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전 중구 금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대전 중구 금비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1,072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63%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7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8)

선생님 스토리

무속업에 대한 편견을 깨는 것

 

“제가 꼭 이뤄낼 목표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에 대한 현대 사회의 편견을 깨는 것이 자신의 목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래된 신앙으로서의 존중을 잃고, 사기나 미신으로 치부되는 세태가 안타깝고, 또 그래서 찾아와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죠.


 

그 감사함에 진실되고 도움되는 상담으로 보답하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목표이자 포부입니다. 또한 이를 통해 손님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무속인이 되고 싶다고 하셨죠. 결과적으로는 무속업이 사기로 치부되는 세태를 돌려놓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 가족이라면, 내 지인이라면

 

“그런 마음으로 모든 상담에 임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 한 분, 한 분 모두를 단순한 손님이 아니라 선생님의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라고 생각하고 점사에 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해결책을 주실 때에도 ‘내 지인이라면 부담스럽거나 어렵다 느끼지 않을까’ 한 번 더 생각해보게 된다고 하셨죠.


 

그래서 누구에게 권하더라도 부끄러움 없는 해결책, 누구에게 전하더라도 부끄러움 없는 공수를 드리겠다는 목표로 상담에 임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을 대하는 자세에서 선생님이 스스로에 대해 가진 엄격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의 도리를 다하는 것

 

“저에게도 손님에게도 필요한 덕목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아무리 많은 재물, 아무리 큰 유혹이 있어도 도리에 어긋나는 공수나 비방은 절대 드릴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허주가 아닌 진짜 신령님은 사람을 돕고, 사람들이 도리를 지키는 것을 바라시지 결코 속임수나 기만으로 무언가를 이루게 돕지 않는다고 하셨죠.


 

또한 선생님께서도 신제자이기 이전의 한 명의 사람으로서 도리에 어긋나는 상담은 절대 진행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이 결과적으로 손님에게도, 선생님에게도 복이 되는 길이며, 꼭 필요한 덕목이라는 말씀이었습니다.


 

두루뭉술한 공수는 사절

 

“납득하실 수 있을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의 구체성을 강조하셨습니다. 두루뭉술한 상담으로 얻는 것 없이 돌아가시는 분들이 없어야 한다는 말씀이었죠. 그래서 ‘손님이 납득할 수 있을 만큼의 구체성’이 꼭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구체적이어야 이해되고 또 실행할 수 있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사소한 부분이라도 대충 넘기지 않고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십니다. 예를 들어 음식점을 할 장소를 짚어 주실 때도, ‘대전해서 해라, 대구에서 해라’가 아니라 ‘서울 흑석동에서 해라’, ‘이면도로에 접한 상가 1층에서 하셔야 한다’고 구체적으로 짚어 주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8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미혼 남성분과 교제하고 계셨고, 손님은 한 번 결혼 경험이 있으나 사별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궁합을 본 후 동거는 좋지만, 결혼은 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다른 곳에서는 궁합이 좋다고 했다며 반박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제 말을 듣지 않고 결혼을 하셨고,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이혼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들어보니 작년에 이혼을 하셨고, 그 사이에 아이도 생기셔서 혼자 키워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저는 손님을 다독여 드리며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상담해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7년 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배달 전문 음식점을 창업하려 준비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창업을 해도 좋다는 내용이 나왔고, 그래서 손님에게 어떤 곳에 가게를 얻어야 하는지 지역과 그 터에 대해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믿어주시고 제가 드린 상담 내용을 따라 차근차근 창업을 준비하셨습니다. 그 결과 현재 인터넷에 해당 지역 ‘맛집’을 검색하면 수십건의 결과가 나올 정도로 유명한 식당을 운영하고 계시고 현재는 제 말을 전적으로 믿는 신도분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에 고3 자녀를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자녀 분의 수능 결과가 생각보다 좋지 않아 갈 대학이 없다고 말씀하셨죠. 재수 준비를 해야할지 고민이라고 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저도 모르게 말이 나왔습니다. '꼴찌로라도 들어가도 되나요?'라고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어떻게든 붙기만 하면 된다고 대답하셨죠.


이후 2주 간 손님을 위해서 기도터를 돌아다니며 기도를 올렸습니다. 기도 중에 손님께 전화를 받았는데, 마지막 번호로 추가 합격이 되었다고 신이 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참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전 중구 금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