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김해 일월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김해 일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부원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403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

선생님 스토리

조상이 일러주는 대로

 

“피해 간다면, 죽고 싶은 마음도 없어집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이라는 것이 미신처럼 여겨진다는 것에 안타까움을 드러내셨습니다. 무속에 대한 인식이 지금처럼 추락한 계기에 대해 공감하기도 하지만, 중요한 것은 결국 손님의 선택이라는 점을 강조하셨죠.


 

무속은 미신이 아니라 손님의 조상을 들여다보고, 조상이 일러주는 대로 피하는 것일 뿐이라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가슴 아픈 일들이 많지만, 상담을 통해 위안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하셨죠.


 

알고 피해 갈 수 있다는 것

 

“스스로 피해 갈 수 있는 선택지를 드립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의 역할은 조상을 통해서 예언을 드리고, 피해 갈 수 있는 선택지를 주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조상의 예언을 통해서 막을 수 있는 것은 막고, 받아들여야 하는 것은 좋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을 일러준다고 말씀하셨죠.


 

하지만 맹신하는 것을 경계하셨습니다. 무속에 대한 맹신 보다는, 손님 개개인의 의지를 강조하셨죠. 무속이라는 것을 단지 길잡이 정도의 가벼운 마음으로 생각하다 보면, 마음의 병도 고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직한 마음

 

“결국 사람과 사람 간의 일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늘 상담에서 조상의 말을 그대로 전하고자 노력하지만, 상담은 결국 사람과 사람 간의 일이라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사람과 사람 간의 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서로에 관한 신뢰라고 말씀하셨죠.


 

돈보다는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양심을 속이지 않는 것을 통해 신뢰를 형성해야만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림을 받은 이래로 이 두 가지만큼은 지키지 않은 적이 없다고 말씀하셨죠.


 

직설적인 화법

 

“절대 돌려서 말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본인의 성정도 그렇지만 절대 돌려 말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도들에게도 오해를 살 정도로 직설적인 편이라고 말씀하셨죠. 무속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손님들이 특히 오해를 많이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신령님이 실려서 반말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리기 전, 먼저 반말에 대해 고하지만, 그럼에도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갑작스럽게 반말을 하더라도 손님이 인지해주실 것을 부탁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4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여러 가지 물건을 모아 판매하는 영업직에 종사하셨지만, 코로나로 인해 1년 넘게 벌이가 거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어떻게 해야 돈을 벌 수 있는지를 물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사업 대감님을 모셔드리면서 6개월간 고생하고 나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렸고, 술을 자제할 것을 조언해 드렸습니다. 6개월 뒤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제 조언대로 술 먹는 것을 자제했고, 사업 대감님을 잘 모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큰 재물을 벌 수 있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지금도 저를 찾아오는 신도 중 한 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7년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따님의 진로 문제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딸이 부사관학교를 졸업한 후, 부사관 시험에 지원했지만 떨어진 이후로 길을 잃은 것 같다고 말씀하시며 고민을 토로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따님은 군인 같은 공무원보다는 간호 일이 어울리는 것으로 보였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신령님의 공수를 받아 따님을 억지로라도 간호학원에 등록시킬 것을 조언해 드렸고, 손님은 이를 진행하셨습니다.

 

몇 달 뒤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딸이 간호학원에 금방 적응했고, 이후 간호대학에 갈 의지를 보여 지원해주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따님은 간호대학 졸업 이후 지금까지 간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김해 일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