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남양주 금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오남역 차량 8분 거리

남양주 금화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시간1명 대기 중

선생님 소식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 상담불가

위의날짜까지  굿청배로 일을 나가기에 상담이 불가합니다
2022.09.29

상담 후기

6후기더보기

남양주 금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6명 중 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9

 (3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6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속이 시원해요

2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

가족/총운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문 O O

29세 남성·전화상담·2022.08.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2차 시험만 남겨두고 있어서 일단 그 고민과 함께 차후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해 상담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이 아무 말씀 드리지 않았는데 성향, 기본적인 사항들을 대부분 맞추셨고 사주 기반의 말씀은 있었지만 전반적인 내용이 맞아서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었습니다. 이 문제 때문에 여러 선생님에게 상담 받았는데 일단 공수 내용은 동일해서 믿어보겠습니다.

남양주 금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남양주 금화 선생님

2022.08.26

귀한 분 OO님,
감사합니다 좋은결과의 소식이 있으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선생님 소개

신내림 받은 지 28년

“항상 처음과 같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서울에서 활동하는 국가무형문화재 104호인 신어머니에게 신내림을 받은 분이십니다. 신내림을 받은 지 올해로 28년이 되었으며, 인천에서 24년, 남양주에서 4년째 업을 이어가고 있으시죠.

선생님께서는 찾아주시는 손님 한 분 한 분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신다며,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상담을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인생스케치를 해드린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한다고 덧붙이시면서요.

병원에서도 이유를 알 수 없을 때

“제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분명히 몸이 아픈데도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봐도 이유를 알 수 없어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의학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부분들을 해결하고 가시는 경우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가물 손님도 마찬가지고요.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명을 이어줘 살게 해드리고, 잘 풀리지 않던 사업을 풀리게 해드린 경우가 꽤 많다고 하셨습니다. 본인의 운, 해운, 운대에 따라 안 되는 경우가 있고, 어떤 부정에 의해 안 되는 경우도 있는데, 차단을 해제해서 되게 해드릴 수 있다고 자신하셨죠.

남들은 해결 못한다 하더라도

“저는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누군가는 현실적이지 못하다고 여기는 문제들을 해소해드릴 수 있는 것이 선생님 상담만의 장점이라고 짚어주셨습니다. 또한, 선생님의 말 한 마디에 손님의 인생이 좌지우지될 수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알고 있기에 열심히 도와드리려고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손님에 따라 상담 방법은 달라지며, 최대한 손님이 어떤 분이신지 파악하고 그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마음을 얼마나 열고 선생님을 믿고 신뢰하느냐에 따라 상담의 깊이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하셨죠.

운명이었던 무속인의 길

“저도 모르게 입이 트였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종합청사 법무부에서 근무하시다가, 여행사 운영을 하던 중 좋지 않은 일을 겪게 되어 점집을 방문하게 된 적이 있는데, 선생님이 신발을 벗고 점집에 들어가자마자 무속인분께서 ‘날 잡자’고 말씀하셨다고 해요.

당시에는 이게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선생님도 모르게 ‘옛날에 왕방울 들었던 대신할머니다’라고 말을 뱉는 것을 경험한 후, 신내림을 받기로 마음 먹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무속인의 길을 걸어가게 되신 것이죠.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5년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남자와의 궁합을 보러 왔다고 말씀하셨죠. 제가 두 분의 사주를 보니, 완전히 극과 극이라 헤어질 수밖에 없는 것으로 보였고, 결혼을 원한다면 여탐굿을 하라고 추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믿지 않으셨고, 절대 헤어질 일 없다고 자만하시면서 돌아가셨습니다. 이후, 손님께서 저를 다시 찾아와 남자와는 헤어지게 됐는데 헤어지고 나서 임신한 것을 알게 되었다며 어떻게 해야 하냐고 힘들어하셨습니다. 그때 말씀드렸던 여탐굿을 지금이라도 할 수 있냐고 물으셔서 저는 굿을 진행해드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남자가 화해하자고 먼저 찾아왔고, 남자가 절대 먼저 찾아올 사람이 아닌데 사과까지 하며 다시 시작해보자고 했다며 믿을 수 없어 하셨습니다. 지금은 아들을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0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는 아이 셋이 있는데 남편이 자주 바람을 펴 사이가 좋지 않아 떨어져 살며 생활비를 받는 날에만 남편을 만나 직접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생활비가 아이들 교육비까지 커버하기에 부족하다고 말씀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께서 경제권을 잡을 수 있도록 해드릴 테니 오늘은 남편분을 찾아가지 말고 남편분을 집으로 부르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그날 밤, 남편이 돈봉투를 들고 왔는데 신령님께서 남편의 눈을 멀게 하고, 감아버리게 만들어주셨죠.

손님으로부터 남편이 돈봉투를 손님의 차에 던지고 갔다고 연락이 왔고, 저는 손님께 차를 타고 달려서 고속도로로 가서 주변을 살피고 차 문을 잠근 후 확인해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 제 말을 들으시고 봉투를 확인해보니, 무려 3억이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0여년 전, 21살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들이 의대 진학을 목표로 재수, 삼수를 했는데 점수가 터무니없이 낮아 한번 더 도전을 해보아야 할지, 그만 포기하고 단념해야 할지에 대한 답을 얻고자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이번에 의대를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리니, 손님께서 저보고 말도 안 된다고, 미쳤다고 하셨죠. 저는 손님께 서울에 있는 의대는 못 가지만, 경기권 의대는 갈 수 있으니 지원해보라고 조언해드리며, 아드님께서 면접을 볼 때 나이가 지긋하게 든 면접관으로 바뀌어 들어올 텐데 말 한 마디에 합격할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들으시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아드님과 이야기해 인하대 의대에 지원하게 하셨습니다. 제 말처럼 아드님께서 면접을 볼 때 면접관이 바뀌었는데, 그분이 이사장이었고 그분 질문에 대한 대답을 했는데, 그 말 한 마디로 인해 합격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