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중구 성수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중구 성수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부산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4,712
평점 : 10.0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시간2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0)

선생님 스토리

사진만 보아도 다 압니다

 

“사진을 보면 신령님께서 알려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전화상담을 하실 때, 손님에게 사진을 요청하십니다. 선생님께서는 ‘보는 것’으로 알 수 있는 분이고, 사진만 보아도 신령님께서 공수를 내려 주시기 때문입니다. 듣는 것으로 아는 분도 계시고 몸 전체로 느끼는 분도 계시지만 선생님께서는 보는 것으로 아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상담이 더 놀랍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름이나 사주조차 없이도 손님의 얼굴 혹은 사진만 보고 정확한 점사가 가능하시기 때문이죠. 얼굴만 보아도 다 알고 맞히시는 선생님의 점사 실력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중간 없는 상담

 

“맞으면 맞고 아니면 아닌 겁니다.”

 

선생님의 상담에는 어중간한 마무리, 에둘러 가는 희망고문이 없습니다. 항상 단호하고 확실하게 팩트로 상담하시는 분이시죠.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성격이 원래 그렇다며 어중간한 것은 질색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중간 없는 상담은 결국 확실하고 똑 부러지는 상담이라는 뜻입니다. 애매모호한 마무리, 얻어 간 것 없는 상담에 지쳤던 분들이라면 선생님의 상담을 통해 시원한 사이다를 겪어 보시기를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제 값을 하는 상담을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병으로 말도 못할 풍파를 겪으며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점을 절실히 느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일을 하며 손님에게 점사비를 받기에 그만큼의 값어치를 드릴 수 있어야만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먼 걸음하신 수고와 시간 그리고 점사비까지 모두 돌려드릴 수 있는 상담이 목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 값을 하는 상담이라고 겸손하게 표현하셨지만, 그 상담을 위한 준비 과정을 살펴보니 ‘완벽주의자’라는 단어가 떠오를 정도로 철저하신 분이셨습니다.



보듬어 드리겠습니다

 

“형제처럼 보듬어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형제처럼 보듬어 주는 상담’을 추구하십니다. 삶이란 고통의 연속이기에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견뎌낼 수 있다는 것이 선생님의 인생 지론입니다. 그래서 점사는 ‘진단’과 ‘해결’을 넘어서 가능하다면 공감과 위로까지 전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그 힘든 시간들을 주변 사람들의 위로와 공감으로 견뎌 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받은 것들을 손님들에게 돌려드리고 싶다고 하셨죠. 선생님이 손님을 위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잠시 엿봤던 순간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40대 남성분 한 분과 식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손님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 알게 된 분이었는데, 남자분에게 조상이 보여서 ‘혹시 할머니가 두 분이시냐’고 여쭤보았더니 손님이 놀라시면서 어떻게 알았냐고 반문하셨고, 그렇게 상담을 하며 인연이 된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이미테이션, 가품 관련 사업을 하는 분이셨는데, 사업 문제로 상담을 하고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여자 직원을 쓰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을 하면서 여자 직원을 아예 안 뽑을 수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여직원을 뽑게 되면 사업에 차질이 생길 것이라 말씀드렸으나 손님은 결국 여직원을 채용하셨고 결국 이런 저런 문제로 사업에 차질을 빚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이후 도움을 청하셨으나 제가 더 도와드리지 못해 안타까웠던 케이스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9월에 20대 자녀를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몇수째 수능 공부를 하고 있는 자녀 분의 진학 문제를 상담하고자 하셨죠. 손님은 자녀 분이 서울권의 대학교에 입학이 가능할지 질문하셨습니다.


상담을 하던 와중 신령님께서 갑자기 나타나시더니, '내가 당신 자식을 원하는 곳에 가게 해주면, 당신은 내 자손에게 뭘 해주겠는가?'라는 말을 던지셨습니다. 손님은 모든 것을 다 내어드리겠다고 말씀하셨고, 제가 오방기를 뽑아 보니 세 번 다 똑같은 색깔이 나왔습니다. 입학이 가능하겠다는 의미였죠.


저는 자녀 분의 대학 진학을 위해 초를 켜고 기도를 올렸고, 손님의 자녀 분은 그 해 서울권의 대학교에 입학하셨습니다. 좋은 결과로 손님께 보답할 수 있어서 정말 뿌듯했던 일화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중구 성수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