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대구 강북중학교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1,851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1)

선생님 스토리

어떻게든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말 간절히 돕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안타깝고 답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별의별 사연으로 찾아오신 분들이 많고, 그 사연에 말 못할 억울함과 답답함을 발견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감정이입하게 된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기에 정말 어떻게든 돕고 싶고, 또 도와 드리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선택은 결국 손님이 하시는 것’이지만 ‘알고도 그 길을 가는 것과 모르고 가는 것은 천양지차’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떻게든 옳은 길을 알려드릴 테니 제발 옳은 길로 가길 바란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간절함과 손님을 위하는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



나오는 대로 맞힙니다

 

“맞아 떨어져야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6개월차의 애동제자답게 가감 없는 공수로 직설적인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그리고 그 공수가 쏘아져 나오는 대로 다 맞히시기에 짧은 기간에도 단골이라 자처하는 분들이 여럿 모이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맞혀야 만족하신다’는 짧은 명제로 이 현상을 설명하셨죠.


 

선생님께선 ‘변호사를 선임하면 소송에서 이기는 것을 바라고, 병원에 가면 병이 낫는 것을 바라는 것이 인지상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을 찾아 신당에 오면 ‘맞히는 것’을 바라는 것도 당연한 일이라며, 당연한 일을 했다고 칭찬받을 필요는 없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더 이상 고구마는 없습니다

 

“둘러가지 않으면 답답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고구마는 없다, 모든 점사는 시원해야 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이 답답하고 힘들어 오시는데 그 답답함을 풀어드리지 못한다면 점사의 효용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속 시원한 공수를 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민을 털어놓고, 또 그 고민에 대한 답을 얻어가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과정은 기본이기에 더 어렵고 또 중요한 과정이죠. 선생님께서는 ‘답답함의 해소’라는 기본에 충실한 시원함을 모든 손님들에게 선사하는 분이셨습니다.


 

친절하고 따뜻하겠습니다

 

“더 이상 상처주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 손님들에게 상처주는 상황에 대해 정말 미안하다며 절대 그러지 않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손님들을 모두 진심으로 대하고, 최선을 다해 알려주시는 과정에서 고압적으로, 권위적으로 다그치거나 호통치지 않겠다는 약속이었죠.


 

옛날 분들이 그렇게 상담하시는 경우가 더러 있지만, 선생님께서는 꼭 그럴 필요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나 마음이 답답하고 상처받아 오신 분들에게는 더더욱 그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평소 생각이셨죠. 답답하고 울적한 분들에게 선생님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0일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 몰래 불륜을 저지르고 계셨고, 상대방인 남성분은 가정이 없으셨지만 손님은 유부녀인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과정에서 여성분이 임신을 하게 되었고, 손님은 아이가 남편의 아이인지, 불륜남의 아이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손님은 다른 무속인들이 모두 불륜남의 아이라고 말했다고 하셨으나 제가 점사를 본 결과로는 남편의 아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그래서 아이까지 있는 상황이시니 두 남성분들 중 잘 선택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아직까지도 고민을 하고 계시고, 그 선택에 따라 앞으로의 인생이 바뀔 수 있는 점사였습니다. 부디 손님이 현명한 선택을 하시고 앞으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달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투자 혹은 사업 중 어느 것을 하든 항상 앞 길이 순탄하지 않고 진행되지 않아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정말 재물운이 없는 것이냐며 한탄하듯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손님을 방해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항상 무언가를 의논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 사람과 의논하지 말고 진행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그 사람과 의논 없이 새 투자를 진행하셨습니다.

 

그리고 손님은 그 투자에서 이전과는 다르게 큰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손님은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며, 앞으로도 그 사람과 상의하지 않고 모든 일을 진행하겠다며 다짐하며 돌아가셨습니다. 손님의 금전운을 틔워드릴 수 있어 뿌듯했던 상담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달 전 20대 중반 아드님과 50대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들어보니 아드님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상황이었고,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손님과 아드님 모두 팔자가 기구하여 무엇이든 남들보다 몇 배의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또 조상신이 훼방을 놓은 부분도 존재했기에 손님에게 부적을 써드렸습니다. 손님은 고맙다고 인사하신 후 돌아가셨고, 최근에는 아들이 서류에 처음으로 통과되어 면접을 보러 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면접이 끝나고 다시 결과를 알려주겠다고 말씀하신 손님의 상담 이야기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