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도봉 깨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도봉 깨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쌍문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938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5%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8)

선생님 스토리

인생의 내비게이션

 

“당신의 길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의 가치 중 가장 큰 것으로 미래를 예견하여 고난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신령님이 알려주는 말씀에 따라 좋고, 나쁜 부분을 알 수 있고, 미리 안다면 대비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인생을 살아갈 때 점사가 없다면, 내비게이션 없이 초행길을 여행하는 것과 같다고 하셨습니다. 내비게이션이 없다고 해도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지만, 절대 편하지는 않다는 것을 강조하셨죠.


 

긍정의 힘

 

“긍정적인 생각만큼 몸에 좋은 약이 없습니다.”

 

선생님께선 긍정적인 사람에게는 끝을 알 수 없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는 무궁무진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생각만큼 몸에 좋은 약이 없다고 강조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을 주는 상담을 지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생각과 좋은 말을 전한다면, 누구나 행복을 전달할 수 있다고 믿는 선생님께선 긍정적인 마음과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추구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시죠.

 


명쾌한 해답

 

“애매모호한 답은 드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20년 전 신령님이 들어왔었지만, 제자의 길이 싫어 눌림굿을 받았던 기억을 말씀하시며 무속인인 본인조차 본인의 미래를 선명하고, 확실하게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하셨습니다.


 

그러나 어떤 방향으로 가는 것이 올바른지는 명쾌하게 알려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신령님은 공수를 통해 손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고민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갈등의 근본적인 원인을 명쾌하게 진단할 수 있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바쁜 벌은

 

“슬퍼할 시간이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바쁘게 일하는 벌은 조그마한 일에 슬퍼하지 않는다는 말을 자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신의 불행은 혼자서 곱씹을수록 커지는 것이기 때문에 바쁘게 살아야만 한다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선 모든 손님이 꽃방석을 향하게 하는 삶의 조언자가 되는 것이 본인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좋은 생각과 말을 전하기 위해 스스로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고 강조하셨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4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지금껏 제대로 된 인연을 만난 적이 없다고 말씀하시며 인연에 대해 제게 물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올해 애정운이 매우 좋았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나비 인형 부적 비방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며칠 전 손님이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비방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한 남성을 만나게 되었고, 너무 잘 맞아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5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자영업을 운영하고 계셨는데,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운기와 터가 잘 맞지 않는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권리금을 받고 나오실 수 있도록 터 고사를 지내는 것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고사 이후, 손님은 권리금을 받고 나올 수 있었다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저는 새로 시작하는 터를 봐드리고 정성을 빌어드렸고, 지금은 다시 사업을 일으킨 손님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8개월 전 50대 중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들이 음주가무를 너무 좋아한다고 말씀하시며 고민을 토로하셨습니다. 손님은 아들이 노래방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 한다고 말씀하시며 잘 될지를 저에게 물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노래방은 절대 안 되는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관제수와 시비 다툼이 너무나 많고, 사업을 할 수 있는 운대도 아니라고 말씀드렸고, 작은 회사라도 취업에 힘써야 한다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저는 100일 초를 켜서 취업에 도움을 드리는 것을 추천해 드렸고, 아드님은 100일 초를 켠 지 70일째 되는 날 작은 반도체회사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전, 아들이 만족하며 다니고 있다는 손님의 연락을 받고 뿌듯함을 느꼈던 기억이 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도봉 깨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