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전 중구 건무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대전광역시 > 서대전역 차량 3분 거리

대전 중구 건무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4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5세 남성·전화상담·2022.09.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30대중반 연애운/직장운/꿈해몽 답답하여 상담하였습니다. 소개팅이 들어올꺼란것도 맞았고 다른 여러가지, 그리고 직장내 관계/사람들도 다맞았네요. 건무님 말씀대로 다 직장사람들 말많고 자기멋대로고... 다만 제가 삼재? 인데도 불구하고 잘이겨낸다는 말에 힘이나네요. 긍정공수대로 잘 이겨내보겠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말투,어감도 친절하셨고 정말 편한 지인에게 고민상담 받는 기분이였습니다. 악의적신 굿,부적,치성권유도 없었습니다. 제고민해결에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들었네요.

선생님 소개

인생의 길잡이가 되는 상담

“제가 지향하는 바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등불과 같은 역할이 되어드리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의 길잡이가 되는 상담을 지향한다고 하시면서요. 남녀노소 구분없이, 길을 잃고 방황할 때 인생의 방향을 알려드리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무속인은 천기를 읽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천지인을 아우르며 앞을 내다볼 수 있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시며, 자신도 알지 못하는 부정적인 면들부터 풀어드리고, 알면서도 외면하고 있던 부분들을 짚어드린다고 하셨죠.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인생을 살다 보면 누구나 크고 작은 한계에 부딪히는 상황을 마주하게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럴 때에는 혼자서 힘들게 고민하지 마시고 주저 없이 본인을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손님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현 위치와 상황에 따라 풀어갈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하시면서요. 이는 신점 상담의 장점이기도 하다고 덧붙이셨죠. 

18년 차 무속인

“18살 때부터 이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내림을 받으신 지 올해로 18년이 되셨다고 합니다. 18살 때부터 이 길을 걷기 시작한 것이죠. 중학생 때 무불로 점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것이 흔한 일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무속인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한 선생님께서는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상담을 진행하시다가 대전에서 업을 이어온 지는 8년이 되셨습니다. 주장신은 불사할머니이고 몸주신은 동자님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건강 문제까지도

“예측해드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건강 문제에 대한 공수도 받아서 예측해드릴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상담하러 오신 손님께서 여성질환이 있다는 공수를 받은 적이 있어, 저는 공수대로 말씀드리며 병원에 가보시라고 권해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실제로 유방암 초기라는 진단을 받게 되셨습니다. 초기에 발견하게 되었지만 수술과 항암치료에도 예후가 좋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으셨다고 해요. 저는 손님을 위해 초를 켜드렸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 병원에서 말한 좋지 않은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고 무척 건강하게 잘 생활하고 있으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6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으신 분이었는데, 그분과의 궁합을 궁금해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분은 궁합이 맞지 않았고, 오래 만나봐야 좋을 게 없으니 헤어지는 게 맞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어떻게든 이어가고 싶다고 부탁하시며, 굿이든 치성이든 뭐든 다하겠다고 하셨지만 저는 거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께서는 헤어지고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재회를 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하시며 갑자기 100만원을 입금하셨습니다. 저는 계속 거절했지만, 손님께서는 돈을 돌려받지 않겠다고 하시며 제발 재회만 도와달라고 하셨죠. 

저는 간절한 손님의 말에, 분명히 다시 만나면 안 된다고 경고 드렸는데 감당하실 수 있겠냐고 여쭤봤고, 손님께서는 상관없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부적을 써드렸고, 3일 만에 재회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측한 대로 일주일 만에 굉장히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였고, 재회 상담은 굉장히 조심스레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년 전, 60대 초반 아버지를 둔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건설업을 하고 있는 아버지가 몇십 억대의 큰 계약을 앞두고 있으신데, 계약이 잘 성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저를 찾아오신 것이었죠. 

저는 점사를 본 후 치성을 드리기를 권해드렸고, 손님께서도 원하셔서 아버님의 계약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치성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신령님께서는 빌고 가는 기간과 공덕에 따라 기브 앤 테이크가 확실하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후 손님의 아버지께서는 큰 계약을 따낼 수 있게 되셨고, 손님과 같이 찾아오셔서 성의를 표하시며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그 성의의 표시가 또 덕을 보게 되어, 연이어 큰 건의 추가 계약도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아직도 꾸준히 찾아주시고 초를 밝히고 가시는 분들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 2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화장품 회사를 다니고 있으신 분이었는데, 남부럽지 않은 직장에 다니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만족하지 못하시며, 외국계 IT 기업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스펙을 여쭤봤는데, 손님께서는 전문대를 졸업한 것 말고는 특별한 스펙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3년 동안 꾸준하게 빌었지만, 원하는 기업에서는 아무런 소식을 들을 수 없었죠. 4년째 되던 해, 처음으로 서류 합격을 하셨고 그후로는 계속 서류까지만 통과하는 상황이 반복됐습니다. 

그러던 중 신령님께서 합격고사를 한번 지내자고 하셔서, 적은 금액으로 고사를 지내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처음으로 면접 기회가 왔지만 끝내 합격하지는 못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으셨어요. 신령님께 공수를 받으니, 5년차에 합격할 것이라 말씀해주셨고, 합격을 위해 중간중간 작은 치성으로 간절히 빌었습니다. 

5년차인 올해, 손님께서는 3차 면접까지 합격하시게 되었고 최종 면접만을 남겨두신 상황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저를 믿고 따라주신 손님께서 마지막 결실만을 앞두고 있는데, 꼭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