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부산광역시 > 미남역 도보 3분 거리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22후기더보기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후기를 남긴 22명 중 12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8

 (7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3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8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직설적이에요

7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재상담
42세 여성·전화상담·2022.06.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반적인 운세와 자식운이 궁금했어요. 자녀 학업 문제와 본인의 미래 직업과 적성도 궁금했어요. 아이학원 문제도 있었네요' 금전도 궁금했고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이 글은 본인 개인적인 글이며 1의 거짓 없이 개인적인 상담 후기를 작성 해봅니다. 참고로 앞에서 엄청 많이 썼는데.. 뒤로 가기가 되어.. 그래도 선생님 후기는 다시 씁니다. 우선 어제 상담신청 했는데.. 오늘 늦은 저녁 시간만 가능하다고 해서.. 급한 성격과 마음에 취소했음.. 그런데 왠지 이분께 안보면 계속 생각나고 후회하고 있을것 같고.. 고민하던 차에..카톡 답으로.. 선생님이 같은 성씨라 반가웠다고 하시는데.. 아..갑자기 마음 확 와닿으면서.. 기다리지 못한 나 자신에게 반성을 살짝하고ㅋ 다시 결제함.. 결론..다시 결제하길 잘했음.. 나의 과거 큼지막 했던 인생 대사건을 한번에 맞추시고..더 잘 살으라고 응원해주심.'' 현재의 상황.. 제가 뭘 시도ㆍ 준비 하려는게 있는데 끝까지 해보라고 하심ㅡ사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준비 도전하고 있고 살짝 계속 할까 말까 고민중이었는데.. 계속 하라고...미래 직업까지..조언과 해결 응원을 해주심. 미래 점사 이달에 돈이 들어온다..ㅡ 실제로 이번달에 돈 신청할게 있고 신청이 되면 들어올 게 있음..ㅎㅎ 10 월에 남편 좋은일 있다..ㅡ 남편은 나이만 알려드렸음.. 10 월에 직장에서 승진하기로 됐음. 또 좋은일 있다..ㅡ 이것에 대해서 생각 하시는 중.. 제가 소원하는걸 말씀 드렸는데 그것 같다고 해주심.. 꼭 이뤼지게 기도해주신다는데 그 말씀에서 진실성이 느껴졌고 같이 바라주시는것 같은 마음을 느꼈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그 소원에 대해서 신점으로 여쭤봐 주시고는 된다고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꼭 이뤄졌으면 합니다^^. 좋은 날짜도 뽑아주셨는데 다시 봐주시더니 이번 달의 가능성도 말씀해주시고 정확하게 봐주시려는 선생님의 <정성 마음3종 세트> 느껴졌어요. 1단계ㅡ신령님께 신점으로 공수 받으시고 바로 말씀해주심. 방울소리도 살짝 들으니 더욱 신뢰감 상승..ㅎ 2단계ㅡ오방기 3번이나 뽑아주심. 같은 질문으로~^^ 신기한건 3번다 같은 걸 뽑아주심.. 오 예~ 3단계ㅡ갑자기 후다닥 다녀 오신다더니.. 안들린다고 기뻐하시는데.. 무슨 말씀인가 하니 돌할머니께 가셔서 (소원이면 안들리는 돌) (돌 들어보고 오심-안들린다 하시며..)ㅎㅎ조금 얼떨떨하니 기다리고 있는데 기뻐하시는 음성이 정말 엄마처럼 같은 마음으로 느껴졌어요..^^ 한개의 질문에 제 소원 이뤄주시고 싶은 마음이셨는지 3단계로 검증해주시니 그 마음이 무척 감사했고 좋은 기분..기 주신것 같아서 무거웠던 마음이 행복해졌어요.. 아이 학원 문제도 말씀해주시고 아이도 간단히 봐주셨어요. 또 집안 내력도 말씀하시는데 진짜 잘 맞추셨어요. 제가 원래 딱 정해진 것 만하고 다른사람에게 불편함 주는거 알고는 일부러는 안하는 성격인데.. 방에 시계가 없는데다 종료알림이 없어서..마치는 시간을 몰랐어요. 그런데 시간 내색없이 계속 친절히 봐주시는데.. 갑자기 이상하다.. 끝날 시간 된거 같은데.. 알림도 없고.. 시간이 왜이리 오래가지..하고 휴대폰을 보니.. 시간이 지나고 있더라고요..ㅜㅜ 죄송했어요. 알았음 제가 먼저 끊었을텐데.. 친절히 봐주시니 더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재상담 의사 확실히 있어요. 그리고 제 원하는 바 이뤄지길 기도해주신다는 말씀에 진실한 따뜻한 선생님의 마음..정말 느꼈어요.. 감사해요.. 오늘은 정말 따뜻한 선생님 덕분에 희망도 생기도 용기났어요. 다음에도 뵐게요..선생님 화이팅~!!^^저도 화이팅 입니다. 이상 개인적이지만 솔직한 너무 긴 제 후기 였습니다.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부산 동래 나비 선생님

2022.06.20

귀한 분 OO님,
우와 대박 후기읽어내려가는 순간 눈물 감동받았어요 ㅠ 너무 잘써주셨네요 난 하늘의뜻을 전한거뿐인데 같은 한씨라저두반가왔고 진짜 잊지못할겁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시길 빌께요 꼭 소구소원 이루시길~~~()(()()

선생님 소개

다음 생이 있다면

“그때도 망설임 없이 신령님을 모시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지금껏 만나 뵀던 선생님들 중에서도 손꼽힐 정도로 무속업에 대한 애정이 강한 분이셨습니다. ‘다시 태어난다 해도 망설임 없이 내림굿을 받겠다’고 말씀하실 정도였죠. 선생님의 확고한 신념은 인터뷰 뿐만 아니라 상담 속에서도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 알고 지내던 한 남자의 남편분이 허리 수술을 받으려고 하자, 수술을 말리고 남편분의 건강 문제를 해결해 주신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현대 과학이나 의학이 해결할 수 없는 부분들을 도와드릴 수 있다는 자부심으로 이 업을 이어 나가고 계신 분이십니다.

진심으로, 시키시는 대로

“그것만 가슴에 담고 상담하겠습니다.”

선생님께 선생님만의 상담 원칙이 있으신지 여쭤보자 ‘시키는 대로 따르는 것’이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신령님이 말씀하시는 대로 전하고, 시키시는 대로 전하는 것이 상담의 원칙이라는 것이죠. 신점이란 신령님의 말씀을 전달하는 일이라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대신 할머니와 동자 신령님의 말씀을 전하고 내려 주시는 해결책만으로 상담하십니다. 이런 원칙 하에서 상담하시기 때문에 내림굿을 받은 지 21년이 지나도록 한결 같은 상담으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과 감사를 받고 계시나 봅니다.

결국은 운명이었습니다

“피할 수 없었던 숙명이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머님이 돌아가시고 절에서 천도제를 지냈지만 시원하지 않아서, 무속인에게 다시 천도제를 부탁했다고 합니다. 그 때 무속인에게 어머니가 실려 말씀하시기를 ‘이 길을 가지 않게 하려고 절을 다녔는데 막아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처음에 내림굿을 피하기 위해 누름도 받았고, 암 진단을 받아 병원에서 수술도 했지만 신병을 해결할 수가 없었다고 하셨죠. 결국 이 길에 들어서게 된 것이 피할 수 없던 운명이라는 점을 늦게 알았지만 이제는 만족하며 감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분이란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언제나 진심으로 손님에게 다가가겠습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아 보니 ‘정말 좋은 분이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을 받으며 해주시는 말씀이 정말 저를 생각해서 해주시는 말씀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선생님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을 한 것이 저 뿐만은 아니었을 겁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기 전에 식당에서 일을 하셨는데, 동네에 구두쇠로 소문난 식당 사장님이 내림굿 비용을 빌려주셨다고 합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씨와 향기로운 품성을 식당 사장님도 느끼고 계셨기에 도와 주셨을 것이라 미루어 짐작해 보았던 일화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작년에 20대 중반 여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하게 해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부탁을 받고 신령님께 청하여 공수를 받았고, 재회를 돕는 부적을 써 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헤어진 남자친구분과 재회하는데 성공하셨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찾아오셔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 손님 이외에도 이렇게 부적을 통해 재회를 도와드린 커플이 여럿 있고, 모두 뿌듯했던 기억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작년에 50대 남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건물을 하나 사려고 하는데 계약이 잘 풀리지 않아 매입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사업장 터에 좋지 않은 기운이 많아서 터 고사를 권해드렸고, 손님도 동의하셔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고사가 끝나고 터를 닦아내자 손님의 사업이 잘 풀리기 시작했고, 매출 계약도 여러 건 체결하셨습니다. 이후 원하시던 건물도 매입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건물 매매도 성사될 수 있도록 힘써줘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달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신제자가 되셔야 할 운명이셨으나 그 길을 가야할 지 망설이던 분이셨고, 일이 풀리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기도터에서 기도를 올리다가 저를 만나신 분이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점사를 보아 드리고 기도를 올린 후 공수를 받아 손님에게 전해드렸습니다. ‘이 길 안 가셔도 됩니다, 안 가셔도 풀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다음 날 바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손님을 위해 초를 켜고 기도를 해 드렸고, 내림굿 없이 세존단지만 모시고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하시는 일들이 잘 풀리면서 일상생활의 안정을 되찾으셨습니다. 그리고 신제자가 되지 않고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 제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