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의정부 칠선녀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의정부 칠선녀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녹양역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2,806
평점 : 9.9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1%
재상담 아이콘재상담4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9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1)

선생님 스토리

하나라도 더 전하겠습니다

 

“가장 잘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내림을 받으신지 이제 1년 되신 애동제자이십니다. 점사는 공수를 전하는 것이라고 신어머님께 배우셨고, 신령님께서도 그렇게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점사는 보고 들리는 것을 그대로, 진실되게 전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이 잘 하는 것은 공수를 드리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신령님 말씀 그대로 전하고, 하나라도 더 전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공수 하나만으로 손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이셨습니다.


 

먼저 배려하되 진실되게

 

“상처주지 않되, 숨기지 않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진실된 공수를 전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셨습니다. 숨기거나 멈추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전해야 한다고 하셨죠. 그러나 그 전달이 꼭 날카로울 필요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분위기에 취해 불필요하게 날이 선 말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이죠.


 

손님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배려하되 꼭 필요한 말은 꼭 전하는 것이 상담의 요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을 배려하지만 상담의 진실성은 반드시 챙기려는 선생님의 모습에 선생님의 실력과 배려심 두 가지가 함께 녹아 있었습니다.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홀로 서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희망을 드리는 것이 상담의 목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홀로 서야 하는 것이 사람의 인생인만큼, 홀로 설 수 있는 힘을 드리는 것이 상담의 역할이라고 하셨죠. 희망을 드리고, 홀로서기를 가능하게 한다면 상담의 본분이 다 지켜진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또 그만큼 혼자서는 희망도 갖기 어려울 정도로 힘들고 어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도 신령님께 기도를 올리고, 공수를 내려주시길 열심히 빌고 계신 선생님의 노력이 참 감사했던 순간이었습니다.


 

반드시 해결하는 상담

 

“해결을 통해 시원해지는 상담이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이란 반드시 해결해야 하고, 그 해결을 통해 시원함을 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 소득 없이 돌아가시는 쓸쓸한 뒷모습을 바라만 봐서는 안 된다고 하셨죠. 공수를 통해 해결책을 주시고, 공수가 나오지 않는다면 더욱 절실함을 담아 기도하시는 이유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매일 기도를 올리고, 신당을 쓸고 닦으며 정성을 다하십니다. 정성을 다해야 제 때 공수를 내려 주시고, 손님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의 이러한 루틴 속에 담긴 노력과 정성에 담긴 진정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한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전 남자 친구와 재회를 원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초를 켜고 기도를 올려야 한다고 말씀드렸고, 손님은 알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한 달 동안 일주일에 3일 이상, 시간 날 때마다 전화를 주셨습니다. 신당에 찾아와서 기도를 드려도 되는지 물어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손님은 시간이 날 때마다 신당에 찾아와서 기도를 올리셨습니다.

 

결국 한 달이 다 지나기 전에 손님은 전 남자친구분에게 연락을 받으셨습니다. 조심스럽게 전 남자친구와 약속을 잡으셨고, 결과적으로 다시 만나게 되신 분의 이야기입니다. 손님은 정성으로 도와줘서 다시 만나게 된 것 같다며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올해 초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이직을 준비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더 크고 처우도 나은 회사에서 경력직 모집공고를 올렸고, 그 공고에 지원할지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같은 업계인만큼 소문이 날 가능성이 높아서 망설이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만약 떨어지고 회사에 소문까지 난다면 상사들이 가만있지 않을 것이라면서 지원할지 말지 너무 고민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운세가 너무 좋은데다가 결정적으로 신령님께서 ‘도와주겠다’고 말씀하셨으니 되실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니 소문이 나든 말든 관계없이 무조건 지원하시라고 강력하게 권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대로 업계 1위 회사의 경력직 모집 공고에 지원하셨고 결과적으로 합격하셔서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의정부 칠선녀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