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평택 천신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평택지제역 차량 7분 거리

평택 천신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24후기더보기

평택 천신 선생님

후기를 남긴 24명 중 19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7

 (1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2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8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7

성격/직장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선생님 소개

있는 그대로의 꾸밈없는 상담 

“편안한 옆집 언니처럼 다가가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있는 그대로의 거짓이나 꾸밈없는 상담을 지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친한 옆집 언니처럼 털털하고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찾아오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이시면서요. 

물론 점사를 보게 되면 할머니, 동자, 애기, 선녀가 되어 얼굴 표정이나 말투가 달라질 수는 있지만, 24시간 내내 실려있는 것은 아니라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그럴 때만 빼고는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하셨죠.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생년월일은 의례상 받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을 마주하게 되면 바로 느껴지고, 알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것도 필요 없다고 하시면서요. 생년월일을 받기는 하지만, 이는 의례상 신령님께 어떤 사람이 온 것인지 고해야 하기 때문일 뿐이라고 하셨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웬만하면 과거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한 것이기에 손님께서 앞으로 일어날 일에 더 집중하셨으면 좋겠다고 하시면서요. 

속마음까지 꿰뚫어보는 상담 

“제 마음까지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를 통해 손님께서 누구에게도 미처 말하지 못하는 사연이나 속마음까지도 꿰뚫어볼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을 딱 보면 먼저 마음이 아픈 것이 느껴지고 그런 부분이 선생님께 들어온다고 하시면서요. 

신령님의 말씀을 전하다가도 손님의 조상님이나 어르신분들이 들어오셔서 대화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손님께서 돌아가시고 나면 선생님의 마음까지 아플 만큼 손님의 마음에 가슴 깊이 공감하게 된다고 하셨죠 

신내림 1년이 되지 않은 애동 

“이 일이 정말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환란도 많고 풍파도 많은 인생을 살아오셨다고 합니다. 20대 때, 친구 따라 우연히 점집에 가게 되었는데 그때부터 계속 귀신이 씌인 것처럼 이상한 꿈을 꾸기 시작하셨다고 해요. 

굿도 여러 번 하고 절에 가서 기도도 드리는 등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봤지만 사고를 계속해서 많이 겪고, 죽을 고비도 여럿 넘기셨죠. 그러다가 아이들까지 힘들어지는 것을 보며 더 이상은 운명을 부정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신내림을 받게 되셨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시 태어나도 무속인을 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럽고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말, 2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연애를 너무나도 하고 싶은데 오랫동안 하지 못하고 있다며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고지식한 스타일이었고 참한 여성분을 원하셨죠. 

제가 화경을 보는데, 손님과 정말 어울리지 않는, 손님이 싫어할 만한 여자가 보였습니다. 저는 손님께 이 여자분의 인상착의와 성향을 상세하게 알려드리며 이분과 만나게 되실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무슨 소리냐고 하셨지만, 저는 이분이 손님을 많이 좋아할 것 같으니 참고 만나보시라고 조언해드렸죠. 

이후 상담 일주일 만에 손님은 제가 화경으로 본 그 여자분과 함께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이런 여자를 만나게 된 것이 너무 신기하고 놀랍다고 하셨죠. 지금도 제 신도가 되어 상담을 하고 있는 분이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부동산 관련 일을 착실하게 하며 살아오시던 분이었는데, 꼬임에 넘어가 사기를 당하게 되었다며 어떻게 해야 하는 게 좋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심지어 변호사도 잘못 선임해서 제대로 일처리가 되지 않고 가진 집과 건물도 경매로 넘어갈 위기에 처했다고 하셨죠. 

제가 화경으로 보고 여자 1명과 남자 3명을 이야기하니, 손님께서 놀라시며 그 사람들이 맞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서 점사를 보고, 올해 좋은 운이 들어서있으니 잘 풀릴 것이라고 말씀드리며 작게 치성을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경매 문제도 해결되고, 법적 소송에서도 이길 수 있었다며 살려줘서 고맙다고 저에게 눈물을 흘리며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하며 남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초를 켜는 분이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개월 전, 4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을 보는데 신령님께서 손님의 집안 자체가 신을 힘들게 모셨다가 엎었다가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씀하셨고, 손님께서도 점집을 갔을 때 신내림을 받아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제 눈에 손님은 신을 받는다고 해서 견딜 수 있는 재목이 아닌 것으로 보였습니다. 신내림을 받을 게 아닌데 왜 받으려 하냐며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자기 손님의 할머니가 저에게 훅 들어와 절대 신을 받지 말라고 하셨죠. 

저는 점사를 보고 귀인이 곧 나타날 것이니 그 사람의 손을 붙잡고 가면 일어설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리며 인상착의를 설명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놀라시며 주위에 그 사람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그분께 영업 일을 배워 일을 하게 되었고, 문제도 하나씩 해결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손님께서는 받지 않아도 될 신을 받지 않도록 정확한 상담을 해준 저에게 무척 감사해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