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사상 시원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부산광역시 > 주례역 도보 5분 거리

부산 사상 시원 선생님

사주
녹음다시듣기 가능

복채지원 EVENT

40%

30,000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1후기더보기

선생님 소개

여생을 바쳐

“사주에 전부를 바치기로 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퇴직 전까지 수많은 직업을 경험하셨습니다. 하지만 막상 퇴직을 하게 되니 어떤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방향을 잡을 수 없었죠. 바로 그 때 사주를 접함으로써 그 고민을 해결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연한 계기로 만난 사주 명리학을 공부하며 학문 자체에 흥미를 느끼셨고, 그 결과 공부와 더불어 강의, 상담까지 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사주는 선생님의 삶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 되었고, 선생님께서는 여생을 사주에 바치기로 마음먹으셨습니다.

어느덧 30년

“세월이 증명합니다.”

30년. 선생님께서 사주 명리학에 바친 시간입니다. 6년 동안의 명리학 강의, 15년 동안의 명리학과 한학 공부, 그리고 10년 동안의 상담 경력이 모여 어느덧 30년이라는 시간이 되었죠. 선생님께서는 그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사주를 사랑하고 계십니다.

퇴직 전까지만 해도 여러 일을 번갈아가며 했던 선생님이시기에 30년이라는 세월은 더욱 큰 의미를 지닙니다. 그 세월은 여생을 바칠 만큼의 가치를 사주에서 발견하셨음을 뜻하고, 지식의 깊이가 그 세월을 통해 증명됩니다.

근심하지 않도록

“여러분의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갈 길을 아는 자는 근심하지 않고, 운명을 아는 자는 헤매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주를 통해 손님들의 길을 알려줌으로써 삶에서의 근심 걱정을 덜어내 주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타고난 적성, 우환을 피하는 방법,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상담입니다. 마치 어두운 밤의 한 줄기 등불 같은 역할을 해 주죠. 말씀을 듣다 보면 어두웠던 앞날이 조금씩 밝아지는 듯한 기분이 느껴집니다.

곁에서 함께

“인생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께서는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 인생임을 강조하셨습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고, 길을 헤매고 있을 때면 이정표와 안내자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바로 그런 역할을 하기 위해 사주 상담을 하고 계십니다.

고민과 어려움에 대한 구체적인 솔루션은 물론 상처와 흉터에 대한 따뜻한 어루만짐까지.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곁에서 그 모든 것들을 전해주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심으로 누군가를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분이시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복채 지원 마감까지 17자리 남았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