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시흥 금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신천역 서해선 차량 2분 거리

시흥 금화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2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백 O O

42세 여성·전화상담·2022.08.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인연에 대해 여러가지 여쭤보고 팁을 얻고 싶어 선생님께 상담 요청을 드렸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너무 진심으로 자세히 상담해 주시는 것이 느껴져 감사했어요~ 저와 남자친구와의 관계 뿐 아미라 각자의 성격이나 특성 그리고 어떻게 상생할 수 있는지 까지… 그리고 제 성격을 바탕으로 한 맞춤 특별 처방까지… 시간이 초과 되었음에도 한 말씀이라도 더 해 주시려고 애쓰셨고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다시 또 다른 고민으로 상담 청할께요^^

선생님 소개

일구일언이청, 삼희락

“당신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태도로 ‘일구일언이청, 삼희락’을 강조하셨습니다. 한 가지를 얘기하고, 두 가지 얘기를 듣는다면, 세 번 즐겁고 기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상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듣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말을 가볍게 하지 않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말씀을 전하는 일이기 때문에 어느 것도 가벼워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셨죠. 말을 가볍게 하지 않고, 손님의 이야기를 잘 듣는 것을 늘 목표로 상담에 임하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결국 움직이는 것은 본인의 몫

“80을 드리면, 20은 손님이 만드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의지 없이는 백 퍼센트 완벽한 상담이 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주는 무속인이 보지만, 팔자는 본인이 만들어 간다는 말이 있다고 말씀하셨죠. 사주가 아무리 나쁘더라도, 스스로 노력한다면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신령님을 모시는 제자로서 권선징악, 인의예지를 우선으로 점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정도에서 벗어난 상담은 진행하지 않는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경우 상담을 통해 바꿀 수 있는 것이 없다고 말씀하셨죠.

삶은 바뀔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걸어가면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대부분 무엇인가에 의지하고 싶고, 자신의 일이 이전보다 더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인을 찾아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에서 잘잘못을 명확히 구분하고, 악재를 피해 갈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것을 통해 힘을 잃은 사람에게는 힘을, 의지를 잃은 사람에게는 의지를 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삶을 아낄 수 있는 용기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돈이 아닌 당신을 생각합니다

“돈보다 귀했던, 참기름 한 병이 생각납니다.”

선생님께선 ‘사람’보다 귀한 것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돈이 없어서 필요한 상담을 받지 못하는 손님들이 있는 것을 안타까워하셨습니다. 오히려 절박한 것은 그들이라고 말씀하시며, 그분들을 위해 매일 신령님께 기도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오랜 단골 중 한 분은 선생님의 호의로 시어머니의 상문을 막을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무료로 부적을 써주시며 꼭 지니고 있으라고 말씀하신 것이 아직도 어제 일 같다고 말씀하셨죠.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8년 전, 30대 후반 부부가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부부를 보자마자 동자신이 들려 남편에게 애인이 있다고 부인께 말씀드렸습니다. 이윽고 부부싸움이 벌어졌는데, 남편분은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셨습니다.

상황이 일단락되었고 남은 점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뒤 남편분이 혼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남편분께선 부인 앞에서 그 얘기를 하면 어떡하냐고 말씀하시며 저에게 어떻게 알았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저는 신령님이 말씀해주신 것을 말씀드렸을 뿐이라고 설명해드렸고, 남편분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돌아가셨습니다. 이후엔 부부가 함께 오셔서 그 사항에 대해 상담을 거치며, 잘 마무리 지었던 기억이 납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달 전, 30대 초반 남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다니던 기업이 대기업이지만, 좀 더 준비해서 공기업에 가고 싶은 상황이었습니다. 갈 수 있는 자신감도 없는 상황에서 좋은 직장을 그만두면서까지 준비해도 되는지 저에게 물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관의 일을 해도 되는 것으로 나왔고 지금 다니는 회사보다 공기업일을 하는 것이 더 좋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1달만 죽을 각오로 회사도 그만두고 공부하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선 마음을 다잡고 제 말대로 하겠다고 말씀하시며 의지를 다지셨습니다. 1달 뒤 손님께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1달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 결국 공기업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선 선택의 자신감을 준 제게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