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평 천별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평 천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부평시장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3,744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3%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7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4)

선생님 스토리

옆 집 언니처럼, 동네 누나처럼

 

“토닥거리며 위로하는 편한 지인처럼 다가갑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을 위로하기 위한 첫 단계는 편하게 다가가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엄격하고 근엄하게 다가간다면 손님들은 거리를 느낄 수밖에 없다고 하셨죠. 그래서 손님들에게 편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성향 자체도 밝고 친근하신 분이라 큰 어려움은 없었다고 하셨습니다. 지금은 친한 손님들과 단체 카카오톡방도 있을 만큼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고 계시죠. ‘옆 집 언니처럼’ 다가가고 싶다는 선생님의 목표는 이미 이뤄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아파서 받게 되었지만

 

“이젠 진심이 실릴 수밖에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다른 많은 분들처럼 신병 때문에 신령님을 모시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거기에 더해 아이들까지 아프니 받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셨죠.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들어선 길이지만 이제는 이 길이 너무 좋기에 신령님의 뜻을 이해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남을 도우며 살 수 있는 직업은 몇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대부분의 직업이 가진 역할은 이윤 창출로 귀결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겠죠. 사람을 먼저 놓고, 사람을 도울 수 있기에 이젠 진심이라는 선생님의 말씀에서 업에 대한 신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진실로

 

“조언해 드리고 풀어드리고 싶습니다.”

 

힘든 분들이 많이 찾아오다는 점은 무속인들이 공통적으로 마주하는 고충일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도 그럴 때마다 마음이 아파 진실로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일어난다고 하셨죠. ‘맹자’에서 제시된 ‘사단’ 중 하나인 ‘측은지심’은 이러한 마음이 인간의 본능이라는 점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그 정도는 다른가 봅니다. 선생님께서는 더욱 진심으로 공감하고 진실로 몰입하여 상담해 주시는 분이셨죠. 그래서 손님들도 만족하고, 또 선생님께 정말 고마워 하십니다. ‘진심은 통한다’는 단순한 진리가 선생님의 상담 곳곳에 녹아 있었습니다.


 

오로지 영적으로 다가갑니다

 

“공수로 풀어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점이 가지는 차별점으로 영적으로 접근한다는 점을 꼽으셨습니다. 그래서 영적으로, 공수로 다가가는 것이 신점의 본질이며, 인간의 개입을 최대한 줄여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공수만으로 모든 상담이 가능하다면 그것이 최선의 상담이라는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또한 정보를 받아 풀어내는 것이 아니라 신령님의 말씀을 전하기에 별다른 정보 없이도 바로바로 대답하고 상담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로지 공수만으로 풀어드리고, 기운으로 상담하는 것은 쉽게 지칠 수박에 없는 일입니다. 때문에 선생님의 상담이 더 빛나 보였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힘들어하던 중 재회를 하고 싶다며 저를 찾아오신 분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초기도를 해 드리며 재회를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재회에 성공하셨습니다.

 

손님은 재회한 남자친구분과 지금까지도 큰 문제없이 만남을 이어가고 계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재회할 수 있도록 정성으로 빌어주고 도움을 준 저에게 늘 감사해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1월에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들어보니 손님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고 금전운이 꽉 막힌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손님의 금전운이 풀릴 수 있는 때를 말씀드리며 시기에 따른 대처방안에 대해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저와의 상담을 통해 시기에 알맞은 방법으로 조금씩 금전운을 회복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막혀 있던 금전운을 풀어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고, 현재도 꾸준히 초를 켜며 빌고 계신 신도가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12월에 20대 남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이셨고, 계속해서 시험에 떨어져서 시험을 포기할까 고민중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손님에게 포기하지 말길 간절하게 말씀드렸습니다.

 

단지 시기가 안 맞았을 뿐, 그 다음 해에 합격운이 들어와 있는 상황이었고, 손님에게도 그렇게 말씀드리면서 포기하지 말고 한 번만 더 도전하기를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올해 저를 다시 찾아오셨고, 시험에 합격하셨다고 말슴하셨습니다.

 

손님은 당시에 다시 오셨을 때는 필기에만 합격한 상황이었지만, 점수가 좋아 최종 합격도 문제 없을 것 같다며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준 저에게 정말 고맙다고 거듭 인사하셨습니다. 손님은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받는 신도분이 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평 천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