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성남 금선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단대오거리역 도보 2분 거리

성남 금선화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9후기더보기

성남 금선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9명 중 8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6

 (3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8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4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4

직장/아이·자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재상담
32세 여성·전화상담·2022.08.3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안좋은 일이 연달아 일어나서 세밀하게 이유들이 궁금했어요 그래서 이유들을 알고싶어서 상담 신청하게 되었구요 언제쯤 안좋은 일들이 해결될지? 도 궁금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셔서 제가 몰랐던 제 부분들도 말씀해주시고 너무 좋았구요 올해 왜 안좋은일들이 연달아 일어났는지 전남친과의 인연은 어떤 인연은 모였는지도 설명을 디테일 하게해주셔서 꼬치꼬치 캐물어보지않아도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어요 편안하게 궁금한거 물어보라고도 하셔서 그 점도 너무좋았어요 말하기 그런가? 하는 질문들에도 말씀을 잘해주셔서 인기많으신 선생님인게 느껴졌어요! 감사해요

성남 금선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성남 금선화 선생님

2022.09.05

귀한 분 OO님,
안녕하세요 좋은후기 감사합니다

선생님 소개

풀리지 않는 매듭은 없습니다

“방향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일에 다 뜻이 있는 것처럼, 풀리지 않는 매듭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이 모두 저마다의 아픔을 가지고 선생님을 찾아온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손님께서 삶이 힘들고 지치고 답답할 때 방향을 찾아줄 수 있는 길잡이가 되어드리고 싶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때로는 가족처럼, 연인처럼, 친구처럼 따뜻한 상담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마냥 따스하기만 한 말보다는 손님의 흔들림을 잡아드리기 위해 소신 있는 말도 필요하다고 하시면서요.

어렸을 때부터 겪었던 이상한 일들

“알고 보니 무병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이상한 꿈을 많이 꿨고,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계속 보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모자를 쓴 사람들이 앞에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보았지만, 주위에서 잘못 본 것 아니냐고 대수롭지 않게 넘겨 그런 줄로만 알았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것이 예사롭지 않은 것임을 느끼고, 무병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후부터는 이러한 증상이 잠잠해져 괜찮아진 줄 알았지만, 아이가 초등학교에 가면서 선생님과 같은 증상을 겪는 것을 알게 되셨죠.

뒤늦게 받게 된 신내림

“2년 2개월 된 애동입니다.”

점집에서는 집안에서 누군가는 신내림을 받아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아이에게 갈 것이라는 말을 했지만, 선생님께서는 애써 무시하고 부정하고 넘어가셨습니다. 하지만 40살이 넘어가면서 몸이 너무 아프고, 우울증이 심해졌고, 자살기도도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병원 치료를 받아봐도 나아지는 게 없었고, 선생님께서는 혼자 미쳐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표현하셨습니다. 이는 점점 심해져 먹지도 못할 만큼 아프게 되고, 심지어 아이도 우울증을 앓는 모습을 보며 신내림을 받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어 경기 광주에 있는 신어머니로부터 내림을 받게 되셨다고 합니다.

당신이 알지 못하는 것까지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반인들이 알지 못하고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것들을 신령님을 통해 알려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께서 이유를 알지 못하는 것을 알려드릴 수 있을 때, 그래서 손님들이 만족해하실 때 뿌듯함을 느낀다고 덧붙이셨죠.

또한 예약을 잡으면 신령님께 여쭤보고 소통을 통해 지기를 받는데, 지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이를 통해 맥락을 잡아 점사를 보신다고 하셨습니다. 특히 건강과 관련해 유전적 질환이나 가족 내력 등 도줄 점사를 많이 봐드린다고 하시면서요.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8개월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진 지 3년 정도 되신 분이었는데, 헤어진 남자를 잊지 못해 찾아왔다며, 일을 해서라도 재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없냐고 부탁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는데 신령님께서 일러주시기를, ‘어차피 돌고 돌아 네 인연이고 올 사람’이라고 하셔서 이 말씀을 그대로 손님께 전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일을 통해서가 아니라 할머니께 기도를 받아 재회를 도와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죠.

손님께서는 이후 그 남자분과 재회에 성공하게 되었고, 재회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무척 고마워했습니다. 손님께서 지금 너무나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당시 힘들어하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신령님 말씀을 통해 도움을 드릴 수 있었던 뿌듯한 사례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작년 9월, 5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집을 여러 채 가지고 있으셨고, 세금 문제로 그중 하나를 처분해야 하는데 집을 내놓아도 팔리지 않는 상황이 지속되자 도움을 받고자 찾아오신 것이었죠.

제가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부적을 내려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들은 손님께서도 부적을 원하셔서 저는 7장의 부적을 써드렸습니다. 부적을 각각 어디에 두어야 할지 말씀드렸고, 공수를 받아 한 달 안에 집이 나갈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이후 6일 만에 손님께서 다시 찾아오셔서, 그렇게 나가지 않던 집이 제가 부적을 내려드린 지 6일 만에 팔리게 되었다고 하시며 엄청 기뻐하셨습니다. 손님께서 간절하게 원하시던 바를 빠르게 이루어드릴 수 있어 기억에 남는 사례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작년에 어머니와 19살 딸 손님이 함께 찾아오셨습니다. 따님분은 연예인이 되기 위해 관련 학과에 가고 싶은데 갈 수 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따님분이 가려는 대학들은 다 수도권에 있었는데, 성적 자체는 지방대에 갈 수 밖에 없는 수준이었죠. 어머니께서는 차라리 성적 맞추어 지방대 일반 학과에 진학해 졸업장을 따고 사회생활을 하는 것이 낫지 않겠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갑자기 공수를 주시기를, 서울에 2군데, 경기권에 1군데, 총 3곳의 대학을 일러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초를 켜고 따님이 원하는 학과에 들어갈 수 있도록 빌어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