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대구광역시 > 대구 강북중학교 도보 4분 거리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23후기더보기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23명 중 17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42

 (1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9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6
스타일 태그 아이콘

용기를 줘요

7

짝사랑·썸/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8세 여성·전화상담·2022.06.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붙을 많이한 전남자친구가 고민이어서 상담신청 했습니다. 2년가까이 반복되고도 헤어지지는 못하는 질긴 인연에 어찌해야할지 모르고 갈팡질팡이라 심적 고민이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같은 대구분이시고 예쁜 젊은 선생님이셔서 공감대도 있으시고 상담을 잘해주시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남자 그리고 저의 성향을 파악하시어 제가 많이 참아주고 힘들꺼라 하셨어요. 자기중심적인 이기적인 이남자를 저는 감당할수없고 좋아하고 한때 힘들때 의지처이기도 해 놓지 못했지만 시절연인이였나 봅니다. 서로 맞추고자하고 노력하고 다투다가도 풀고 해야하는데 이남자는 본인 입맛에 안맞으면 끊어냈다가 그리고 또오고 이럽니다. 이시간을 낭비하지않게 좋은 새로운인연 제발 들왔음 좋겠어요 ㅜ 선생님께서 제인연 따로있다하니 기대하며 저를 가꾸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구 북구 이화 선생님

2022.06.16

귀한 분 OO님,
리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꼭 좋은 인연 만나시어 보란듯이 잘 지내시길 바래요^^ 늘 응원 할게요

선생님 소개

어떻게든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말 간절히 돕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말 안타깝고 답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별의별 사연으로 찾아오신 분들이 많고, 그 사연에 말 못할 억울함과 답답함을 발견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감정이입하게 된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기에 정말 어떻게든 돕고 싶고, 또 도와 드리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선택은 결국 손님이 하시는 것’이지만 ‘알고도 그 길을 가는 것과 모르고 가는 것은 천양지차’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떻게든 옳은 길을 알려드릴 테니 제발 옳은 길로 가길 바란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간절함과 손님을 위하는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

나오는 대로 맞힙니다

“맞아 떨어져야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6개월차의 애동제자답게 가감 없는 공수로 직설적인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그리고 그 공수가 쏘아져 나오는 대로 다 맞히시기에 짧은 기간에도 단골이라 자처하는 분들이 여럿 모이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맞혀야 만족하신다’는 짧은 명제로 이 현상을 설명하셨죠.

선생님께선 ‘변호사를 선임하면 소송에서 이기는 것을 바라고, 병원에 가면 병이 낫는 것을 바라는 것이 인지상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을 찾아 신당에 오면 ‘맞히는 것’을 바라는 것도 당연한 일이라며, 당연한 일을 했다고 칭찬받을 필요는 없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더 이상 고구마는 없습니다

“둘러가지 않으면 답답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고구마는 없다, 모든 점사는 시원해야 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이 답답하고 힘들어 오시는데 그 답답함을 풀어드리지 못한다면 점사의 효용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속 시원한 공수를 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민을 털어놓고, 또 그 고민에 대한 답을 얻어가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과정은 기본이기에 더 어렵고 또 중요한 과정이죠. 선생님께서는 ‘답답함의 해소’라는 기본에 충실한 시원함을 모든 손님들에게 선사하는 분이셨습니다.

친절하고 따뜻하겠습니다

“더 이상 상처주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 손님들에게 상처주는 상황에 대해 정말 미안하다며 절대 그러지 않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손님들을 모두 진심으로 대하고, 최선을 다해 알려주시는 과정에서 고압적으로, 권위적으로 다그치거나 호통치지 않겠다는 약속이었죠.

옛날 분들이 그렇게 상담하시는 경우가 더러 있지만, 선생님께서는 꼭 그럴 필요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나 마음이 답답하고 상처받아 오신 분들에게는 더더욱 그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평소 생각이셨죠. 답답하고 울적한 분들에게 선생님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50일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 몰래 불륜을 저지르고 계셨고, 상대방인 남성분은 가정이 없으셨지만 손님은 유부녀인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과정에서 여성분이 임신을 하게 되었고, 손님은 아이가 남편의 아이인지, 불륜남의 아이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손님은 다른 무속인들이 모두 불륜남의 아이라고 말했다고 하셨으나 제가 점사를 본 결과로는 남편의 아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그래서 아이까지 있는 상황이시니 두 남성분들 중 잘 선택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아직까지도 고민을 하고 계시고, 그 선택에 따라 앞으로의 인생이 바뀔 수 있는 점사였습니다. 부디 손님이 현명한 선택을 하시고 앞으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달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투자 혹은 사업 중 어느 것을 하든 항상 앞 길이 순탄하지 않고 진행되지 않아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정말 재물운이 없는 것이냐며 한탄하듯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손님을 방해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항상 무언가를 의논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 사람과 의논하지 말고 진행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그 사람과 의논 없이 새 투자를 진행하셨습니다.

그리고 손님은 그 투자에서 이전과는 다르게 큰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손님은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며, 앞으로도 그 사람과 상의하지 않고 모든 일을 진행하겠다며 다짐하며 돌아가셨습니다. 손님의 금전운을 틔워드릴 수 있어 뿌듯했던 상담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4달 전 20대 중반 아드님과 50대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들어보니 아드님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상황이었고,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손님과 아드님 모두 팔자가 기구하여 무엇이든 남들보다 몇 배의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또 조상신이 훼방을 놓은 부분도 존재했기에 손님에게 부적을 써드렸습니다. 손님은 고맙다고 인사하신 후 돌아가셨고, 최근에는 아들이 서류에 처음으로 통과되어 면접을 보러 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면접이 끝나고 다시 결과를 알려주겠다고 말씀하신 손님의 상담 이야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