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서구 군인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가정역 차량 2분 거리

인천 서구 군인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시간7명 대기 중

상담 후기

26후기더보기

인천 서구 군인 선생님

후기를 남긴 26명 중 2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46

 (18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26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직설적이에요

11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9

가족/사업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25세 여성·방문상담·2022.09.2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하고싶은게 사업뿐이라.. 잘할수있을지 궁금했고, 시기는 언제가 좋은지, 돈이 잘 안모여서 재물운이 있는지ㅠㅠ 그리고 현남자친구와의 미래도 알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딱 들어가자마자 너무 반갑게 맞아주셔서 긴장했던 마음이 가라앉고 편안했어요ㅎㅎ 일단 생각지 못했던 충격적인 내용으로 머리가 하얘졌었어요.. 생년월일을 부르자마자 5년인생 의류관련 일만 하며 살았었는데 맞지않는일을 하고있다고… 사실 이일을 하면서 확신이 계속 없었거든요..ㅠ 어쩌면 저도 알고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사업도 의류쪽으로 하려고 했었는데 그것말고 공부가 좀 필요한 일을 해야한다고 하셨어요 해외운이 엄청 쎄고…솔직하게 다른 진로를 구체적으로 추천해주셨어요 사업을 하기엔 모여진 돈이없고 아직이르다고 하셨는데 부딪혀보자 라는 생각이였어서 모여진돈 없다는거에 정말소름이… 제 성향에 대해서도 너무 잘맞추시더라구요 연신 맞아요맞아요.. 만 했던것 같아요ㅋㅋㅋㅋ 저에대해 여쭤보고 싶은건 먼저 다 말씀을 해주시는 부분들이 있어서 추가로 질문할게 없었어요 남자친구에 대한것도 성향부터 너무 잘맞추셔서 놀랬고.. 미래까지 긍정적으로 나와서 다행이다.. 싶었네요 이번 상담으로 답이없던 미래에 조금 해결책이 보인것 같기도 해요 구체적인 공수까지 해주시고 정말 찐이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 찐친들에게 추천하려구요!! 말씀해주신 3년뒤까지..많이 생각해보고 노력해보려고 합니다ㅠㅠㅠㅠ 또 고민이 생기면 찾아뵙고 싶어요 감사했습니다!!

인천 서구 군인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인천 서구 군인 선생님

2022.09.26

귀한 분 OO님,
헉 이렇게나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직 고민도 많으시고 도전하기에 두려움도 있으시겠지만 저희 하나하나 잘 풀어나가봐요! 못 다한 말은 채팅창으로 보내놓았습니다ㅎㅎㅎ 화이팅!!

선생님 소개

신의 힘을 빌려

“바꿀 수 없는 것조차 바꿔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역술학과는 달리 신점은 세부적인 것을 다루는 것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역술학에서는 언제쯤 이런 일이 있겠다 정도를 예측하는 학문에 불과하며, 그것을 해결할 방법을 제시하지는 않는다고 지적하셨죠.

이와 달리 신점은 이전에는 바뀔 수 없는 것처럼 느껴지던 것조차 신의 힘을 빌려 바꿀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일에는 순리가 있지만, 신은 그 순리조차 거스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셨죠.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도 결국 사람이라는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사람이기 때문에 바른 인성의 중요성을 말씀하셨죠. 손님의 간절함을 이용하는 무속인, 거짓을 퍼뜨리는 무속인 등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인식을 주는 이들을 비판하시며 안타까움을 표하셨습니다.

기도라는 것은 간절해야만 신에게 닿는 것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손님들의 입장을 깊이 공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이 손님들을 대하다 보면, 공감이라는 것은 자연스레 따라오는 것이라고 강조하셨죠.

1년 차 애동제자

“손님들의 간절함을 바라보는 제자이고자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한 분 한 분 의미 없는 인연은 없다고 말씀하시며 인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셨습니다. 꼬인 매듭도 처음에 잘 풀면 그다음은 더 수월하듯이, 일의 시작부터 끝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죠.

내림을 받고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첫 손님과의 상담을 잊을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한 분 한 분 손님과 상담하면서 늘 이 손님이 나의 첫 손님이라고 생각하며 상담에 임하고 있다고 강조하셨죠.

전역 이후 찾아온 제자의 길

“한 번도 신을 거부한 적이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전역 후 감정평가사를 준비하던 중 조상굿을 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굿을 하던 도중 신을 모시겠냐는 질문을 받았고, 본인이 점사를 볼 수 있을지 의문이 들어 그것을 먼저 확인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셨죠.

며칠 동안 여러 명의 점사를 봤고, 그것이 정확하게 맞으면서 제자의 길을 인정하고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죠. 웬만한 것은 점사로 해결하고 있지만, 필요한 경우 굿이나 치성도 가능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년 전 20대 초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재회 부적을 원하셨고, 저는 일단 상담해볼 것을 권유했죠.

제가 점사를 보니, 부적을 쓰지 않더라도 재회할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각자의 성향을 세부적으로 말씀드렸고, 이별의 원인은 늘 상대에게만 있는 것이 아님을 조언해 드렸죠.

며칠 전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상담 이후 자신의 문제점을 깨닫고 그것을 개선하고자 노력했고, 다툼을 해결해 나가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년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서판교에 고급주택이 판매되지 않고 있어 자금 융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씀하시며 고민을 토로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매매되는 시점은 반년은 더 지나야 가능한 것으로 보였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꼭 판매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다른 방법은 없는지 물으셨고, 저는 매매 부적을 써드리고 초를 켜 기도를 올렸죠.

상담 이후 한 달이 지나고,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다행히 한 달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갑자기 집을 구하는 부부가 나타나 집을 샀다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년 전 5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보험업에 종사하고 계셨는데, 자신과 맞지 않는 것 같다고 말씀하시며 어떤 일을 해야 할지 제게 물으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운만 잘 받는다면 내년부터 잘 흘러갈 수 있는 것으로 나왔고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굿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고, 저는 운 맞이 굿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저는 이와 함께 따님분이 내년 4월에 원치 않는 곳에 취직하게 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죠.

그런데도 참고 다닌다면 원하는 곳 이상의 직장을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며칠 전 저를 다시 찾아와 정말로 대기업에서 제의가 들어왔고, 자신의 보험업도 승승장구하고 있다고 말씀하시며 감사를 전하셨죠.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