨다고 합니다.


그 후 겸허히 운명을 받아들이고 점술업을 시작하셨고, 앞서 말씀드린 여러 어려움들은 선생님 상담의 본질로서 녹아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술업의 가치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더라구요.



‘점술 상담이란 단순하게 과거를 맞추고, 미래를 예견하는 일이 아니라, 타인과 공감하고, 교류하고, 소통해서 모든 이야기를 후련하게 털어놓고 편하게 울 수 있게 하는 일이다’


최고의 명인이 전하는 진심 어린 감동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헤어진 사람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기억나요. 다시 만나게 해달라고 부적이라도 쓰고 싶다고 하면서요. 제가 보기에 연줄이 남아있으면 모르지만, 전혀 인연이 안될 경우에는 참 곤란할 때가 많아요. 오히려 부적을 쓰지 말라고 되려 설득을 하는 거죠. 예를 들어, 어떤 여성 분은 헤어진 남자에 미련이 남았지만 제가 봤을 때 이미 남자는 다른 여자가 생겼거든요. 우연히라도 만나게 해주겠지만, 그 사람은 잊으라고 한참을 설득했어요. 처음엔 부정을 해요. 그럴리가 없다고. 몇 달 뒤에 지인 결혼식장에서 새로운 여자와 함께 온 남자를 보고 나서야 체념을 하더라구요.


또 간호사 일을 하던 분 이야기도 있어요. 그 분은 남자가 이미 연애하던 중에 바람 핀 경력이 있더라구요. 다시 만나고 싶다는 말에 제가 한사코 반대했어요. 몇 번을 실랑이하다가 결국 연락이라도 닿을 수 있게끔 치성을 드리되 무슨 일이 있어도 다시 만나자고 하지 않기로 약속하고 부적을 써준적이 있어요. 시간도 좀 흘렀고 막상 목소리를 들으니 좀 더 수월하게 마음 정리를 하더라구요.

 

드라마같이 말도 안되는 일도 있었어요. 3~4년전쯤에 54살 중년의 여자분이 왔어요. 결혼 생활 후 이혼하신 분인데, 지금껏 인생에서 만난 남자들이 하나같이 속을 썩이는 남자밖에 없더라구요. 너무 외롭다고 하셔서 짝이 아직 남았을 지 확인해보려고 기도를 오래 드렸어요. 170 초반의 남자가 보였죠.그대로 말씀드렸더니 안심이 된다 하시고 가셨고 나중에 제가 설명한 체구의 남성을 만나더군요. 근데 놀랍게도 20대 때 짝사랑하던 남자였어요. 30년 간 잊고 지내던 사람인데 연이 다시 닿았던 것이죠. 젊었을 때 반했던 그 모습이 아직도 그대로 남아있는 듯 보였고, 그 남자 분도 당시 돌싱이었기 때문에 둘이 얘기도 잘 통하여 결국 눈이 맞았고, 지금까지 사귀고 있더라구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투자, 특히 부동산에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와요. 땅 값이 너무 안 오르니, 그냥 팔고 다른 곳에 건물을 짓고 싶다는 분이 온 적이 있는데 무조건 땅을 가지고 있으라는 점사가 나왔어요. 그대로 말씀드렸죠. 이후 그 분 땅 근처에 큰 상가가 생기면서 주차장으로 이용가치가 있는 그 분의 땅 값이 크게 올랐어요.


가장 최근에는 건물을 새로 올린 분 이야기가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임대가 나가지 않을까 걱정이 많으신 분이었죠. 점사를 보니 이전에 건물 올리면서 재료 값으로 건설업체가 장난질을 친 게 보여 확인해보라 했죠. 실제로 조사해보니 하청업체 중 한 곳이 건설 재료를 가지고 교묘하게 바꿔치기를 했었죠. 그 덕에 그 분이 또 찾아와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임대가 잘 나갈 지 다시 한 번 물어보기도 했어요. 위치는 그냥 그랬지만 기운이 너무 좋아 걱정말라고 안심시켜드렸죠. 처음 오셨을 때도 임대에 대해서는 비슷하게 말씀드렸지만 그 때와 다르게 이번엔 확실히 신뢰하는 눈빛이더군요.


주변 다른 건물들은 오히려 임대가 빠져나가는 상황에서 이 분의 새 건물만 임대가 들어서기 시작했어요. 3,4,5층은 광고회사, 2층에도 회사, 1층과 지하가 말썽을 부리다가 4월 들어서서 결국, 전부 임대가 됐죠. 그렇게 마음 졸이던 사람이 한층 안심된 목소리로 감사하다고 전화 올 때면 정말 뿌듯하기도 하고 제 스스로도 신기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제가 지방을 돌아다닐 때, 그러니까 한창 신이 막 들어섰을 때는 여러 정치인들도 찾아오곤 했어요.


정확한 지명을 대기 어렵지만, 어느 시장 선거 때는 소문을 듣고, 1번 후보의 사촌이 저를 찾아온 적이 있었죠. 당시 1번 후보가 여론 상 워낙 좋은 상황인지라 확답을 듣고 싶어 찾아온 것 같았어요. 전 정치에 크게 관심이 없었지만 제게 보인 건 3번 후보였어요. 이를 듣고 그분은 굉장히 어이없어 했죠. 되려 흥분해서 저에게 내기를 하자고까지 했어요. 당연히 제가 이겼고 덕분에 주위 사람들에게 한턱 쏘기도 했습니다 하하하. 또 모르죠, 그 분이 흥분하기보다 왜 질 것 같은지 찬찬히 얘기를 들어봤다면 무언가 바뀌었을 지도요.


군의원 선거 얘기도 있어요. 한 후보가 직접 찾아왔었죠. 상대후보가 보이지만 워낙 희미해서 둘의 차이가 크지 않겠구나 싶었어요. 솔직히 말을 했죠. 유명한 무당을 불러도 된다, 굳이 나에게 맡기지 않아도 된다, 다만 당선되고 싶으면 굿을 해봐라 라구요. 너무 아쉬운 결과가 나올 것 같아서 평소에 하지 않는 굿 권유까지 드렸어요. 저는 무당이기 전에 사람으로서, 웬만해선 먼저 굿을 권하는 일이 없어요. 그 분은 저를 굿으로 돈 벌려고 하는 사기꾼으로 보더군요. 제 스스로도 자존심이 상해 더 권하진 않고 ‘한 번 두고 보자’ 하는 마음은 있었어요. 결과는 말도 안되게 단 ‘3표’ 차이로 낙선이었죠.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노원 다솜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정말 최고로 만족한 상담

진짜 진심을 다해서 상담해주시는 게 제게도 보였습니다 최고입니다 정말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친절함과 따뜻함에 눈물이

집안에 얼마전 큰 다툼이 있어 어디가서 말도 못했는데 자리에 앉자마자 그 문제를 말씀하셨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신점은 진짜라고 믿게됨

이렇게 바쁜 상황에서 손님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상담하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대단하신 듯합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88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0

나의 고민

10

나의 상황

9

나의 성향

이 O O

22세 여성
2021년 09월 18일 오후 01: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 맞는지,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는지, 금전운도 궁금하고...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 편하고 재미있던 시간이였습니다.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속 시원하게 말씀 해주셔서 심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거 같아요. 말하지 않아도 선생님께서 너무 잘 맞추셔서 깜짝 놀라기도 했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도 잘 말해 주셔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고민이 ... 더보기

남 O O

42세 여성
2021년 09월 15일 오후 12: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선생님께는 자녀 관련 문제로 상담받았어요~ 사실... 같은 고민으로 두곳을 먼저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이 전에..... 두분과의 상담을 경험해보아서 더욱 비교가 확연히 되더라고요. ^^; 선생님은 일단 말씀도 굉장히 시원시원하시고, 무슨 질문이든 명쾌하게 답을 주셔요! ^^ 친정이 근처라 방문상담을 했는데.... 무슨 고민으로 찾았는지 먼저 말씀하시... 더보기

박 O O

32세 남성
2021년 08월 23일 오후 04:1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인생의 흐름에 다해 상담 받았고 외의 영적인 부분부터 해서 통상적으로 속시원하게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따뜻했고 명쾌했습니다. 준비할 수 있도록 하였고 모든게 다 맞아떨어지듯 퍼즐이 잘 맞춰지는 느낌이엇습니다. 과거부터 미래까지 제가 어떻게 해야될지 감이 오더군요. 주변에 대한 내용도 잘 정리되었습니다 . 기분이 개운해요 감사합니다. 열심해 살아볼게요더보기
노원 다솜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