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강릉 방울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강릉 방울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주영초등학교 차량 4분 거리
조회수: 253
10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0)

선생님 스토리

강요하지 않습니다

 

“제 임무를 배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 그대로를 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에 살을 붙여 부풀리거나, 하지 않아도 될 굿을 강요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죠. 권유하실 때에도 최대한 부담가지 않는 선에서 제안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께서 내려 주시는 공수를 그대로 전하는 것이 무속인의 본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말씀하신 적이 없는 굿이나 치성 등을 강요하는 것은 배임이나 마찬가지라는 말씀이셨죠. 공수를 그대로 전하겠다는 선생님의 단호한 직업관을 알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점사의 목적은 성불

 

“손님이 목적을 이루실 때까지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의 목적은 결국 ‘성불’이라는 점 역시 강조하셨습니다. 때로는 위로가 더 필요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손님의 애로를 해결해주고 ‘성불’을 이루실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점사의 본래 목적이라는 말씀이셨죠.


 

그래서 점사를 통해 해결해드릴 수 있을 때 가장 기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로 해결책을 드리며, 충분한 공감과 위로를 더하는 것이 선생님의 일관된 상담 모토였습니다. 손님의 성불을 같이 바라주시고 또 도와주시는 분이셨습니다.


 

사람에 더 몰입하는 이유

 

“공감이 가진 힘을 믿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사람은 타고난 기질이 모두 다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굳세고 잘 버티는 사람도 있는 반면 약하고 여린 사람도 있다고 하셨죠. 그래서 그 속을 들여다보기 전에는 얼마나 다치고 멍들었는지 쉽게 알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손님들의 아픔을 헤아리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처받은 사람에게 위로 한 마디를 건네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공감과 진심이 바탕이 된 위로 한 마디는 생각보다 큰 힘을 발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마음을 활짝 열고

 

“믿어 주시는 만큼 보답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더 많은 손님들이 더 많은 해결책을 받아 생활을 윤택하게, 마음을 편안하게 바꿀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손님들이 공수를 수용해 주시고 해결책을 따라 주시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조심스러운 이야기라고 말씀하시면서 ‘손님들이 마음을 더 열고 찾아와 주시면 좋겠다’고 첨언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해결책이 있음에도 사장되는 일 없이, 공수가 손님의 실천과 문제의 해결 그리고 성불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바람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30대 초반 커플이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결혼 전에 궁합을 보고 싶다며 찾아오신 분들이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만난지 오래 되지 않으셨지만 휩쓸린 듯이 급하게 결혼을 준비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왜 그렇게 급하게 결혼을 준비하시나 했더니, 서로를 잘 알고 이해하는 것이 아니었으나 성적인 부분에서 무척이나 잘 맞아서 서로에게 푹 빠진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궁합이 아니었고 그대로 결혼을 진행하게 된다면 서로에게 해가 될 것이 분명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장 결혼을 하게 된다면 서로에게 좋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이 결혼을 미루고 좀 더 교제를 해 보시기를 넌지시 권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두 분은 결국 결혼을 강행하셨고, 몇 달 지나지 않아 이혼 절차를 밟게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6개월 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요식업에 종사하시는 사장님이셨고, 코로나 이후로 힘든 상황에서 상황을 개선해보기 위해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운은 들어왔으나 조상님이 그 기운을 막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재수굿과 조상의 액을 풀어주는 굿을 진행하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가 내림굿을 받기 이전부터 저와 알고 지내던 분이셨고, 그래서 저를 믿고 일을 진행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굿을 통해 막힌 운을 뚫어내고 사업을 크게 확장하실 수 있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겨울에 대입 수험생 아드님을 둔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드님이 노력하지 않는 모습에 애가 달아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들어보니 손님과 아드님이 바라는 대학이 있지만 모의고사 성적이 그 학교에 가기에는 조금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초를 켜고 빌어보자고 말씀드렸고, 손님도 알겠다고 말씀하셔서 기도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도를 통해 손님 아드님의 멘탈을 붙잡고 합격운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어머님께서도 매일같이 신당에 찾아오셔서 함께 기도를 올리셨기 때문에 더욱 수월했습니다.

 

저와 어머님이 함께 기도를 올린 덕에 신령님께서 이뤄주겠다는 공수를 내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아드님은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결국 원하는 대학교, 원하는 학과에 지원하여 합격하셨습니다. 손님도 무척이나 고마워하셨고 저 역시 뿌듯했던 상담 케이스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강릉 방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후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후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review아직 작성된 상담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후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