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강남 천명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강남 천명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강남구청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904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5%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8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

선생님 스토리

굶어 죽게 두지 않습니다

 

“그래서 손님만 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이 먹여 살려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돈을 보고 상담할 필요가 없는 이유였죠. 신령님께서 시키는 대로 착실히 손님들을 돕다 보면 먹고 살 길은 알아서 열어 주시기 때문에 사람만 보고 일할 수 있다는 설명이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문제 해결에 있어 ‘성불할 수 있는가’라는 단 하나의 기준만을 판단의 근거로 삼고 계십니다. 다른 것 필요 없이 오로지 해결만 바라봐야 한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 덕분에 많은 분들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살리고 봅니다

 

“밑바닥까지 내려갔으면 일단 건져내야 합니다.”

 

힘든 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많이 찾는 것은 어느 신당이건 마찬가지일 겁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런 분들이 밑바닥을 겪고 좌절하지 않도록 일단 건져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렁에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어렵듯이, 인생도 하강 사이클에 빠져 낙담한다면, 쉽게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마음의 병을 얻어 움츠러들기 전에 건져내고, 혹은 이미 마음에 병이 있다면 따뜻하게 치료해 드리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목표입니다.


 

오로지 필요한 사람에게만

 

“굿, 치성, 촛불, 부적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외적인 다른 방법들은 오로지 필요한 사람에게만 돌아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한다고 나쁠 것은 없다지만, 그것은 무속인의 입장이고, 손님의 금전적 부담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말씀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깨서는 굿이고 치성이고 어떤 일이든 무조건 ‘필요한 사람’에게만 드린다는 원칙을 갖고 계십니다. 의사가 과잉진료를 하는 것이 도덕적으로 나쁜 일이듯이 선생님께서도 과함은 부족함만 못하다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하고 계십니다.


 

어떤 무속인보다 편안하게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도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당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싶어 하셨습니다. 무섭고, 어렵고, 시대에 뒤떨어진 곳이라는 선입견이 있기에 그것을 부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도 젊은 분이시고, 그런 세간의 인식을 알고 계시기 때문에 요즘 사회에 맞는 상담을 추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화내거나 윽박지르는 등의 구시대적 상담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요즘 사람들의 니즈나 트렌드를 반영한 해결책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죠. 선생님께 다가가는 것이 편하고 즐거울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두 달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들과 예비 며느리의 궁합이 궁금하다며 두 분을 데리고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두 분의 궁합은 정말 좋게 나왔으나 여성분 쪽으로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여성분의 조상을 조금 풀어드려야 더 행복하실 것으로 보여 그렇게 말씀드렸습니다. 추가로 두 분 모두 술을 너무 좋아하셔서 술을 조금 줄일 필요가 있다는 내용도 나와 전해드렸습니다. 손님과 아드님 그리고 며느님 모두 명심하겠다며 결혼도 잘 준비해 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달 전 60대 여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서울에 살고 계시는데 이전에 살던 시골 집이 팔리지 않는다며 방법을 물어보셨습니다. 손님은 서울에서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갈 생각을 하고 계셔서 시골 집을 빨리 팔아야 하는 상황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가격을 조금만 내리면 나갈 것으로 보였고, 손님에게 정확히 150만원만 깎으면 팔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대로 150만원을 내리셨고, 2주 후에 매매가 이뤄졌습니다. 손님은 덕분에 이사를 갈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2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의 진로를 어떤 쪽으로 잡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재주가 좋은 분이셨고, 나무를 깎으며 살아야 하는 사주로 보였습니다.

 

손님은 고등학교 때까지 목공예를 하셨으나 결국 부모님을 이기지 못하고 이공계열 학과로 진학하셨습니다. 그러나 나무를 깎고 살아야 한다는 제 말에 용기를 얻어 미대 전과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진로 설정에 대해 용기를 주어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강남 천명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