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평 별대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평 별대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부개역 도보 6분 거리
조회수: 225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3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

선생님 스토리

전달자일 뿐입니다

 

“가감없이 전달한다 약속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가감 없는 점사의 선두주자이십니다. 무속인은 신령님과 인간의 매개체이자 중간 전달자일 뿐이라는 것이 선생님의 확고한 상담 철학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손님이 듣지 못하는 신령님의 말씀을 그대로, 가감없이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원칙이 되었죠.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빈말을 하지 않으십니다. 좋으면 좋다고 말씀해 주시고, 정말 안 좋으면 가감없이 경고해 주시죠. 전달자라는 무속인의 역할에 정말 충실하시면서, 손님을 희망고문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철저한 분이십니다.  


 

궁금한 점이 남지 않도록

 

“궁금하지 않아야 잘 된 상담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점사가 끝난 후에 궁금한 점이 별로 없어야 잘 된 점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에게 궁금한 점이 많이 남아 있다면, 그 점사는 방향을 잘못 잡은 점사라고 설명하셨죠. 선생님의 점사는 궁금한 점이 남지 않는 ‘한 번에 완벽한 점사’였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보다 먼저 말하는 스타일이십니다. 저 역시 선생님께 상담을 받았고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제가 궁금해할 만한 점에 대해서 먼저 모조리 설명해 주셨죠. 그래서 더 궁금한 것은 없는지 물어보셨을 때 없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편안한 일상 대화와 같이

 

“굳이 불편하게 격식 갖출 필요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과 손님의 대화 격식은 일상 대화 수준을 넘어설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굳이 딱딱하고 불편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어렵고 불편하게 진행되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죠. 과거에 그런 분위기가 많았던 것은 사실이지만 선생님께서는 그렇지 않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차분히 점사를 보시며, 천천히 모든 내용을 설명해 주십니다. 호통치거나 화를 내는 모습은 볼 수 없었죠.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신점이라고 지레 겁먹는 일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9년차의 이북굿 명인

 

“앞으로도 배우고 익히고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의 무맥(巫脈)은 이북 무속에 해당합니다. 북한의 공산주의 정권이 무속업을 극심하게 탄압했기 때문에 수많은 이북의 무맥이 대한민국으로 넘어오게 되었죠. 선생님께서도 그러한 이북굿 명인들 중 한 분의 맥을 이은 분이십니다.

 

이제 9년차이신 선생님께서는 지난 시간 그치지 않는 자기계발을 통해 명인이라 불릴 만큼의 실력과 입지를 구축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전하시는 분이기시도 하죠. 가히 ‘노력의 천재’라고 칭해야 할 분이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에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은 한 30대 중반 남성분을 열렬히 사랑하고 있었고 그 분과 만나고 싶어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남성분에게는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있었고 손님에게는 전혀 관심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결정적으로 공수 상으로는 두 분이 절대로 이어질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그 남자분을 뺏고 싶다고 말씀하셨지만 도저히 불가능한 일이었기에 손님을 말리고 설득했습니다. 손님은 그렇다면 마음을 정리할 수 있도록 마지막으로 한 번이라도 볼 수 있게 해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그 부탁을 들어 드리기 위해 초를 켜고 기도를 올렸습니다. 다행히 공수가 나와 마지막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고 손님은 그 분과 만나서 이야기한 후 마음을 정리하셨습니다. 손님이 마음을 정리하고 서로 갈 길을 갈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 생각했던 상담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에 30대 중반 남성분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큰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이셨는데 업계 트렌드를 쫓아가지 못해서 사업이 기울어진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정성을 올리시기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조상님께 정성을 올리고 초를 밝힌 후에 귀인을 만나 사업을 다시 일으키셨습니다. 투자를 받아서 설비를 교체하고 추가적으로 다른 물류센터와 창고도 건설하셨습니다. 다행히 물류업계가 호황을 맞이하여 투자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손님은 근 몇 년간 벌이로 기존의 빚을 모두 갚고 많은 자산을 축적하셨습니다. 갖고 계시던 물류센터 중 한 곳은 작년에 큰 금액으로 매각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여유로운 삶을 살면서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평 별대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