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잠실 지유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서울특별시 > 가락시장역 도보 4분 거리

잠실 지유 선생님

타로
녹음다시듣기 가능

25,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선생님 소개

변화하는 운명의 시작점

“삶을 바꾸는 변화의 단초가 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불변하는 운명이란 존재하지 않는다고 단언하셨습니다. 변하지 않는 운명이 있다면 사람에게는 자유의지가 없는 것과 다름없다 하셨죠. 타로를 보고 미래를 엿보는 것은, 그 운명을 더 이로운 쪽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타로를 통해 손님들의 이야기를 상담하시는 것은, 손님들의 운명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뀔 단초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하여 타로 카드를 통해 손님의 운세, 성향, 적성, 속마음을 살피고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고려하여 최선의 방침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명인을 찾았습니다

“손님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스케쥴을 여쭤보았습니다. 천명이 아니더라도 이미 많은 분들이 선생님의 상담을 받기 위해서 연락을 주고 계셨죠. 본격적으로 타로를 업으로 삼아 영업을 시작하신 것이 이제 3년째이시지만, 실력이 있는 분이시기에 손님들이 저절로 따르고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애정에 감사할 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믿어 주신만큼 더 좋은 리딩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손님들의 관심과 믿음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참 멋져 보였습니다. 

속내를 터놓게 되는 이유

“자세히 듣고 자세히 살펴야 합니다.”

선생님께는 사람의 속마음을 털어놓게 하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저도 모르게 제 속마음을 털어놓고 위로를 받게 되죠. 그것은 선생님의 상담 모토가 ‘경청하고, 주의 깊게 살펴 조심스럽게 다독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과의 유대관계 형성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십니다. 남의 인생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말하기 위해서는 멋대로 판단하지 않고, 최소한 잘 듣기라도 하는 것이 예의라고 말씀하셨죠. 항상 조심스럽고 또 주의 깊게 손님들에게 다가가는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법

“손을 잡고 일으켜 세워 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 중 역경을 맞이해서 찾아오는 분들이 제일 안타깝고, 제일 돕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을 살다 보면 힘든 일을 한 번씩 마주하기 마련이지만, 그 역경이 누군가에겐 작은 돌부리일 수도 있고, 다른 이에겐 커다란 절벽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를 엄두가 나지 않는 절벽을 마주하게 된다면, 사람들은 좌절하고 맙니다. 하지만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는 속담이 있듯이, 어디인가에는 숨겨진 길이 있기 마련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지치고 힘든 손님의 손을 붙잡아 일으켜 숨겨진 지름길로 안내하는 분이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에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그 전까지 남자친구를 사귀어 본 적이 없는 분이셨는데 언제쯤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하고 답답한 마음에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연애 성향과 연애운 흐름에 대해 조언해 드리기 위해 카드를 뽑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카드를 보니 비현실적인 상대와의 비현실적인 로맨스를 꿈꾸는 성향이 큰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이런 내용에 대해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자신이 로맨틱한 소설, 드라마 등에 굉장히 잘 몰입하는 성향이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완벽한 상대방과의 연애가 사랑의 정답이 아니고, 사랑을 만들어가는 과정 자체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통해 3개월 이내에 좋은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학교 선배로부터 소개받은 남성분과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에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고깃집을 운영하는 사장님이 계속해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상담을 받으러 오신 경우였습니다. 인건비가 많이 들고 금전적으로 계속해서 적자가 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가게를 그만둘지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카드를 보니 고민이 곧 끝나고 터널 같이 길었던 어려움이 끝날 것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그렇게 말씀드리면서 영업 방식을 바꿔 보시기를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고민하시다가 알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가게의 운영 방식을 전면적으로 개편하셨습니다. 알바생의 근무시간을 단축했고 메뉴도 점심 메뉴에 특화한 단품 메뉴 위주로 변경하셔서 효율적인 마진을 창출하셨습니다. 이후 가게는 흑자로 전환되어 여전히 영업을 잘 이어가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에 한 대학생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경제학과에 재학중인 분이셨는데 회계사 시험 준비와 일반 사기업 취업을 놓고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손님은 회계사 시험에 붙을 자신이 없는데 부모님이 전문직을 원하셔서 고민중이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들어보고 카드를 뽑아 보니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는 것은 외롭고 혼자 가는 길이었고,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크고 오래 걸리는 길이었습니다. 손님이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을 것으로 보여서 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런 내용을 말씀드리면서 회계사를 준비하는 것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일이 될 수도 있다고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도 수긍하시면서 부모님과 담판을 짓고 인턴이나 공모전 활동을 통해 사기업 취업을 준비하기로 결심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