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남양주 이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남양주 이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도농역 차량 7분 거리
조회수: 1,249
10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

선생님 스토리

예측할 수 없는 미래

 

“미리 준비하면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통해 손님에게 행운이 오는 시기와 좋은 인연이 오는 시기를 알려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손님에게 오는 불행 역시 그 시기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사전 준비를 통해 보다 덜 힘들게 넘어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삶에 지쳐 있는 분들은 행복과 불행을 구별하기 힘들지만, 상담을 통해 인생이 잘 흘러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것이 신점의 가치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살다 보면 인생이 진공관처럼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을 때가 있는데, 이를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죠.


 

사주, 팔자 몰라도 됩니다

 

“년, 월, 시가 필요 없이 점사를 시작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이 시작되면 태어난 년, 월, 시가 필요 없이 바로 점사가 시작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연세가 있는 손님들의 경우 자신이 태어난 시간을 잘 모르는 경우도 많고, 연세가 적은 손님들의 경우는 음력 생일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은 상담하기 전에 이미 공수가 먼저 들어와 있고, 그것은 화경, 귀문, 글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전달된다고 말씀하셨죠. 이렇게 내려오는 공수를 그대로 전달하는 것 보다는 손님의 현실 언어에 맞춰 전달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부지런한 삶이 행복한 삶입니다

 

“모든 것은 손님 본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께서 도와줄 수는 있지만, 결국 하는 것은 손님 본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은 기도를 열심히 하고, 점사 보는 손님들도 행복해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무속인은 그저 기도를 열심히 하면 되는 것만이 아니고, 공수라는 것이 그냥 내려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알기 쉽게 잘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 역시 상담에 따라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 것을 조심하고,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9살에 시작된 신병

 

“벼랑 끝에서 내림굿을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엄한 아버지와 순한 어머니 밑에서 자라면서 뭘 사달라고 투정을 부린 적이 없었는데, 9살 때 갑자기 한복을 지어달라고 잠도 안 자면서 투정을 부려서 빨강 치마에 녹색 저고리 한 벌을 입고 온 동네를 돌아다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9살 때부터 신이 들어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많은 고난 끝에 내림굿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죠. 내림굿을 받은 지 14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9살 때 그 느낌을 잊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때의 한복을 지금도 간직하고 계시고, 아침마다 그것을 보면서 다짐한다고 말씀하셨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0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선 독거운을 가진 남성분과의 인연으로 희생을 치러야 하는 운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손님과 남성분은 다른 곳에서 사주나 신점을 보면 다 결혼운도 없고 자식운도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한 뒤 두 분의 인연을 맺어 드렸고, 지금은 결혼해서 아이 둘을 낳고 잘 살고 계시지만 쉽지는 않은 일이었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여러 가지 갈등이 생겼고 계속해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하지만 오랜 상담을 통해서 갈등을 극복할 수 있었고, 저는 손님 본인의 노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의 상담으로 자신의 운을 극복한 사례이지만, 손님 본인의 노력이 더 컸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저를 찾아와 매번 감사를 전하시는 손님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4년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현재 가난한 기획사의 대표였고, 경영난을 겪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신령님이 큰 고비가 두 번 오고 나면 황금산을 가질 수 있다고 공수를 주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고비가 오는 시기를 말씀드렸고, 그것을 대비할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손님께선 상담이 끝나고 몇 개월 뒤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정말로 큰 고비가 두 번 왔고, 이를 잘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두 번의 큰 고비를 극복하고 좋은 기회를 얻어 높은 자리로 이직할 수 있었고, 현재 유명한 기획사의 대표로 자리하고 계십니다. 손님께서는 큰 고비를 극복할 수 있게 상담해준 저에게 항상 감사를 전하시며 지금까지 저를 찾아오시는 신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 18살 딸을 둔 40대 후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딸이 집에 잘 들어오지 않고 밖으로만 돌아다녀서 밥벌이는 제대로 할 수 있는지 걱정되어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필요한 마음만 잡아주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점사였습니다.

 

가장 큰 문제 요인은 손님과 딸의 불화였는데, 오해의 골이 깊지만, 손님이 이를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딸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마음을 내려놓고 대화를 한 뒤에 찾아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대화를 통해 딸이 자신의 불륜을 보고 엇나나기 시작한 것임을 알게 되었고, 울면서 저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저는 진심이 보이는 사과를 하면 될 것이라 말씀드렸고, 손님은 딸과 완전히 화해할 수 있었습니다. 딸은 엇나가는 상황을 바로잡고, 스스로 노력하여 미대를 진학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남양주 이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