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송파 수월심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송파 수월심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송례중학교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2,150
평점 : 9.5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5%
재상담 아이콘재상담5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7)

선생님 스토리

모든 일에는

 

“그에 맞는 원인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상담에 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고민을 상담하기 전, 자신을 왜 찾아왔는지 그리고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를 먼저 말씀드린다고 강조하셨죠.


 

그러고 나서, 생년월일시에 대한 점사를 읊어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생년월일시를 통해 고민의 근원을 파악하고, 그 상황이 일어난 원인을 설명해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고민에 대한 상담은 가장 마지막에 진행한다고 강조하셨죠.


 

신을 인정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신을 인정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당부하셨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신을 인정하고 받아들인다면 어떠한 험난한 고비도 넘어갈 방법을 제시해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또한 신령님께선 타인의 도움이 아닌 자신의 힘으로 길을 찾아갈 수 있는 공수를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개인이 스스로 내면의 가치를 깨우칠 수 있는 상담이 가능하다고 강조하셨죠.


 

선명하게 들립니다

 

“정말 선명하게 들리기 때문에 자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에서 자신의 해결책은 곧 신령님의 말씀이라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상담에서 신령님께서 전달해주는 말씀이 선명하고, 구체적으로 들리기 때문에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께선 신령님의 말씀을 그대로 전하고자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오랜 단골은 선생님의 상담을 신과 대화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선생님을 추켜세웠습니다. 선생님께선 단지 신령님의 말씀을 전한 것이라고 말씀하시며 자신을 낮추셨죠.


 

고목생화

 

“다시 꽃 필 날이 옵니다.”

 

선생님께선 죽은 나무에서도 꽃은 다시 핀다고 말씀하시며 고목생화 설화를 인용하셨습니다. 어느 시기에 좌절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정진한다면 인생에 다시금 꽃이 필 날이 올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수십 년간의 상담을 통해 다양한 손님들을 만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을 통해 신을 인정하고, 마음의 짐을 덜어가신 손님 대부분이 성불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강조하셨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 4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두 아들과 남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가정이 있는 남성분에게 푹 빠져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애정운이 들어와 있지 않았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지금의 남성분과의 관계는 오래가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가정으로 돌아간다면 용서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조언대로 다시 가정에 돌아가서 남편분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했고, 제가 공수해 드린 대로 남편과의 관계를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3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좋은 부동산 자리를 두고 저에게 투자 여부를 물으셨습니다. 손님은 재물이 얼마 없기 때문에 돈을 빌려서 투자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그릇에는 맞지 않는 투자였고 이를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역정을 내시며 돌아가셨고, 저는 손님을 설득할 수 없었습니다.

 

며칠 뒤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악재가 겹쳐 투자액의 반을 잃었고, 매각만이라도 성사해 달라며 저에게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그 뒤 가까스로 매각은 성사되었지만, 큰돈을 잃게 되었던 손님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편입을 준비하고 있지만 자신이 없다고 말씀하시며 고민을 토로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올해에는 합격운이 없었지만, 내년에는 있는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내년에도 합격운이 약하기 때문에 작은 일을 할 것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잠시 고민하셨지만 제 조언대로 초를 켰고, 1년 뒤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편입에 성공했다고 말씀하시며 저에게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송파 수월심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