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강서 명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부산광역시 > 부산신항역 차량 10분 거리

부산 강서 명월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이틀 뒤 상담가능
상담 시간2명 대기 중

상담 후기

80후기더보기

부산 강서 명월 선생님

후기를 남긴 80명 중 67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10

 (42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74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21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5

재회/속마음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원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2.09.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얼마 전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운으로 선생님께 상담을 신청했어요. 곧 만나기로 했는데 만남의 흐름은 어떤지도 궁금했고 그 사람이 저에 대한 마음이 남아있는지 저와의 재회를 원하는지 어떤 상황인지 궁금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사실 전화드리자마자 너무 놀랬고 소름끼쳤어요. 최근 마음이 답답해서 천명에서 신점을 처음 시작해서 몇번 봤는데 제가 아무말도 안했는데 누가 힘들게 하노 어? 어떤 새끼야 돈 얼마나 썼나 돈 많이 썼잖아 그렇잖아 하시면서 최근 제 상황에 대해서 계속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선생님도 오늘따라 왜 이러시는지 모르겠다며 동자님이 자꾸 이야기 하신다고 말씀하셨어요. 툭툭 나오시는 동자님의 말씀으로 그 사람의 마음을 알 수 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을 반복하면서 보고싶다고 하면되지 왜 그렇게 이야기를 해 하면서 둘다 바보라고ㅋㅋㅋㅋㅋㅋ둘다 둘러서 이렇게 표현하냐 하시면서 상대방이 저한테 가지고 있는 좋은 감정을 대신 이야기해주셨어요. 그리고 재회에 있어서 긍정적이고 꼭 잡아야한다고 말씀해주셨고 얼마 후 있는 만남에서도 어떤 모습으로 어필을 해야하는지 할아버님이 도와주실거라고 꼭 어디서 언제 만나는 지도 물어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사실 선생님과 30분 상담으로 진행을 요청했는데 선생님께 더 많은 말씀 들으려고 전화 끊고 다시 30분 더 결제해서 말씀 들을 수 있었어요. 제가 이전에 만났던 사람들에 띠도 맞추시고 소띠 절대 안된다고 이사람과의 재회를 다 도와주실거라고 말씀해주시면서 선생님 말씀에 큰 힘이 됐어요. 재상담 의사 있습니다.

부산 강서 명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부산 강서 명월 선생님

2022.09.15

귀한 분 OO님,
감사드려요 우리 고객님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마음이 편안해 지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으는 고객님 어떻게 나를 위해서 시간을 잘 보낼것인가? 어떻게 나를 위해서 마음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어떤 활동과 생각을 할까?하고~~ 지내시다보면 정말 모든것들이 유연해지고 정리되어지면서 원하는것을 얻을실수 있을실거예요~ 하나하나 자신을 먼저 생각해주세요 멋진 분이시니까~ 그런분을 응원할께요

선생님 소개

사람들을 치유하는 사람

“저 같은 아픔을 겪지 않게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5살 경에 마비가 와서 부모님과 함께 온갖 대학병원을 찾아다니셨다고 합니다. 대학병원에서도 원인을 알 수 없다고 했지만 누룸굿을 받고 정상생활이 가능해졌다고 하셨죠. 그 이후로도 풍파가 많으셨기에 결국 2년 전에 내림굿을 받아 정식으로 무속인이 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천명(天命)이라는 것이 실존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생 끝에 무속업의 길에 들어서게 된 것은 과거의 선생님처럼 힘든 사람들을 돕는 것이 선생님의 천명이기 때문이라 생각한다고 말씀하셨죠. 과거의 힘들었던 경험이 지금의 선생님을 있게 한 셈입니다.

워낙 강한 신기였기에

“이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워낙 강한 신줄을 타고나셨기 때문에 그 반동으로 인한 신병과 풍파도 크게 앓을 수밖에 없었던 분이십니다. 5세 때 처음 신병을 앓으셨고, 보고 들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셨죠. 결국 돌아 돌아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되신 분이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원래 학원 강사와 공부방 운영을 업으로 삼으셨습니다. 그러나 자꾸만 신령님의 말씀이 들리고 풍파도 심해졌기 때문에 결국 운명에 순응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셨죠. 그러나 그것이 선생님의 천직이었나 봅니다. 지금은 점사와 상담이라는 업을 기꺼이 수행하고 계십니다.

신령님의 말씀은 항상 진실입니다

“매 순간 깨닫고 늘 놀랍다 느낍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의 말씀을 금과옥조로 삼아 상담에 임하는 것이 신점 상담에서 가장 중요한 제1원칙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답을 내려 주시지 않을 수는 있어도, 한 번 내려 주신 말씀에는 거짓이 없기 때문이라고 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사주를 보지 않고 오로지 영으로 상담하십니다. 다만 신기가 있는 분들에 한해서 그 신기가 누를 수 있는 것인지 확인하고자 사주를 받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외에는 오로지 영으로 보고 공수만 전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굿이나 치성을 권할 때에는

“항상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굿이나 치성을 권할 때에는 항상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사실 일반인이 굿이나 치성이 필요할 정도로 큰 고난을 맞닥뜨리게 될 일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빈번한 굿 혹은 치성은 낭비일 뿐이라고 단호하게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굿이나 치성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따로 조심스럽게 말씀해 주십니다. 그 외에는 손님이 원하시더라도 단호하게 필요 없다 말씀해 주시는 분이죠. 항상 원칙과 신념을 지키시는 분이기에 정말 믿고 상담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년 전에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헤어진 이후 새로운 남자를 만나도 될지 상담 받고 싶다며 찾아오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점사를 보니 남자친구분의 마음이 아직 손님에게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도 마음이 아직 남아있는지 여쭤보니 마음이 떠난 것은 아니었지만 화가 굉장히 많이 나 계신 상황이었고, 자존심이 강하셔서 먼저 연락할 생각은 없으셨습니다. 저는 만약 마음이 있으신 것이라면 한 번만 다시 연락을 해 보시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처음에는 싫다고 하셨지만, 상담이 이어질수록 고민하셨고, 결국 남자친구분에게 한 번 연락을 해 보기로 결심하셨습니다. 손님이 남자친구분께 연락을 드렸을 때, 남자친구분은 손님의 집 앞에서 서성이고 있었고 두 분은 결국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6개월 전에 한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인천 외곽에 있는 주택을 구매할까 아니면 전세로 들어갈까 고민중이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물어보셨고,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손님에게 전세가 아닌 매매를 권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혼하고 아이들을 홀로 키우는 가장이셨는데, 한부모가정 혜택을 통해 대출을 받아서 집을 구매하셨습니다. 그런데 주택 구매 이후 그 지역이 재개발된다는 발표가 났고 큰 이익을 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우신 분을 도와드려 더 뿌듯했던 상담 일화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올해 초에 한 40대 후반 남성분이 상담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손님은 회사 일을 상담하고자 찾아오셨고, 부서 이동에 관해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현 부서를 떠나서 일이 많은 부서로 옮겨 가시기를 권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상담받는 손님은 부정적인 입장이었습니다. 저는 제 말 믿고 한 번 옮겨 가시면 대접받으며 회사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고민 끝에 부서를 이동하셨습니다. 이후 회사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진급에도 성공하셨고, 급여도 많이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