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광명 지안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독산역 차량 9분 거리

광명 지안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복채지원 EVENT

40%

30,000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4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37세 여성·전화상담·2022.09.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업하는데 있어서 잘해결될련지 궁금하여 연락드렸습니다 선생님 께서는 친절 하시고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30분 동안 즐거운 상담 이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사업 하는데 있어서 잘 해결 될련지 궁금하여 연락 드렸습니다 선생님 께서는 친절 하시고 말씀 도 많이 해주셔서 30분 동안 아주 아주 아주 즐거운 상담 이었습니다 약간 헷갈리는 부분도 잘 잡아 주셨 어여 너무 감사힙니다

광명 지안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광명 지안 선생님

2022.09.26

귀한 분 OO님,
사업이든 인간 관계든 순풍에 돛 단듯 순행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선생님 소개

옳고 바르고 정직하게

“항상 지켜야 할 신념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옳고 바르고 정직한 무속인이 되자’는 것을 좌우명으로 지금까지 무속인 생활을 이어오고 계십니다. 어디에나 정직한 무속인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변호사나 의사들 중에서도 일부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비양심적인 무속인들도 분명 존재합니다.

무속업이라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고, 인간의 인지를 넘어서는 일이기 때문에 의심은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옳고 바르고 정직한 무속인 생활을 통해 무속인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을 불식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계십니다.

당신의 밝은 빛이 되어

“손님의 빛이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인생에 한 줄기 빛이 되어 어두운 곳에 계신 손님을 밝은 곳으로 인도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안될 일을 된다고 희망고문하지 않고 인연이 된 모든 손님들에게 한 마디라도 더 챙겨드리고 싶은 것이 선생님의 평소 마음입니다.

손님들이 좀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고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신령님의 공수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과 인간의 연결을 담당하는 중간자로서 손님들을 밝고, 바른 곳으로 인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당신의 마음을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은 항상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손님들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힘들고 지친 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위안을 드리기 위해서는 그 분들을 잘 알아야 한다고 하셨죠. 그러나 사람은 본능적으로 자기를 먼저 생각하곤 합니다.

그래서 항상 의식적으로 역지사지의 자세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내가 저 상황이라면, 내 가족이 저런 상황이라면’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되뇌면서 상담하십니다. 누구보다 손님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시는 마음이 참 따뜻했습니다.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무속인

“기도 정진하며 노력하고 공부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에게도 노력이 참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손님들 중에서는 무속인의 점사란 타고난 것이 거의 대부분이고 노력이 중요하지 않다고 오해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기도 정진하며 정성을 올리는 노력이 부족하다면 공수가 갈수록 약해지게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무속인에게는 신령님에 대한 정성과 기도가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거기에 더해 명리학이나 주역과 같은 동양철학을 공부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도 신령님에 대한 정성, 그리고 자기발전을 위한 노력 모두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올해 봄에 중년 커플이 방문하신 적이 있었습니다. 손님들은 궁합을 봐 주길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답변을 드리기에 앞서 ‘두 분이 같이 계시는데 답을 드려도 될까요’라고 말씀드리면서 답변을 의도적으로 늦췄습니다.

여자 손님은 답변을 달라고 말씀하셨고, 남자 손님은 묵묵부답 듣고만 계셨습니다. 저는 ‘남자분이 아직 마음의 문이 열리지 않았으니 그냥 좋은 친구로만 남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며칠 뒤 남자 손님이 혼자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남자분은 ‘일전에는 여자가 졸라서 찾아온 것일 뿐, 그 여자와 결혼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는 다른 여자분의 사주를 들고 오셔서 궁합을 봐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남자분에게 ‘손님은 결혼 자체를 생각하지 않고 계시지 않느냐’고 대답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고개를 끄덕이시면서 자신은 마음 맞는 사람과 연애는 해도 결혼은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고는 돌아가셨습니다. 웃기면서도 슬픈 사실은 이 손님의 경우에는 만나고 계시는 여성분이 바뀔 때마다 점사를 보러 오신다는 점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에 30대 후반 남성분이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손님은 사업 구상에 관해 물어볼 것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미디어, 교육, 부동산 등 여러 가지 사업을 구상중이라고 하셨습니다. 그 중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조언을 구하고자 상담을 요청하셨던 경우입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에 ‘손님은 남을 가르치거나 문서를 꾸미는 일은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대답해 드렸습니다. 대신 미디어나 통신 쪽에서 길이 보이니 그 쪽으로 노력해 보시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대신 1년 이상은 꾹 참고 견뎌내셔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1년 뒤에 다시 방문하셨습니다. 초반에 정말 힘들어서 사업을 그만둘까 고민했지만 제 말이 생각나서 꾹 참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자리를 잘 잡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해 주셔서 정말 뿌듯했던 상담 기억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작년 봄에 50대 여성분이 자녀분의 진로 계획을 상담 받으러 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꽤나 명석하고 계획성도 철저한 친구였고 좋은 대학도 나와 당시에 외무고시를 준비하던 학생이었습니다. 손님은 합격할 수 있을지 여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관운은 있었지만 그 그릇의 크기가 고시에 합격할 정도는 아니었기 때문에 외무고시 최종 합격은 어려워 보였습니다. 그래서 합격은 힘들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대신 한 단계 낮추면 무난히 합격이 가능할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아드님의 합격운이 그리 길게 남지 않았으니 한 단계 낮추어 올해 승부를 보아야 한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외무고시가 아닌 7급 시험에 응시하셨고, 올해 좋은 성적을 거두셨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복채 지원 마감까지 10자리 남았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