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안산 약명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대부동주민센터 도보 2분 거리

안산 약명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복채지원 EVENT

40%

30,000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후기

4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30세 여성·전화상담·2022.09.1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와의 궁합과 제 앞날에 대해 종합적인 운세를 여쭤 보았습니다. 다른 선생님과 달리 처음으로 30분 상담을 받았는데 오랜 시간 상담을 하는게 훨씬 나았어요. 선생님이 꼼꼼히 봐주시느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정확히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남자친구와 인연이 아닌거같아서 저는 사실 이별을 생각중이었지만 미련이 너무 남아서 선생님께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 와중에 제 성격이 점점 예민해지는 것도 분명 관계에 한 몫을 한다는 생각을 했는데 선생님께서 제 할일을 제대로 못 하고 있는걸 캐치하시곤 여러가지 조언을 주셨어요. 그 부분이 저를 힘나게 해서 감사했습니다. 마음 다잡아서 열심히 살고 있겠습니다!

안산 약명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안산 약명 선생님

2022.09.22

귀한 분 OO님,
고맙습니다. 항상 좋은일이 있을거에요.

선생님 소개

조상 말하지 않습니다

“꼭 필요한 말씀만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해되지 않는 상담을 멀리하십니다. 매번 조상을 이야기하며 달래 줘야 한다는 상담은 좋지 않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에게 꼭 필요한 이야기를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상담이 좋은 상담이라는 철학을 갖고 계십니다.

대신 선생님께서는 공수를 바탕으로 철저히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 주십니다. 왜 이런 일이 생겼는지, 왜 그렇게 행동해야 하는지 납득 가능하게 설명해 주시죠. 따라서 선생님의 상담은 명쾌하고, 수긍할 수밖에 없는 힘이 담겨 있습니다.

굿은 필요한 분들에게만

“절대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굿을 절대 강요하지 않는 분이십니다.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만 굿을 권해 주시죠. 굿이라는 것이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라면 모르되, 큰 비용과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권할 때도 신중해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철학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계의 고질적인 문제점 중 하나가 바로 큰 비용이 필요한 굿이 지나치게 남발된다는 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단순한 점사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는 일에는 권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죠. 소 잡는 칼을 닭 잡을 때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입니다.

중국어에도 능통합니다

“중국 분들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중국어에도 능통하십니다. 중국어와 한문에 능통하시다 보니 동양철학 공부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죠. 영적인 능력으로 점사를 보시지만, 인간의 명리(命理)를 학문적인 체계 내에서 이해하려는 노력도 함께 겸비하신 분입니다.

더군다나 중국어에 능통하시기 때문에 한국어에 서툰 중국 분들도 편하게 상담이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선생님께 상담 받은 중국 분들도 많이 계셨죠. 언어의 장벽을 넘어 다양한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계신 분입니다.

완전무결한 공수

“공수에는 더할 것도 뺄 것도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의 말씀은 완전무결하다’는 것을 신조로 상담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때문에 신령님의 말씀에 무언가 덧붙이지도, 감추지도 않고 있는 그대로 전해주시죠. 그래야만 틀리지 않는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우선 손님이 찾아오신 이유에 대해 듣고 그것을 신령님께 여쭤보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신령님의 말씀을 가감없이 전달해 주시죠. 다만 거기에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하거나 손님이 잘 이해하지 못하신다면 명리를 활용하여 공수에 대한 설명을 보충해 주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4년 전에 30대 여성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성분과 교제하다가 헤어지신 상태였고, 헤어지고 2달 정도가 흐른 뒤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전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싶다며 도움을 줄 수는 없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남성분에게 먼저 다가갔다가 재회가 잘 이뤄지지 않을까봐 걱정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점사에서는 손님이 먼저 다가가야 한다는 내용이 나왔기 때문에 그대로 전해드리고 손님이게 잘 될 수 있다는 용기를 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상담을 통해 용기를 내어 남성분에게 먼저 다가가셨고, 원하시던 대로 재회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남성분과의 재회 이후에는 오랜 기간 잘 만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얻고자 재차 방문해 주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에 한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의료기 판매업체를 운영하고 계신 사장님이셨습니다. 당시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퍼지면서 의료기 사업이 굉장히 잘 되고 있었고, 손님은 투자 및 사업 확장을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점사를 보니 규모는 그대로 지켜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즉, 갖고 있는 금전을 허투루 쓰지 말고 지키고 있어야 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그렇게 말씀드렸고, 손님은 결국 사업 확장을 포기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이 소송을 당하면서 갖고 있던 금전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백신을 유통하는 회사의 협력업체로 일하고 계셨는데, 일이 잘 안 풀려서 소송을 당하신 것이었습니다. 손님은 갖고 있던 금전으로 소송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에 2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군대에 다녀오신 후 대학을 졸업한 분이셨는데, 취업을 위한 상담을 받으러 오신 경우였습니다. 손님은 회사 세 곳을 말씀하시면서 그 세 곳의 면접이 모두 같은 날에 있으니 하나를 골라서 면접에 참석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한 곳의 회사를 선택해 드렸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그 회사가 손님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또한 그 회사에서 손님이 자신의 인생을 크게 개척할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도 나왔습니다.

손님은 자신이 사실 가장 가고 싶은 회사가 그 곳이었는데 용기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면서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회사 면접 준비에 올인해 보겠다며 거듭 감사하다는 말씀을 남기고 돌아가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복채 지원 마감까지 11자리 남았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