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구미 아랑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구미 아랑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인동초등학교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395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9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

선생님 스토리

꾸밈없는 상담

 

“신령님께 받은 내용만 말씀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애정, 직장, 진로 등 모든 머리 아픈 일들에 대해 미리 답을 정해 놓고 오는 손님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통 신령님의 말씀은 대부분 손님이 원하는 것과는 다르다고 말씀하셨죠.


 

특히 많은 경우 애정운에 대한 상담에서 그런 손님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직접적으로 콕 집어 마음을 후벼파지는 않지만, 손님이 원하는 대답을 주지 못할 때가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굿이나 치성

 

“아니더라도 쉽게 지나가게 해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굿이나 치성이 아니더라도 할 수 있는 방법은 많다고 말씀하시며 편안하게 생각해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운기가 안 좋아서 나쁜 일이 생겼다면, 다른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절대 굿이나 치성을 강요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만일 정말 필요한 상황이라면, 구구절절한 설명보다는 원인과 결과를 간단하고, 명료하게 설명해드린다고 강조하셨죠.


 

이치와 깨달음

 

“굿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께선 전자제품을 사면 몇 년간 보증하는 것처럼 굿 역시 마찬가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돈벌이보다는, 이치와 깨달음이 우선되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굿 이후에도 계속 소통하고,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굿을 해서 좋아지는 경우, 안 좋아지는 경우 모두 봤지만, 계속해서 소통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손님을 다시 불러서 쓴소리하는 때도 있고, 기운을 다시 보고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기도 한다고 말씀하셨죠.


 

초심과 일심

 

“내림 이후 지금까지 가슴에 새긴 말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느 정도 힘들 때는 찾아와서 엎드리고 뭐든 다 할 것처럼 얘기하지만, 어느 정도 편해지면 싹 바뀌어 버리는 것이 사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손님이든, 무속인이든 마찬가지라고 말씀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항상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음속 깊은 곳에 초심과 일심이라는 단어를 두고 매일 되새기면, 변하지 않고 굳건하게 나아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셨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수학 박사학위를 따러 해외로 유학하러 갔고, 외로움 끝에 만난 남자와 인연인지를 저에게 물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과 남성분의 관계는 맞지 않는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몇 달 뒤 다른 사람이 들어오는데, 그 사람과 인연이 있고 결혼까지 하게 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몇 달 뒤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지인의 소개로 새로운 남성을 소개받게 되었는데, 저번 상담의 그 인연인지를 물으셨습니다. 저는 맞다고 답해드렸고, 궁합에 관해서도 설명해 드렸습니다. 지금은 그 인연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시는 손님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40대 중반 남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거제도에 받은 땅이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 땅이 그린벨트에 묶여 아무런 개발도 하지 못하는 상황에 고민을 토로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에게 운기가 있긴 했지만, 그 운기를 완전히 흡수하지 못한 형세였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매매운을 받기 위해 치성을 드릴 것을 추천해 드렸고, 일을 진행해드렸습니다.

 

몇 달 뒤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일은 한 뒤, 그린벨트가 풀려 골프장, 리조트가 들어서게 되었다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저의 신도로 지내시는 손님 중 한 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나랏일을 하고 있지만, 자기가 있는 부서에서 시기와 질투를 많이 받는 것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셨습니다. 손님은 직장을 나오고 싶다고 말씀하시며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직장을 나오면 안 되는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몇 달 뒤 구설수가 있어서 사람과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할 것을 조언해 드렸습니다. 며칠 뒤,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나이가 좀 더 있는 선배와 마찰이 생겼고, 억울하게 지방으로 발령받게 되었다고 우울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오히려 선배의 인성, 교양, 일의 능률 등 때문에 손님의 능력이 부각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은 서울로의 발령이 결정된 손님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구미 아랑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