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구 남구 비룡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대구 남구 비룡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영대병원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139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0)

선생님 스토리

‘오만’ 두 글자의 무거움

 

“무속인이 평생 경계해야 할 단어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 가장 경계해야 할 태도로 ‘오만’이라는 단어를 꼽으셨습니다. 자신의 점사에 대한 자신감이 오만으로 변질된다면, 과한 비용을 책정하고, 돈을 따라가는 경우가 많다고 하셨죠. 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진짜 점사를 보지 못하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손님들을 대할 때도 오만한 태도로 일관하기에 결국 오래 갈 수 없는 무속인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에게 편안하고 거리낌 없는 상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죽을 때까지 ‘오만’은 멀리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상담이 전부 새롭습니다

 

“모든 손님을 처음 손님처럼 맞이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손님 한 분 한 분을 모실 때마다 항상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고 계십니다. 선생님께는 수 천명의 손님들 중 한 분이겠지만, 그 손님에게는 일생일대의 중요한 상담일 수도 있죠. 그래서 어떤 상담도 허투루 가볍게 넘길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확한 점사, 확실한 공수의 전달 이외에도 아픔에 대한 공감과 위로 역시 무속인의 일이고 업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진짜 공감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서는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아야 한다고 하셨죠. 언제나 항상 자신을 경계하고 계신 모습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모든 일이 제 탓입니다

 

“신령님께서 어느 날 주신 가르침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문제가 나의 탓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어느 날 기도를 올리던 중에 신령님께서 내려 주신 가르침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진정한 무속인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뱉은 말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무속인이 자신의 말에 대한 책임을 논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의 가르침과, 공수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책임을 인정하고 잘못이 있다면 받아들이겠다는 말씀을 해 주셨죠. 실력과 배포가 남다르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딸은 먼저 살렸습니다

 

“이제 당신을 살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병에도 불구하고 신내림을 받지 않기 위해 굉장히 오랜 시간 견뎌 오셨습니다. 그러나 신령님께서 ‘딸이 단명할 수도 있다’고 말씀하셔서 결국 이 업을 시작하게 되셨죠. 따님은 이후 지금까지 무탈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내림을 통해 얻게 된 자신의 능력은 오롯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허락하신 것이기에 이제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따님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돕고, 살리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지 분이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0년 전 50대 여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오후에 이혼 조정을 받으러 법원에 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법원에 가기 전에 시간을 내서 상담을 받으려고 왔다며 현재 상황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손님에게 ‘남편과의 문제는 해결이 가능한 문제다, 해결하는 것이 더 좋으니 기다려 보시고, 남편과 관계를 회복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이 제게 따로 말씀하시지는 않으셨지만 점사를 보니 남편과의 문제는 잠깐의 오해에 불과한 경우였습니다.

 

손님은 한숨을 쉬며 원래는 금슬도 좋고 궁합도 좋았다며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을 위해 기도를 올렸고, 이후 손님과 남편분은 오해가 풀리고 사이를 회복하셨습니다. 결국 두 분은 이혼하지 않으셨고, 그 이후로도 계속 같이 잘 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7년 전에 40대 부부가 찾아오셔서 사업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두 분은 장사가 망해서 막막하다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먹고 살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답답함을 호소하시며 울먹이시는 모습에 저 역시 안타까웠고 뭐라도 도와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때 손님들의 문제에 대한 공수를 받았고, 저는 차분히 손님들의 문제가 무엇인지 하나하나 풀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기도발원을 통해 손님들의 문제 해결과 재기를 빌어드렸습니다. 또한 간단한 비방 역시 알려드리면서 두 분의 재기를 최선을 다해 빌고, 도와드렸습니다.

 

또한 공수를 통해 3년 뒤에는 다시 자리를 잡을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면서 두 분의 노력이 무의미한 희망고문이 되지 않게끔 확실한 기한을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들은 고맙다며 인사하며 돌아가셨고 이후 조그마한 슈퍼를 차려 운영하셨습니다.

 

그리고 두 분에게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슈퍼는 상상 이상으로 장사가 잘 되었고, 손님들은 몇 개의 지점을 다른 동네에 낼 정도로 사업을 키우셨습니다. 그리고 벌이가 좋으니 저축과 대출을 통해 그 슈퍼가 있던 건물도 인수하셨습니다. 이제는 단골이 되신 부부 사장님의 이야기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0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시댁은 법조인 집안이었습니다. 남편과 시아버지 그리고 시누이와 시아주버님까지 모두 변호사였고 다 함께 시아버님께서 대표로 계신 로펌에서 일하고 계셨습니다. 손님은 자녀도 변호사가 되어야 한다며 가능할 것인지를 물어보셨습니다.

 

또한 시아버님이 의사도 좋다고 말씀하셨다며 뭐가 됐든 의사나 변호사 같은 전문직이 될 수 있겠는지를 물어보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점사를 보니 공부는 잘 하겠지만 재물운이 있는 사주는 아니었습니다. 또한 아드님이 변호사나 의사에 적성이 있는 것도 아닌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아들은 어머님이 바라는 길로 가길 원하지 않지 않느냐고 여쭤보자 손님은 맞다고 말씀하시면서 아들은 사실 공대를 가고 싶어한다고 대답하셨습니다. 저는 아드님은 공학을 해야 할 사주이니 원하는 대로 공과대학으로 진학시키시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일단 알겠다고 말씀하고 돌아가셨습니다. 이후에는 남편분과 함께 찾아오셨고, 부부가 함께한 몇 차례의 상담 끝에 자녀의 의견을 잘 들어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두 분은 아드님이 원하는 대로 공대에 진학하는 것을 허락하고 지원해 주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구 남구 비룡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후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후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review아직 작성된 상담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후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