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연제 천지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연제 천지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양정역 도보 6분 거리
조회수: 2,150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3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9)

선생님 스토리

먼저 기도하고 솔직히 전합니다

 

“오직 그것이 상담 비결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오시기 전에 미리 기도하고, 신령님께 답을 얻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오셨을 때 이를 그대로 전해 주시죠. 기도와 공수 간단해 보이는 두 가지 단계가 선생님께서 손님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란 결국 손님과 신령님을 연결하는 매개체라면서 솔직하고 진실되게 기도를 올리고 공수를 받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손님을 돕는다면 신령님도, 손님도 그리고 선생님도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것이 선생님의 간결한 상담 철학입니다.


 

상처받은 마음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 안쓰럽고 신경 쓰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남들보다 더 공감을 잘 하시는 편이었습니다. 힘들었던 얘기를 말씀드렸더니 선생님께서도 공감과 위로를 전해 주셨죠. 그 위로에 담긴 절절한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러한 공감과 위로를 얻어 가실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더욱 따뜻해졌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라고 반드시 어렵고, 불편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처받은 마음에 위로를 전하는 것도 무속인의 역할이라고 말씀하셨죠. 중생의 마음을 구하는 것도 그 사람을 구하는 한 방편이라는 선생님의 말씀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언제나 편안한 언니 동생처럼

 

“그 자리에서 그렇게 상담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언니처럼, 동생처럼 항상 그 자리에 머물며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엄하고 무서운 사람이 되어 꺼려지는 대상이 되기보다는, 언제나 편안하게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말씀이었죠.


 

손님들에게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가고 싶다는 선생님의 생각은 이미 이뤄진 것으로 보였습니다. 선생님의 손님들 중 한 분은 ‘동네 언니 같아서 자주 온다, 고민이 있으면 친구보다도 선생님을 먼저 찾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진심이 통했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굿보다는 기도로, 기도보다는 공수로

 

“간단하게 해결하려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굿보다는 기도로, 기도보다는 공수로 해결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간편한 방법으로 해결할수록, 손님도 그렇고 선생님도 힘들지 않다고 하셨죠. 수반되는 고통과 비용 없이, 굳이 힘들게 인내할 필요 없이 해결한다면 그것이 가장 좋은 해결이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실제로 필요치도 않은 굿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분명 좋은 일이 아니기에 멀리해야 하지만 쉬쉬할 뿐 완전히 근절되지는 않는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모든 무속인들이 필요하지 않은 행위로 손님들의 눈을 현혹하지 않길 바랄 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첫 번째 결혼을 실패한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은 첫 번째 이혼에서 전 부인에게 학을 떼고 이후로는 여자에게 관심을 전혀 두지 않은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점사를 보니 좋은 인연이 생길 것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점사를 통해 알게 된 여자분의 외모나 스타일까지 설명해 드리면서 6개월 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우연치 않게 제가 말씀드린 스타일의 여성 공무원 분을 만나게 되어 이후 결혼까지 이어지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해운대에서 건설 사업을 크게 하고 계신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당시 진행중이던 투자 건에 대한 상담을 원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이 오시기 전날 선몽을 꿨고, ‘지금은 시기가 아니니 무조건 막으라’는 점지를 받았습니다. 또한 가까운 시기에 기회가 온다는 내용도 받았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이런 점괘를 말씀드리면서 이번 기회는 지나치시고, 조만간 찾아올 다른 기회를 노리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계약을 진행을 중단하셨고, 이후 다른 투자 건을 통해 큰 이익을 남기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에 중학생 따님을 둔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따님의 고등학교 진학 문제를 상담하기 위해 따님과 함께 방문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학생을 보니 마음에 병이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일단 진로에 대해 설명을 드린 이후에 학생을 더 자세히 살폈습니다.

 

제가 보기에 따님은 그림을 그리고 싶어하는데 그릴 수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답답함이 마음의 병으로 돌아왔고 또 친구들과의 문제도 많아서 더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따님의 미술 전공을 권해 드렸고 손님의 따님은 결국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였습니다.

 

예고에 진학한 이후에도 따님과의 상담은 꾸준히 이어졌고, 저는 꾸준한 케어를 해드리며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이후 따님이 대학에 갈 시기가 되었을 때, 기도를 드리고 있는데 신령님께서 국민대학교라는 이름을 정확히 불러주셨고, 결국 따님은 국민대에 합격하셨습니다.

 

처음에는 고등학교 진학 상담으로 시작했으나, 따님이 가진 답답함과 대학 진학까지 이어서 상담해드릴 수 있었던 케이스였고, 손님과도 깊은 관계로 이어졌습니다. 한 학생의 진로와 마음 모두를 보듬어줄 수 있어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연제 천지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