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전 유성 백선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대전광역시 > 유성온천역 차량 4분 거리

대전 유성 백선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복채지원 EVENT

40%

30,000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2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유 O O

46세 여성·전화상담·2022.09.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시어머니와 손윗 동서 때문에 몇 년 간 심적 갈등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정말 끝을 보고 싶어서 상담 드리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말에 희망을 주시고 남은 기간까지 말씀해 주시니 정말 남은 그 기간동안 힘내서 잘 버틸 수 있을 것 같은 힘이 생기네요 말씀도 따뜻하게 하시면서 정확한 공수를 주시니 더욱 신뢰감이 생겼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앞으로도 잘 견뎌 보면 좋은 날이 올 것 같습니다

대전 유성 백선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유성 백선 선생님

2022.09.08

귀한 분 OO님,
잘지내고 계시는지여~^^ 코끝으로 느껴지는 바람자락이 가을을 느끼게되네여~^^ 선생님두 이 가을을 마니 느꼇으면 합니다~^^ 선생님 자신이 가장 소중하시고 귀하시다는걸 까묵지마시고 (이번 명절에도 지혜롭게 잘 대처하시리라 믿습니다~^^) 긍정의 힘을 믿어보시고 홧팅하시길 바랍니다 저두 홧팅하시는데 힘을 모아드리겟습니다~^^ 이번 명절은 몸두 맘두 휴식이되는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가위되세여~^^ 그리고ᆢ 마니 부족한데 어여뿌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선생님 소개

영혼을 담은 희망의 메시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 한 분 한 분께 최선을 다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찾아오시는 손님들께서 저마다의 힘듦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아시기에, 오시는 분들이 헛걸음 하지 않도록 노력한다고 하셨죠.

신은 인간이 버틸 수 있을 만큼의 시련과 고통을 주신다고 하시며, 영혼을 모두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다고 선생님은 강조하셨습니다. 한 마디 한 마디 신경 쓰며 정성스럽게 말씀드린다고 하시면서요.

신령님의 말씀 받들어

“당신을 살리겠습니다.”

선생님이 모시는 신령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좋은 일보다는 힘든 일이 있어 우리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항상 그분을 먼저 생각하고, 사람을 많이 살려보자고 하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도 동감하시며, 그렇게 하기 위해 최대한 힘쓰겠다고 하셨죠.

그래서 손님의 이야기에 같이 공감하는 것에서 단순히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분을 치유해드린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한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할 수 있다, 살아갈 수 있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다고 하시면서요.

어렸을 때부터 있었던 신기

“인생의 전환점에서 신령님을 만났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신기가 많다는 말을 자주 들으셨다고 합니다. 2~30대 때는 인생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이 많았지만, 30대 후반쯤부터는 차츰 좋아져 40대 때는 좋은 일만 생길 것이라 믿으셨죠.

하지만 49살 때, 눈을 크게 다쳐 2번의 수술을 한 후 회복실에서 깨어나지 못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바로 그때 신령님을 만나신 거죠. 하얀 도포를 입고 지팡이를 들고 계신 신령님께서 ‘똑바로 살아라, 마지막 기회다’라고 말씀하시며 지팡이를 탁 치셨다고 합니다.

기적 같았던 신내림

“이 길은 제 운명이었습니다.”

 

그러자 바로 눈이 번쩍 떠지며, 의식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선생님은 회상하셨습니다. 이 일이 너무 기이하여 지금의 신어머니이신 무속인분을 찾아가 경험을 말씀드리니,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병원에서는 실명 위기이고, 가망이 없다고 했는데 신내림 이후 조금씩 글씨가 보이고 사물이 보이는 기적을 경험했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의 길에 대해 더욱 확신이 들었고, 신령님을 열심히 모시고 있다고 하시면서요.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올해 초,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최근에 남자친구와 헤어졌는데, 다시 만나고 싶다며 간절하게 방법이 있을지 물어보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그 남자분과의 연은 끝난 것으로 나왔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찾아올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라고 손님을 다독여드렸지만, 손님께서는 아무도 없는데 무슨 소리냐며 믿지 않으셨죠.

몇 주 후, 다시 찾아온 손님께서는 새로운 남자를 만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때 제가 했던 말이 맞았다면서요. 짧은 기간의 교제지만 통함을 느껴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하시며 궁합을 봐달라고 하셨고, 제가 점사를 보니 좋은 인연인 것으로 나와 결혼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은 그분과 결혼을 하시고 행복하게 잘 살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지난 달,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셨고, A라는 특정 분을 언급하시며 급전이 필요한 상황인데 이분께 돈을 빌려달라고 해도 좋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A라는 분 말고는 다른 선택지가 없냐고 여쭤봤습니다. 손님께서는 B와 C를 말씀하셨고, 저는 셋 중 B에게 말해보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A를 철썩같이 믿고 있었고, 제 말에 콧방귀를 뀌셨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자신이 믿던 대로 A에게 돈을 빌려줄 수 있는지 물어보셨지만 거절을 당한 후, 제가 말씀드린 대로 기대를 하지 않고 있던 B에게 부탁을 했더니 흔쾌히 빌려줬다고 하시며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올해 초,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힘든 일을 하지 않고 편안한 일을 하고 싶다고 하시며 이제 취업 준비를 해야 하는데 무슨 일을 하면 좋을지 물어보셨죠.

저는 점사를 본 후, 편안한 일만 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고 말씀드리며 승무원을 권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들으시더니 믿지 않으시고 그걸 어떻게 하냐며 역정을 내시고는 돌아가셨습니다.

몇 개월이 지난 후, 손님으로부터 승무원 시험을 보게 되었고 합격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생각해보지 못한 직업을 갖게 되어 신기하고 저에게 고맙다며 거듭 감사 인사를 하셨고, 저 또한 손님께서 진로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복채 지원 마감까지 19자리 남았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