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북구 장군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북구 장군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덕천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147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6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1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0)

선생님 스토리

두루 살펴 정확히

 

“빠짐없이 정확히 전하는 것이 사명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의 핵심을 ‘빠짐없이, 정확히’라는 두 단어를 가지고 설명하셨습니다. 잘 맞히더라도 큰 것을 놓치면 소용없는 것이고, 세심히 살피더라도 정확하지 않으면 쓸모 없는 것이라고 설명해 주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과 손님의 가정, 손님의 주변을 모두 세심히 살피고 정확한 점사로 손님들을 놀라게 하십니다. 한 번은 손님의 지인의 남편이 돌아가실 것을 정확히 맞혀 손님을 놀라게 하신 적도 있었죠. 이처럼 두루 살피고, 정확히 전하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비결입니다.


 

바르게 살아야 합니다

 

“자신과 자손 그리고 그 후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을 행하며 바르게 살아야 함을 강조하셨습니다. 사람이 쌓은 업은 자신뿐만 아니라 그 후손에게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입니다. 때문에 바르게 살고, 남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고, 도움을 주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업이라는 직업이 금전의 유혹에 흔들리기 쉬운 직업인 것은 사실입니다. 때문에 바른 삶을 살아야겠다 각오하고 금전보다는 손님을 먼저 생각하는 선생님들이 더 귀하고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지난 17년간의 다짐이 앞으로도 한결같이 이어지길 바랐던 순간입니다.

 


몸소 겪고 홀로 고민했습니다

 

“여러분의 힘든 삶을 함께 헤쳐 나가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원래 부산의 부전시장이라는 곳에서 장사를 하던 상인이셨습니다. 그러나 신병으로 장사를 못하게 되었고 결국에는 내림굿 없이도 신령님이 내려오시게 되었죠. 선생님께서 그 때까지 겪은 풍파를 글로 묘사하자면 이 지면을 가득 채워도 모자랄 수준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손님들의 힘든 삶을 나누고 함께 아파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공감하기 어렵지만, 더 힘들고 더 아파 보았기에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다는 말씀이었죠. 선생님께서 힘든 사람들에게 보여주시는 연민에 담긴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기도를 올리고 공부를 하는 것

 

“자기 수양이 모든 점사의 비결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의 핵심 자질로 강한 신기와 모시는 신령님의 영험함보다도 더 중요한 것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언제까지나 한결같이 기도를 올리고 공부를 하며 꾸준한 자기수양을 이어갈 수 있는지 여부가 더 중요한 자질이라는 설명이었습니다.


 

허주를 모시거나 수양을 게을리하는 경우 점사의 정확도와 예지력은 급감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올바른 신령님을 모신 경우라도 꾸준히 수양하고 몸과 마음을 바르게 해야만 하는 이유이죠. 선생님께서 17년간 한결 같은 점사 실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진짜 비결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같이 살고 있는 남자분에 대해 상담을 받고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그 남자분과 10년간 같이 살면서 거의 부부와 다름없이 지냈지만, 그 남자분에게는 법적으로 정리되지 않은 본처가 따로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남자분에게 본처 말고도 다른 여자들이 있는 것 같다며 그 여자들을 떼어내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힘든 일인데 꼭 진행하셔야만 하는지 여쭤보았으나 손님이 강력하게 원하셨기에 점사를 보고 치성을 올려드렸습니다.

 

이후 남자분이 만나던 5명의 여자분이 모두 떨어져 나갔습니다. 결국 그 남자분은 손님에게 다시 돌아가셨고 손님은 남자분이 만나던 여자들을 모두 떼어내 준 저에게 정말 고마워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싱크대를 만드는 업체를 운영하는 사장님이셨습니다. 손님은 공장을 이전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저는 공장 터를 봐 드리기 위해 손님과 함께 땅을 보러 갔습니다. 그 때 공장 터에 있는 지신(地神)께서 자신을 잘 모실 수 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손님에게 이 말씀을 전해드리자 손님은 잘 모실 수 있다며 약속을 하셨고, 지신께서는 손님에게 큰 금전을 안겨주겠다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이후 매년 손님과 공장 터의 신령님을 위하여 굿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손님은 공장을 이전하고 2년간 일거리가 엄청나게 늘어서 큰 재물을 얻게 되셨습니다. 손님은 돈을 벌 수 있게 도와준 저에게 정말 고마워하셨고, 지금까지도 매년 터를 달래고 지신을 모시는 일을 진행하며 정성을 보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7년 전 4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 손님은 제가 알고 지내는 친한 할머님의 사위 분이십니다. 제가 어느 날 집 앞에 나갔다가 그 남자분을 보았는데 옆에 할머니 한 분이 보여서 누구시냐고 여쭤보니 손님은 놀라시면서 자신의 어머니인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어머님께 무슨 일이 있는 것 같으니 달래드리는 치성을 올릴 것을 손님에게 권했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제 말을 믿지 않고 치성을 올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몇 달 뒤 저를 찾아오셔서 풀 죽은 얼굴로 회사에서 해고를 당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들어보니 한 부서를 책임지는 팀장 역할을 하며 회사 내에서 입지도 나름 탄탄하여 해고 걱정은 해본 적도 없는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사내 정치에서 줄을 잘못 섰고, 모시던 임원 분이 퇴직하며 함께 회사에서 짤리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의 사연을 듣고 나니, 당시에 치성을 올릴 것을 한 번 더 권해 봤어야 했나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더 이상 권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손님과의 추가적인 상담을 통해 재취업 방법을 알려드리고 다른 직장을 찾는 것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북구 장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