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기 광주 용왕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경기 광주 용왕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경기광주역 차량 6분 거리
조회수: 289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8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0)

선생님 스토리

머리 쓰지 않는 점사

 

“그저 듣고 전하는 것이 진짜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머리 쓰지 않는 점사’가 지향점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아 그게 무엇인지 여쭤보았습니다. 추론하고 생각하며 잔머리를 굴리지 않고, 공수 받은 그대로 상담하는 것을 일컫는 단어였죠.


 

선생님께서는 애동제자 시절부터 신령님께 ‘머리 쓰지 말고 상담해라’라는 가르침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풍부한 공수 덕에 머리 쓰지 않는 상담은 충분히 가능하셨다고 하셨죠. 지금도 꾸준히 지켜 나가고 계신 선생님의 상담 제1원칙입니다.


 

살리고 구하는 점사

 

“점사의 본질은 구제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7년 전쯤 50대 여성분의 친오빠분이 음독자살을 시도하셨을 때, 치성을 올리고 빌어 주셨다고 합니다. 다행히 살아날 수 있다는 공수를 받아 전해드렸고, 실제로도 손님의 오빠 분은 기적적으로 별 후유증 없이 회복하게 되셨죠.


 

선생님께서는 이처럼 살리고 구하는 것이 가장 보람된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을 구하고 사람들을 살리는 것이 무속인의 본업이라고도 말씀하셨죠. 사익을 추구하기보다 언제나 살리고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노력하시기 때문에 선생님께서 더욱 풍부한 공수를 받으실 수 있나 봅니다.


 

전국구 선생님

 

“대구와 대전 부산에 지점을 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원래 대구에서 27년간 상담을 진행하셨다고 합니다. 대전과 부산에도 분점을 내어 돌아다니며 상담을 하실 만큼 전국에서 유명한 분이셨죠. 개인적인 사정으로 경기도로 이사를 오시게 되어 현재는 경기도 광주시에 정착하시게 되었습니다.


 

전국에서 알아주시는 전국구 선생님이신만큼, 선생님을 쫓아 경기도까지 달려오신 경상도와 충청도의 손님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그 분들이 시간과 비용을 들여 멀리까지 찾아와 상담을 받는다는 사실이 선생님의 상담 실력을 가장 잘 증명하는 증거입니다.


 

항상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희망 없이는 살 수 없는 것이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곧 나아질 것이라는 기대만 있다면 사람은 생각보다 불행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마치 정신과 의사나 전문 임상심리상담사와 같이 함께 논의하고 헤쳐 나갈 수 있는 믿음직한 사람이 되겠다고 강조하셨죠. 점사와 공수라는 특별한 도구는 희망을 훨씬 더 잘 찾아낼 수 있는 특별한 도구라는 것이 상담에 대한 선생님의 견해였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에 40대 여성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분과의 문제로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남자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고 싶어하셨지만 맘처럼 쉽게 정리되지 않아 심란한 마음으로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다 보면 부딪혀서 헤어지기 마련인데, 손님은 정리가 안 된다고 말씀하시면서 재회를 도와줄 수는 없는지 물어보셨습니다. 두 분의 궁합은 그리 좋지 못했고, 마음을 정리하시기를 권해 보았으나 손님은 간절히 재회를 원하셨습니다.

 

저는 결국 신령님으로부터 공수를 내려 받아 부적을 써 드렸고, 손님은 남자분과 재회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두 분은 함께 저를 찾아오셨고, 다시 만나게 도와줘 고맙다고 인사를 하고 돌아가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0년 전에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은 부동산중개업에 종사하던 분이셨습니다. 그런데 점사를 보니 부동산과는 결이 맞지 않는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자격증을 취득하고 직업을 바꾸시는 것이 좋겠다는 내용으로 상담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조언을 듣고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서 카페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모아 놓은 돈이 거의 없을 정도로 허덕이던 분이셨지만, 카페를 차린 후 소위 말하는 대박이 나신 분입니다. 손님은 이후 차와 집도 마련하셨고, 확장 이전까지 진행하셨습니다.

 

손님은 땅을 구매하셔서 건물을 올린 후 굉장히 큰 카페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새로운 사업의 물꼬를 틔워준 저에게 정말 고마워하셨고, 지금까지 10년째 인연을 이어오는 신도가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2년 전에 19살 남동생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가족 문제로 자주 상담을 받던 분이셨는데 하루는 남동생의 진로 문제를 상담 받고자 하셨습니다. 손님은 동생분이 경찰이 되고 싶어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제가 점사를 보니 경찰보다는 군인이 적성에 맞는 경우였습니다.

 

특히 대학 진학 생각이 없으신 분이라, 군 입대 시기와도 맞아떨어지는 상황이었습니다. 마침 관재수와 연루되는 시기였기에 저는 부사관을 생각해 보시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의 동생분은 원래 부사관 생각이 전혀 없던 분이셨지만 제 말을 듣고 부사관으로 입대하셨습니다.

 

실제로 이후 군생활을 하며 적성에 맞다고 느끼셨는지, 손님의 동생분은 복무 연장 신청을 하셨고, 진급 이후 장기복무를 신청하셔서 현재까지도 직업 군인으로 일하고 계십니다. 동생분은 이후 저를 찾아오셔서 상담을 받은 후 적성에 맞는 진로를 권해 주어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기 광주 용왕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후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후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review아직 작성된 상담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후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