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미남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1,284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3%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1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0)

선생님 스토리

다음 생이 있다면

 

“그때도 망설임 없이 신령님을 모시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지금껏 만나 뵀던 선생님들 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무속업에 대한 애정이 강한 분이셨습니다. ‘다시 태어난다 해도 망설임 없이 내림굿을 받겠다’고 말씀하실 정도였죠. 선생님의 확고한 신념은 인터뷰 뿐만 아니라 상담 속에서도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 알고 지내던 한 남자의 남편분이 허리 수술을 받으려고 하자, 수술을 말리고 남편분의 건강 문제를 해결해 주신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현대 과학이나 의학이 해결할 수 없는 부분들을 도와드릴 수 있다는 자부심으로 이 업을 이어 나가고 계신 분이십니다.


 

진심으로, 시키시는 대로

 

“그것만 가슴에 담고 상담하겠습니다.”

 

선생님께 선생님만의 상담 원칙이 있으신지 여쭤보자 ‘시키는 대로 따르는 것’이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신령님이 말씀하시는 대로 전하고, 시키시는 대로 전하는 것이 상담의 원칙이라는 것이죠. 신점이란 신령님의 말씀을 전달하는 일이라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대신 할머니와 동자 신령님의 말씀을 전하고 내려 주시는 해결책만으로 상담하십니다. 이런 원칙 하에서 상담하시기 때문에 내림굿을 받은 지 21년이 지나도록 한결 같은 상담으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과 감사를 받고 계시나 봅니다.


 

결국은 운명이었습니다

 

“피할 수 없었던 숙명이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머님이 돌아가시고 절에서 천도제를 지냈지만 시원하지 않아서, 무속인에게 다시 천도제를 부탁했다고 합니다. 그 때 무속인에게 어머니가 실려 말씀하시기를 ‘이 길을 가지 않게 하려고 절을 다녔는데 막아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처음에 내림굿을 피하기 위해 누름도 받았고, 암 진단을 받아 병원에서 수술도 했지만 신병을 해결할 수가 없었다고 하셨죠. 결국 이 길에 들어서게 된 것이 피할 수 없던 운명이라는 점을 늦게 알았지만 이제는 만족하며 감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분이란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언제나 진심으로 손님에게 다가가겠습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아 보니 ‘정말 좋은 분이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을 받으며 해주시는 말씀이 정말 저를 생각해서 해주시는 말씀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선생님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을 한 것이 저 뿐만은 아니었을 겁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기 전에 식당에서 일을 하셨는데, 동네에 구두쇠로 소문난 식당 사장님이 내림굿 비용을 빌려주셨다고 합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씨와 향기로운 품성을 식당 사장님도 느끼고 계셨기에 도와 주셨을 것이라 미루어 짐작해 보았던 일화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20대 중반 여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하게 해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부탁을 받고 신령님께 청하여 공수를 받았고, 재회를 돕는 부적을 써 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헤어진 남자친구분과 재회하는데 성공하셨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찾아오셔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 손님 이외에도 이렇게 부적을 통해 재회를 도와드린 커플이 여럿 있고, 모두 뿌듯했던 기억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50대 남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건물을 하나 사려고 하는데 계약이 잘 풀리지 않아 매입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사업장 터에 좋지 않은 기운이 많아서 터 고사를 권해드렸고, 손님도 동의하셔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사가 끝나고 터를 닦아내자 손님의 사업이 잘 풀리기 시작했고, 매출 계약도 여러 건 체결하셨습니다. 이후 원하시던 건물도 매입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건물 매매도 성사될 수 있도록 힘써줘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달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신제자가 되셔야 할 운명이셨으나 그 길을 가야할 지 망설이던 분이셨고, 일이 풀리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기도터에서 기도를 올리다가 저를 만나신 분이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점사를 보아 드리고 기도를 올린 후 공수를 받아 손님에게 전해드렸습니다. ‘이 길 안 가셔도 됩니다, 안 가셔도 풀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다음 날 바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손님을 위해 초를 켜고 기도를 해 드렸고, 내림굿 없이 세존단지만 모시고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하시는 일들이 잘 풀리면서 일상생활의 안정을 되찾으셨습니다. 그리고 신제자가 되지 않고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 제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