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구 북구 공감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대구광역시 > 학정역 차량 5분 거리

대구 북구 공감 선생님

사주
녹음다시듣기 가능

복채지원 EVENT

40%

30,000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선생님 소개

충격과 설렘

“처음 사주를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갓 대학에 입학한 스무 살 무렵에 우연히 철학관에서 사주를 보셨습니다. 처음 상담을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태어난 생년월일시를 통해 살아온 인생을 맞히는 것에서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게 선생님께서는 사주에 관심을 가지고 책을 찾아보며 깊은 탐구를 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사주에 대해 알면 알수록 어떤 신세계를 알아가는 듯한 설렘을 느꼈고, 오랜 시간 동안 공부하며 지금의 실력을 쌓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이라는 산

“누구나 인생이라는 이름의 산을 넘어야 합니다.”

사람이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것은 마치 산을 넘는 것과 같습니다. 돌고 돌아 오르는 것보다 제대로 된 길을 미리 알고 가는 것이 훨씬 알차고 안정된 삶이죠. 선생님께서는 사주를 통해 손님들이 인생이라는 산을 오르는 데 도움을 주십니다.

누구나 살아가다 보면 어딘가에서 넘어지기도 하고, 한계에 부딪혀 멈춰서기도 합니다. 바로 그 때가 선생님의 사주풀이가 빛을 발하는 때입니다. 정확한 풀이를 통해 그 시련과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 빛나는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의 지침서

“정확한 사주 분석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주 상담에 있어 선생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다름 아닌 풀이의 정확도입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말일 수도 있지만, 그 당연함을 놓치지 않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정확하게 흐름을 분석해서 구체적이고 세밀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주십니다. 이는 인생의 지침서와도 같아서, 없다면 먼 길을 빙빙 돌아가야 하지만 있다면 확실하고 안정된 길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공감과 소통

“손님을 위해 공감하고 소통합니다.”

처음 사주 상담을 시작했을 때,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에만 치중하고 일방적으로 풀이를 전달하셨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진정 손님을 위한다면 손님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셨죠.

그 뒤로 선생님께서는 풀이의 정확도와 올바른 전달 방식을 함께 갖춘 상담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오직 손님을 위해, 더 나은 손님의 삶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시죠. 정말 본받을 만한 마음가짐을 가진 선생님이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4년 전 5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실혼 관계에 있는 7살 연하 남자와 관련해서 상담을 요청하셨어요. 상대방이 정말 매력있고 멋진 사람인데, 연하인 여자를 만나 아이를 낳고 싶다며 자신을 놔달라고 하는 상황이었죠.

사주를 풀어 보니 남자 쪽의 자식 기운이 약하고 연하와는 인연이 맞지 않는 사주였습니다. 오히려 손님과 살아서 다행스럽게도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것이었죠. 손님께서는 그 말을 이해하셨지만, 상대방의 요청이 너무 간곡해서 결국 이별하게 되셨습니다.

2년쯤 지나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남자 분의 근황을 물어보니 헤어진 뒤로 자식도 생기지 않고 이런저런 구설수에 휘말려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년 전 5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혼을 한 뒤 혼자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 위해 개명을 원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사주를 풀고 작명을 해 드린 뒤, 이듬해에 문서운이 크게 들어오니 놓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당시 손님께서는 혼자 살게 된 이혼녀가 하루하루 살기도 막막할 텐데 문서를 잡는 것은 바라지도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일 년 정도 지나 다시 찾아오셨어요. 얼굴에 생기가 도시더라고요. 개명을 한 뒤로 성실한 애인도 만났고, 평생 생각지도 못한 집을 경매로 장만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개명을 통해 부족한 기운을 채운 경우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7년 전 40대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10년 넘는 시간 동안 자신을 뒷바라지한 가족을 위해 변호사 개업을 해야 하는데, 시기와 방향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물어보셨어요.

사주를 보니 손님께서는 나랏밥을 먹으며 봉사하는 삶을 살아가야 했습니다. 관운의 흐름이 충돌하지 않고 늦게는 더 높은 곳을 향하고 있으니, 변호사가 아닌 검사, 판사 쪽 길을 말씀드렸어요. 혹시나 재물에 유혹이 오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명예를 좇으라고 조언해 드렸어요.

손님께서는 현재 판사로 재직 중이시며, 십수년 후에는 대법관의 위치까지 갈 정도로 운로가 잘 흐르는 분이십니다. 사주에 맞게 방향을 잘 틀어드린 것 같아 뿌듯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복채 지원 마감까지 20자리 남았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