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신가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가물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께서 먼저 말씀하시지 않아도, 먼저 손님이 가지고 있으신 고민을 알아차릴 수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만의 차별점 있는 타로 상담 비법이라고 덧붙이시면서요.

이러한 선생님만의 능력으로 상황에 맞는 타로 카드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스프레드를 여러 가지 펴서 구체적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신타로라고 해서 다른 상담과 다를 것은 없으니 전혀 겁낼 필요는 없다고 당부하셨죠.

정확하게 짚어드립니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10년 동안 상담 관련 직종에서 일하셨던 분입니다. 그래서인지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마음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셨죠. 또한 정확한 포인트를 잡아서 상담을 해드릴 수 있다고 자신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부담 없이 상담에 집중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고, 적절한 리액션을 통해 상담을 이끌어간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든든한 편이 되어드리는 상담을 지향한다고 강조하시면서요.

진심 가득한 상담
“진심은 통한다고 믿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진심’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로 카드가 나오는 대로 읽어드리고, 풀이해드리는 것은 맞지만 이 과정에서 선생님은 항상 사명감을 잃지 않고 진심을 다해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의 진심도 선생님께 느껴지고, 선생님과 손님의 진심이 합쳐져 시너지를 이루어 더욱 정확하고 진실된 상담이 가능한 것 같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찾아와주셨으면 좋겠다고 하셨죠.

어렸을 때부터 느껴졌던 신기운
“타로를 보러 갔다가 흥미를 느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신가물이 있으신 분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신기운이 느껴졌다고 설명하시며, 그러던 중 타로에 관심이 생겨 타로를 보러 가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우연히 접하게 된 타로에 흥미를 느끼게 된 것입니다.
타로 리딩을 하다 보면 선생님의 의지와 다른, 선생님이 생각하지도 않은 말을 하게 될 때가 많고, 이것이 손님의 상황과 정확하게 맞아떨어져 손님들께서도 신기해하시고 만족해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