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안성 별하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안성 별하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가온고등학교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523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

선생님 스토리

공감하는 상담

 

“얼굴만 봐도 감정이 느껴집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얼굴을 보거나 대화하실 때, 손님의 힘든 상황과 감정을 느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숨이 막히거나, 가슴이 답답한 상황에 대해 선생님께서도 같은 마음을 느끼시며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손님의 힘든 상황을 공감해주시면서 신령님의 말씀을 통해 더 좋은 선택,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나쁜 것들은 미리 대비하고 처하신 상황에 맞는 공수를 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편안한 상담

 

“가족처럼 편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선생님을 찾아뵙는 많은 손님은 선생님과의 상담이 심리 상담처럼 느껴진다고 말씀하십니다. 선생님께선 동생처럼, 친구처럼, 언니처럼, 딸처럼 편하게 손님을 대하시는 선생님의 상담 스타일 덕분에 그런 것 같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우리 주위에 있는 여느 가족들처럼 아니다 싶을 때는 호통도 치고, 말도 세게 할 때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말만 해주는 것이 능사는 아니라고 말씀해 주셨죠. 선생님께서 손님을 얼마나 가족처럼 생각하고 계시는지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진솔한 상담

 

“오직 신령님의 공수만을 전달해 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살을 붙이지도 빼지도 않는, 신령님의 공수만을 전달해 드린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세상에 이런 진솔한 무속인도 있다'는 말을 들으면서 사는 것이 목표라고 말씀하실 정도로 진솔한 태도로 상담에 임하고 계시죠.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거나 상처를 주어선 안 된다는 철칙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께선 옳은 길을 가는 제자라면 욕심이 과해선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힘든 시기를 함께 나누며 헤쳐 나갈 수 있는 무속인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4대째 무속인 집안

 

“10살 때부터 보이고, 들렸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 집안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선생님의 어머님과 할머님이 모두 무속인이시죠. 선생님께선 10살 때부터 신병이 왔지만, 어린 나이다 보니 원래 다 보이고 들리는 줄 알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10대부터 신병을 앓으셨지만, 내림은 받은 지는 6개월밖에 되지 않은 애동제자이십니다. 어렸을 때부터 겪어보지 않은 일이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은 경험을 한 것이 손님과의 상담에 도움을 주는 것 같다고도 덧붙이셨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하고 2년을 만나신 남자친구분과 크게 다투고 홧김에 헤어지신 손님이었죠. 손님은 다시 생각해보니 후회가 된다며 제게 고민을 이야기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남성분에게 보름 안에 연락이 올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고 이를 손님에게 전달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울먹이시며 다시 연락이 올지 되물어보셨고, 저는 손님이 안정을 취하실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렸죠.

 

손님은 간절한 마음으로 초까지 켜고 돌아가셨습니다. 보름이 지난 후, 손님은 다시 제게 연락을 해오셨습니다. 남성분에게 연락이 와서 다시 만나게 되었다는 소식이었죠. 손님은 이번 달 결혼을 예정 중에 계신다며 재회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 제게 감사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초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캠핑장을 운영하시는 손님이었죠. 손님은 코로나 때문에 몇 년째 캠핑장 운영이 힘들어서 이제 그만두고 다른 걸 해야 할지, 한다면 어떤 일을 해야 할지 확인하고 싶어서 저를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3개월만 기다리면 손님들이 다시 캠핑장을 찾아올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3개월만 기다리면 사람들의 발걸음이 다시 보일 것이라고 말씀드렸죠.

 

이후 3개월이 지나면서 코로나가 많이 줄어들었고 캠핑장은 다시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지금은 사람들이 붐빌 정도로 많이 와서 바쁘게 지내고 계신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죠. 손님은 이 일을 그만두지 않고 견딜 수 있도록 도와드린 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올해 초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소방공무원을 준비 중이셨는데 시험을 4번이나 떨어진 상황에서 저를 찾아오셨죠. 손님은 다른 일에 취업하는 게 두렵고 겁이 난다며 혹시 다른 곳에 취업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제게 여쭤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속는 셈 치고 한 번 더 시험을 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저를 믿고 다시 한번 더 시험을 보겠다는 말씀을 남기시고 돌아가셨죠.

 

몇 달 뒤, 손님은 시험에 합격했고 소방공무원이 되었다는 소식을 제게 전하셨습니다. 손님은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응원하며 빌어드린 제게 정말 감사해하셨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초를 켜는 신도가 되셨죠.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안성 별하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