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동두천 오드리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보산역 차량 1분 거리

동두천 오드리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선생님 소개

화경이 보이다

“어렸을 때부터 무언가가 보였습니다.”

선생님의 무속인으로서 자질은 떡잎부터 남달랐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남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들이 보였고, 곁에 있지 않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일이 다반사였습니다. 당시에는 어린 아이의 상상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죠.

선생님께서는 스무 살이 넘어서야 그것이 화경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기독교 신자로 오랫동안 살아왔기에 처음부터 그 사실을 받아들이고 인정하기는 어려웠지만, 결국 무속인의 길을 걸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은 뒤로는 무속업에 늘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무엇보다 확실하게

“절대 돌려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황해도 이북굿을 하는, 이북신명을 모시는 분이십니다. 신령님께서 보고 듣고 말씀해주시는 것들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계시죠. 그렇기에 산 사람과 죽은 사람의 깊숙한 곳을 파고 들어가서 끝까지 볼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모든 점사를 확실하게 전달해 주십니다. 좋은 말이든 좋지 않은 말이든, 손님이 확실하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풀어서 설명해 주시죠. 그 무엇보다 믿음직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신명 철학을 함께

“부차적인 것들까지 빼놓지 않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99퍼센트의 영점과 1퍼센트의 신명 철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점을 통해 큰 흐름과 자세한 부분들을 정확하게 짚어내는 동시에 신명 철학을 함께 활용하며 부차적인 것들까지 전부 들여다보시죠.

여기서 신명 철학이란 일종의 역술을 말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필요한 경우에 별자리와 풍수를 보고 손님의 사주와 혈을 살펴보며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손님이 한 번의 상담으로 최대한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도록, 부차적인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상담을 해 주시죠.

항상 긍정적으로

“모두가 긍정적이었으면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과 손님들이 함께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방향을 잃고 좌절해 있을 때 함께 답을 찾아주고 싶다고 하셨죠. 열심히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뭐든 가능하다는 마음가짐을 전해주고 싶어하셨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살아간다면 될 일도 안 되지만,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진다면 안 될 일도 되기 마련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정확하고 확실한 점사를 통해 손님들의 삶 전반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주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년 전 3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호감이 있는 남자가 있었는데 일정 수준 이상으로 진도가 나가지 않아서 답답하다고 말씀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인연은 충분히 닿아 있었지만 서로의 성향 차이로 조금씩 그 인연이 엇나가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간단한 부적을 드리며 몇날 몇시에 어떤 장소에서 그 부적을 태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말을 따라 주셨고, 저는 그 때 법당에 앉아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 결과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께서 상대방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5년 전 40대 초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뭘 해도 돈이 들어오기는 하는데 모을 수가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어떻게 해야 돈을 모을 수 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재물운이 충분히 있지만 숨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영적으로 봤을 때 조상님을 통해야만 그 돈을 받을 수 있었죠. 간단한 굿을 제안해 드렸고, 처음에는 믿지 않으셨지만 며칠이 지나 굿을 진행하셨습니다.

그 후로 손님께서는 부동산으로 크게 성공하여 건물 여러 채를 소유할 정도로 부자가 되셨습니다. 이전에는 상상도 못했을 만큼 풍요로워졌다며 고마워하셨어요.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 4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들이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인데 수능을 보기 전에 진로 상담을 받고 싶다고 말씀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아드님의 머리가 좋았고, 특히 언어 쪽으로 능숙하고 흡수력이 빠른 상황이었습니다. 언어쪽 과에 진학하면 좋을 거라고 말씀드렸고, 신령님께서 화경을 통해 ㄱ자를 말씀해 주셔서 그대로 전달해 드렸어요.

손님께서는 백일 기도와 함께 초를 켜며 정성을 들이셨고, 아드님께서는 그 해에 서울에 있는, 이름에 ㄱ자가 들어가는 유명 대학교의 영문학과에 입학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