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전주 선종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전라북도 > 전주기린초등학교 도보 3분 거리

전주 선종 선생님

사주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선생님 소개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까지

“자미두수란 귀신의 그림자를 쫓는 학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자미두수란 ‘귀신의 그림자를 쫓는 학문’이라고 정의하셨습니다. 태양과 달, 북두칠성과 같은 천체의 운행이 한 인간의 삶에 대해 알려주는 거시적인 흐름을 쫓아가는 학문이라고 말씀하셨죠. 때문에 천우신조의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날과 좋은 방향을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자미두수와 사주명리학을 동시에 활용하여 남들이 보지 못하는 부분까지 풀어나갈 수 있다고 자신하셨습니다. 신점과 같이 디테일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셨죠. 날짜와 시간까지 맞힐 수 있고 디테일하게는 그 날의 운세와 일치하는 옷 스타일까지 잡아 주실 수 있습니다.  

이름난 대가의 밑에서

“총 10년간 수학하며 가다듬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전주 모 사찰의 스님 밑에서 자미두수와 명리학을 4년간 배우셨습니다. 신병이 찾아왔기 때문에 신병을 털어 내기 위해 찾아간 사찰이 선생님의 인생을 바꾸는 인연이 되었던 것이죠. 하산한 이후에도 저명한 명리학 선생님 두 분 밑에서 각각 3년간 수학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10년이란 시간이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었지만 배움의 값짐은 그 시간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한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스승님들이 있고, 스승님들의 깊은 가르침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손님들에게 좋은 상담을 전해드릴 수 있었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셨죠. 

적은 금액으로도

“모두 보고 명쾌하게 봐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자미두수의 강점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자미두수를 활용하면 한 사람의 사주만으로도 가족이나 조상까지 연결된 사람들의 사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적은 금액으로도 여러 사람의 운세를 살펴볼 수 있다고 하셨죠. 

그렇다고 해서 정확성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해결책도 일반적인 상담에 비해 명쾌하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씁쓸한 기분으로 찾아오셨다가 웃으며 돌아가시는 경우가 많다고 하셨죠. 최소한만 받고 최대한을 챙겨주겠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이 반영된 결과입니다. 

어려움을 나누는 사람

“손님들과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천명을 이용하시는 손님들과 항상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마음 놓고 친구처럼 찾을 수 있는 상담 창구가 되는 것이 선생님의 소명이라고 하셨죠. 가족에게도, 친구에게도, 가까워서 오히려 터놓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고민을 털어놓고, 친구나 가족이 이를 들어준다고 해서 일이 전부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그런 답답한 상황을 마주했을 때, 우리에게는 가족이나 친구 이상으로 진정성을 갖고 이야기를 들어주고, 명쾌한 해결책까지 제시해 줄 수 있는 선종 선생님이 계십니다.

상담 사례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에 50대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남편분은 공장을 운영해서 큰 재산을 모으신 분이셨고, 재산이 쌓이다 보니 투자에도 관심이 생겨서 저에게 자문을 받기 위해 찾아오신 경우였습니다. 하지만 투자에 관한 지식은 딱히 없으셔서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들에게 남들이 살피지 않는 흉가나 자투리 땅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명리와 자미두수를 통해 살펴본 결과 땅 자체가 짧은 시일 내에 크게 흥할 것으로 보이는 곳들이었고, 손님들과의 합도 좋은 곳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두 분은 제 말을 믿고 저렴한 가격에 그 땅들을 구매하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재개발을 하게 되어 땅값이 크게 올랐습니다. 두 분은 그 땅을 팔지 않으셨고 후일 추가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 계속 갖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한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모 지상파 방송국 아나운서로 일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일이 너무 고되고 힘들다면서 이직을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아나운서 일을 계속 해야 할지, 아니면 이직하는 것이 좋을지 모르겠다며 고민을 털어놓으셨습니다. 

저는 명리와 자미두수로 손님의 사주를 살펴보고 직업 및 직장과의 합을 살폈습니다. 제가 자세히 들여다보니 손님에게 이직운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나운서가 아닌 일을 하기보다는 뉴스 앵커로 이직하는 것이 좋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나온 그대로, 이직운이 있을 것이니 뉴스 앵커로 이직하는 자리를 알아보시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말씀하고 돌아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실제로 다른 방송사의 앵커 자리로 이직하게 되셨고, 제게 다시 찾아오셔서 감사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