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시흥 금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시흥 금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신천역 서해선 차량 2분 거리
조회수: 224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4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0)

선생님 스토리

일구일언이청, 삼희락

 

“당신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태도로 ‘일구일언이청, 삼희락’을 강조하셨습니다. 한 가지를 얘기하고, 두 가지 얘기를 듣는다면, 세 번 즐겁고 기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상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듣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말을 가볍게 하지 않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말씀을 전하는 일이기 때문에 어느 것도 가벼워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셨죠. 말을 가볍게 하지 않고, 손님의 이야기를 잘 듣는 것을 늘 목표로 상담에 임하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결국 움직이는 것은 본인의 몫

 

“80을 드리면, 20은 손님이 만드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의지 없이는 백 퍼센트 완벽한 상담이 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주는 무속인이 보지만, 팔자는 본인이 만들어 간다는 말이 있다고 말씀하셨죠. 사주가 아무리 나쁘더라도, 스스로 노력한다면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신령님을 모시는 제자로서 권선징악, 인의예지를 우선으로 점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정도에서 벗어난 상담은 진행하지 않는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경우 상담을 통해 바꿀 수 있는 것이 없다고 말씀하셨죠.


 

삶은 바뀔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걸어가면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대부분 무엇인가에 의지하고 싶고, 자신의 일이 이전보다 더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인을 찾아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에서 잘잘못을 명확히 구분하고, 악재를 피해 갈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것을 통해 힘을 잃은 사람에게는 힘을, 의지를 잃은 사람에게는 의지를 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삶을 아낄 수 있는 용기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돈이 아닌 당신을 생각합니다

 

“돈보다 귀했던, 참기름 한 병이 생각납니다.”

 

선생님께선 ‘사람’보다 귀한 것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돈이 없어서 필요한 상담을 받지 못하는 손님들이 있는 것을 안타까워하셨습니다. 오히려 절박한 것은 그들이라고 말씀하시며, 그분들을 위해 매일 신령님께 기도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오랜 단골 중 한 분은 선생님의 호의로 시어머니의 상문을 막을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무료로 부적을 써주시며 꼭 지니고 있으라고 말씀하신 것이 아직도 어제 일 같다고 말씀하셨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8년 전, 30대 후반 부부가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부부를 보자마자 동자신이 들려 남편에게 애인이 있다고 부인께 말씀드렸습니다. 이윽고 부부싸움이 벌어졌는데, 남편분은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셨습니다.

 

상황이 일단락되었고 남은 점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뒤 남편분이 혼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남편분께선 부인 앞에서 그 얘기를 하면 어떡하냐고 말씀하시며 저에게 어떻게 알았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저는 신령님이 말씀해주신 것을 말씀드렸을 뿐이라고 설명해드렸고, 남편분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돌아가셨습니다. 이후엔 부부가 함께 오셔서 그 사항에 대해 상담을 거치며, 잘 마무리 지었던 기억이 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달 전, 30대 초반 남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다니던 기업이 대기업이지만, 좀 더 준비해서 공기업에 가고 싶은 상황이었습니다. 갈 수 있는 자신감도 없는 상황에서 좋은 직장을 그만두면서까지 준비해도 되는지 저에게 물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관의 일을 해도 되는 것으로 나왔고 지금 다니는 회사보다 공기업일을 하는 것이 더 좋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1달만 죽을 각오로 회사도 그만두고 공부하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선 마음을 다잡고 제 말대로 하겠다고 말씀하시며 의지를 다지셨습니다. 1달 뒤 손님께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1달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 결국 공기업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선 선택의 자신감을 준 제게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시흥 금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후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후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review아직 작성된 상담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후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