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구미 천신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상북도 > 구미역 차량 3분 거리

구미 천신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선생님 소개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점을 보는 제자로서, 신령님께서 주시는 공수를 제대로 말씀드려야 한다는 소신을 가지고 상담에 임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손님께서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하시면서요. 

신령님께서 주시는 공수로 손님의 마음을 읽을 수 있고, 앞날을 알 수 있다는 것이 신점의 장점이라고 선생님은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주로 부채방울보다는 단주나 오방기로 점을 보시며, 글문으로도 많이 쓰신다고 합니다. 

운명이었던 무속인의 길

“신내림 받은 지 11년 됐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된 것이 자신의 운명과도 같았다고 표현하셨습니다. 처음부터 이 길로 가려고 했던 것이 아니라, 귀에서 환청이 들리는 것을 경험하며 운명임을 직감하셨다고 해요. 

자연스럽게 신내림을 받으시게 되었고, 주장신은 일월성관님이고 몸주신은 대신할머니라고 설명하셨습니다. 대구에서 신을 받고 3년, 영천에서 3년, 경주에서 2년, 부천에서 1년, 구미로 와서 2년째 업을 이어가고 있으십니다. 

신령님의 말씀 그대로

“정확하게 전달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의 말씀 그대로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 생각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솔직하고 거짓 없이 받은 공수를 전해드렸을 때 가장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고 하시면서요. 

4년 전 대구에서 상담을 하시던 때, 6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었는데, 신령님께서 손님을 보시자마자 심정지로 죽는다고 하셨다고 해요. 선생님께서는 놀라셨지만 마음을 가다듬고 솔직하게 말씀드리며, 해결방법을 찾아보셨죠. 

죽을 뻔했던 사람도 살릴 수 있는 힘

“신령님 덕분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죽을 위기에 처해있는 손님을 위해 도와달라고 신령님께 빌었고, 신령님은 부적 2개를 써주셨다고 합니다. 손님께서는 부적을 받아가셨고, 이후 선생님은 걱정이 되어 손님께 아무 일도 없었는지 물어보셨다고 합니다. 

손님께서는 사색이 된 얼굴로, 전날 심장마비가 와서 생사를 넘나들었는데 천운이 도와 간신히 살 수 있었다며 감사해하셨습니다. 지금은 건강을 회복하셨으며 구미로 옮기고 나서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신도가 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5년 전, 5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이 남자 저 남자를 만나 방황하며 힘들게 살아왔던 터라 이제는 아무도 만나지 않고 장사만 하면서 살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는데, 갑자기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시기를, 좋은 인연이 들어올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신령님의 말씀을 전달하는 역할이니 주신 공수대로 말할 수밖에 없어 솔직하게 들은 대로 손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고,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생각지도 못하게 좋은 인연을 만나 남은 생을 함께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며, 그때 제가 말씀드린 대로 되어 엄청 놀랐다고 하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5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집을 팔고자 내놓은 상황이고 집이 팔려야 뭐라도 해볼 수 있는데, 1년이 넘도록 계속 기다려도 팔리지 않는다며 언제쯤 집이 팔리게 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실제로 문서가 팔리지 않아 금전운이 막혀 있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을 위해 산에 가서 기도를 해드렸는데, 신령님께서 공수 주시기를 팔리게 도와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부적을 2개 내려주시면서, 2개월 내에 팔아주겠다고 하셨죠. 

이를 손님께 전해드린 지 2개월도 되지 않아 집이 팔리게 되었고, 손님께서는 무척 감사해하셨습니다. 집을 팔아 얻게 된 이익으로 더 좋은 터에 집도 사고, 장사도 하면서 잘 살 수 있게 되셨다고 합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6년 전,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일본에서 박사 학위를 따려는 분이셨는데, 10년 넘게 노력하고 있지만 합격을 못하고 있다며 언제쯤 합격할 수 있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치성을 드리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공수를 드렸습니다. 손님께서도 원하셔서 치성을 진행했고, 신령님께서 2월에 합격할 수 있다고 공수를 주시며 합격이라며 도장을 찍는 모습까지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이를 그대로 손님께 전해드렸고, 실제로 손님께서는 다음 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10년이 넘도록 따지 못했던 박사 학위를 따낼 수 있었다면서 거듭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