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천 나비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부천일신초등학교 도보 7분 거리

부천 나비 선생님

타로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195후기더보기

부천 나비 선생님

후기를 남긴 195명 중 138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00

 (66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20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43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직설적이에요

37

재회/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임 O O

재상담
36세 여성·전화상담·2022.09.0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새로 호감 가는 사람이 생겨서 만남을 가졌는데 그 사람의 마음은 어떤지 앞으로의 흐름은 어떤지 여쭤봤어용^^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 한 두달만? 오랜만에 두번째 상담인데, 제 상담 내용도 기억하고 계시고 알아주셔서 신기했어용ㅎ 그때도 8월에 새로운 남자들어온다고 하셨는데 안믿었는데, 잘지냈냐고 해서 제가 힘들었어요~ 이랬더니 왜 좋아야되는데 남자도 만나고 좋아야되는데 하셔서 놀랬어요 🤭 진짜 8월에 남자가 들어와서 사실 그 남자로 상담 받으러 온거 였거든여ㅎ 나중에 되니 선생님이 말씀하신게 맞아서 너무 신기해요 정말.. 그리고 서로 좋아하는게 맞다고 하셨고 근데 남자가 지금 너무 바쁘고 돈만 생각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여새 진짜 너무 바쁘시고 저한테 적극적이지 않아서ㅠ 그게 고민이였는데ㅜ 남자분이 9월에는 안좋다고 하셨고ㅜ 이시기만 넘어가면 그래도 10월에 사이는 좋을꺼라고 9월만 참으라고 하셨어요ㅠ 그래도 12월에는 저희 둘이 합이 들어 온다고 하네용! 아무튼 워낙에 날짜를 찝어 주시니깐 9월에 저 안좋은 날짜, 남자분 안좋은 날짜 알려주셨어용! 참고하겠습니당^^ 10월초에 바로 만난다고 그날도 날짜 알려주셨는데 기다리고 있어볼께용 선생님ㅎ 목소리도 예쁘신 선생님 상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부천 나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부천 나비 선생님

2022.09.03

귀한 분 OO님,
역ㅡㅡ쉬 예리하네 ㅎ 오ㅡㅡ쎈스장 👍 거짓말 도 못하겠네 자세히도 적어서 ㅎ 그래요 남ㅡ녀가 만날때 우리는 아는데 🤔 일반인들은 모르고 좋아하면 상처도받을수 있고 ㅠ 그래도 믿고 다시찿아주어서 ㄱㅅㄱㅅ요 그냥 9월은 보고싶고 궁금하기도 하지만 잘못하면 멀어질수 있으니 날짜만 지켜주면 무난히 넘어가요 나한테 오는 고객들은 다ㅡ이뻐 어케된게 ㅎ 오늘 생각을 넘 많이 하지말고 머리아프니깐 주말 잘보내고 일요일날 좋으니깐 즐겁게 보내요ㅎ 귀한후기도 ㄱㅅ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

선생님 소개

기가 통했을 때

“다들 신점이냐고 묻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기가 통하면 절대 엇나가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때문에 혹시 신내림을 받으셨는지 물어보는 손님들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정확하고 구체적이어서 손님들이 당황하시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저희 일행 중 한 명에게 ‘요즘 좋아하는 여자가 있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희도 몰랐던 내용이기에 놀라서 돌아봤고, 그 직원은 당황하면서도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정말 당황스러울 만큼 놀랍고 신기한 리딩이었습니다.

정확한 시기를 논합니다

“그래야만 의미 있는 리딩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정확한 시기 역시 짚어 주십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직원에게도 10월 이전에는 둘이 사귀고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주셨죠. 아직 10월이 되지는 않았지만 구체적인 숫자 지목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시기가 없는 예측은 무의미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차피 시간이 많이 지나면 부동산 가격도 오르고, 주식도 오른다고 말씀하셨죠. 그러나 시기를 모르면 아무런 쓸모가 없는 정보입니다. 리딩이 쓸모가 있으려면 사건의 시기도 알려주어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입니다.

따뜻한 기억 한 조각

“제 상담이 따뜻한 기억이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손님을 가족처럼 따뜻하게 대해 주십니다. 손님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기억 한 조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이셨죠.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정말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하며, 배려심 넘치는 화법을 통해 손님의 마음을 편안하게 이완시켜 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경직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은 피하고 싶다며 고개를 저으셨습니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자신의 상담은 좋은 추억이자 따뜻한 기억이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죠.

세 가지를 조심해야 합니다

“말과 생각 그리고 행동을 조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말과 생각 그리고 행동’을 조심하라는 불교 경전의 글귀를 언급하셨습니다. 이 글귀를 명심하며 손님들에게, 스스로에게 그리고 따님에게 부끄럽지 않은 상담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애초에 선생님께서 타로를 처음 접하게 된 계기가 지금은 돌아가신 따님이었다고 합니다. 따님께선 타로 상담을 좋아하셨고 그 때문에 선생님께 타로는 업이기 이전에 따님과의 추억이기도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추억 앞에 부끄럽지 않은 상담을 진행하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4년 전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헤어진 이후 재회를 원하셨으나 다른 상담에서 모두 절대 안 된다는 말만 듣고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카드를 뽑아 보니 간단한 비방 이후 재회가 가능하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간단한 비방을 알려드렸고, 손님은 그 비방을 한 달이 넘게 직접 행하시더니 결국 남자분과의 재회에 성공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이 남자친구분을 데리고 저를 다시 방문해 주셔서 기억에 남아 있는 일화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40대 여성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에게 3천만원 정도의 금액을 빌려주셨고, 이후 헤어지셨습니다. 손님은 다른 상담에서 돈을 돌려받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며 걱정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카드를 뽑아 보니 돈은 금방 돌려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독촉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렸고, 손님은 그 방법대로 행동하여 3천만원을 모두 회수하실 수 있었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 20대 여성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일본으로의 유학을 준비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만 일본에 가서 적응을 할 수 있을지 고민된다며 저에게 질문을 주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뽑아 보니 일본에 가서도 굉장히 적응을 잘 할 것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손님은 결국 일본으로의 유학을 결정하셨습니다. 그리고 유학을 떠나신 지 2년 뒤에 저에게 전화를 주셔서 일본에서 정말 잘 지내고 있고 업무도 잘 해결되고 있어서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결정과 좋은 선택에 도움이 되어 뿌듯했던 일화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